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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크래프트 3 얼어붙은 왕좌 오크 시작

1. 시작 참조 순서: 4명의 농부 채광 - 1명의 농부가 영웅 제단을 쌓음 - 6번째 농부의 동굴 - 7번째 농부 막사 - 8번째 농부 채광 - 이후 농부들은 나무를 수집함 - 합계가 인구가 16명에 도달하면 자원은 방금 막사를 완성한 보병을 보내 두 번째 구멍을 파는 데 충분해야 합니다. 마지막 농부를 추가하여 인구를 20명으로 늘리고 구멍이 완료된 후에도 계속해서 구멍을 보충하세요. 보병과 농민. 첫 번째 보병과 예언자를 활용하여 지하 광산을 제거하고, 지하 기지를 건설하려면 농부를 데려오는 것을 잊지 마세요.

2. 지뢰 제거 및 분할 팁: 예언자의 늑대는 초반 공격력은 뛰어나지만 약한 방어력과 생명력도 치명적인 단점이므로 지뢰 제거 및 분할 시 꼭 찾아내야 합니다. 늑대의 체력을 확보하는 방법이 있으니 선지자나 보병을 이용해 화력을 끌어낸 뒤 늑대를 소환해 공격순서는 혈기가 많은 유닛을 먼저 죽인 뒤 그린 고블린 버서커 2마리를 차례로 죽이는 식으로 할 수 있다. . 그 동안 농부와 함께 두 번째 베이스를 놓는 것을 잊지 마세요. 방금 부상을 입은 유닛이나 영웅은 상점에 있는 연고나 나이트맵 중앙에 있는 생명의 샘을 이용해 회복할 수 있습니다.

3. 건물 배치: 오크의 전투에서 오크 버로우는 방어 유형이 중갑이기 때문에 적으로부터 특별한 관심을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므로 오크들의 건설 배치에서는 우리 자신의 인구원을 어떻게 보호할 것인지를 고려해야 하며, 건설 위치를 예측할 수 있는 일정한 능력이 있어야 합니다. 오크의 초기 굴 위치는 상대의 공격을 최대한 피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주변 건물도 잘 보호할 수 있습니다. 중기적으로는 미리 설정된 위치에 따라 새 건물을 배치하는 것이 구멍을 더 잘 보호할 수 있습니다.

제 오프닝입니다!!~~

내 친구의 오프닝은:

저거너트를 사용하고, 윈드스텝은 사용하기 쉽고, 크리티컬 스트라이크는 더 잘 사용합니다.

군대 유형:

물론 마법사를 사용하지 마세요.

전술:

괴롭힘이 심합니다.

사용 방법:

1. 세 번째 게임이 시작되면 농부들은 금을 채굴하고 제단과 동굴을 만듭니다.

2. 나무를 자르고 금을 채굴하는 농부를 만들고 영웅 인구를 14명으로 유지하세요.

3. 터널을 건설한 후 막사를 건설하세요.

4. 영웅은 저거너트를 선택하고 윈드스텝을 사용해 상대 MF팀에 합류합니다.

오크들의 처참한 기술 흐름

저는 하오팡마스터 2V2 로비에서 플레이를 해왔고, 2V2 플레이에도 익숙해서 1V1에 큰 영향을 미칠 수는 없습니다. 게다가 이 전술은 형성이 어렵기 때문에 실패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이 전략에 대해 조언을 좀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개인적으로 모든 종족의 기술 중에서 궁극의 기술은 아마도 오크 중에서 가장 변태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시작은 전형적인 투덜이 헤드헌팅 시작인데, 농부 제단 1개 - 농부 인구 1명 - 그 다음 농부가 금을 보충하러 나온다 - 농부 공장 1개 - 농부 막사 1개 주의할 점이 하나 있다. 이후의 목재 수요를 충족하려면 목재 농부의 수를 8명으로 유지해야 합니다. 영웅은 미노타우로스 치프를 생산하고 스턴 스킬을 업그레이드합니다. 다음 단계는 헤드헌터가 2명이면 MF로 갈 수 있습니다.

헤드헌팅이 쉽기 때문에 돈은 걱정되지 않습니다. 나무를 수확하는 농부는 8명이며, 괴롭힘을 방지하려면 나무가 충분히 필요합니다. 버전 2에서는 제단이 4개 배치됐는데, 친구가 4개라고 하더군요. 이 돈은 다 어디서 났나요? 형님, 써보시면 아실 겁니다. 영웅은 2명뿐이고, 헤드헌팅도 저렴해서 돈이 엄청 많이 들어요. 제단이 준비되면 3개의 제단에서 업그레이드 가능한 모든 기술이 업그레이드되며, 1번째 제단에는 흰 황소가 등장합니다. 돈이 있으면 3개로 가세요. 3개 만드는 과정에서 3개만 있어도 기술이 많이 좋아지겠죠.

황소머리가 3이 되면 상대 집으로 가서 제압하세요. 제압은 매우 간단합니다. 아군의 협력과 별도의 제압이 필요합니다. 소의 내구력 하에서는 이길 수 없더라도 대개는 남보다 빨리 달릴 수 있습니다. 결국 두 명의 헤드헌터는 모두 훗날 과학기술위원회가 만든 과잉무기용이다. 일반적으로 나는 처음에는 상대방 병사에게 돌진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영웅이 돌진하는 것을 보면 즉시 당신을 둘러싸고 격렬하게 때릴 것입니다. 돈을 잃지 마십시오. 비참한 기술이 구체화된 이후에는 플레이 스타일이 매우 단순해졌습니다. 함정, 영혼, 피의 욕망, 그리고 흰 황소의 무한 부활(기본적으로는 그렇습니다) N 자동차를 생산하는 그 변태들을 만나지 않는 한 말입니다. 일반적으로 승리하기 쉽습니다.

이러한 플레이 스타일에는 여러 가지 골치 아픈 문제가 있습니다. 1. 상대가 초반 MF를 포기하고 호위병으로 교체해야 하는데, 그게 골치 아픈 일인데, 라오우의 레벨업은 정말 편합니다. 조용히 혼자서 . 2는 2가 되면 방어하기 어렵다는 것이다. 상대가 고향으로 제압할 생각이 없으면 기본적으로 죽는다는 것이다... 3은 인류의 언덕기사 등 일부 변태가 N차를 쓴다는 것이다. 작은 대포. 대공 스타일의 플레이를 완전히 포기하면 기본적으로 볼 때마다 패배하게 됩니다.

하지만 저는 이 전술을 좋아해요. 다른 건 몰라도 그냥 재미있어요. Daxia Gang의 여러분이 책 2에서 다른 사람들의 집단 압력에 저항하는 방법과 집에 N 타워가 나타나는 방법에 대해 몇 가지 아이디어를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런 다음 비참한 새들이 와서 집을 철거하기 때문에... 빅G 옵션을 포기했습니다. 헤드헌팅이 없으면 초기에 병사를 보호하는 것도 큰 문제가 되었습니다.

4. 저거너트 괴롭힘에는 세 가지 원칙이 있습니다.

1. 상대 병사는 야생 몬스터보다 경험치가 더 높습니다.

2. 상대방의 보물을 훔치세요.

3. 상대방이 당신의 저거너트를 죽이도록 두지 마십시오.

5. 막사를 짓기 전에 상점을 건설하세요. 저거너트는 쇼핑 시간에 맞춰 기지로 돌아옵니다. 가속 스크롤을 구입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6. 무기를 만든 후에는 그런트를 두 개 만듭니다.

7. 그런트가 완성되기 전에 벙커를 건설하세요.

8. 돈을 절약하여 기지를 레벨 2로 업그레이드하세요.

9. MF를 괴롭히고 장점을 축적하세요. 상대가 소드 마스터를 사용해 녹색 원을 죽이면, 그냥 비스트 솔져를 사용해 노란색 원을 덮으면 됩니다.

10. 레벨 2로 업그레이드하여 막사와 마구간을 재건하고, 짐승병사 9명과 늑대기병 3명을 만드세요.

11. 지속적으로 장점을 축적하고 영웅을 업그레이드하세요. 속도 스크롤을 활용하세요.

12. 늑대기병대가 등장하면서 오크들은 전성기를 맞이했다고 할 수 있다. 늑대 기병대의 그물 잡기 기술을 사용하여 짐승 병사들의 부족한 속도를 보완하십시오. 지속적으로 그물을 이용하여 상대의 지상, 공중 유닛을 포획하고 지속적으로 상대를 약화시킵니다. 인터넷은 이동식 구울과 여사냥꾼을 미치게 만들 것입니다.

13. 인구를 80명으로 늘리면서 기지를 3단계로 업그레이드하고, 산 곳곳에 있는 짐승병사와 늑대기병을 이용해 적을 밀어낸다. 거북등껍질 전술만이 수많은 수병들을 제지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14. 전술이 실패하더라도 즉시 변신하세요. 3레벨 기지의 변신 속도는 아직 걱정할 필요가 있을까요?

가장 중요한 포인트:

1. 상대방이 지뢰를 열면 잘라내도록 하세요.

2. 인간 남성과 여성을 상대할 때는 속도 스크롤을 사용하세요.

3. 병력이 부족할 때는 윈드 스텝을 이용해 상대와 너무 멀리 떨어지지 않도록 하세요.

4. 속도가 가장 중요한 포인트

고등학교 3학년 때부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시작한 것으로 기억하는데, 꽤 오래전부터 그랬던 것 같습니다. 이제 1.2년 정도의 단편적인 시간을 모았으니,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플레이하는 모든 분들이 처음에 HUM을 배우고, UD를 공부하고, 지금 제가 가장 좋아하는 ORC를 선택하기까지 총 1년 정도가 걸릴 것입니다. 아무리 사소한 HUM에도 불구하고 상대에게 자주 져서 매우 우울했던 때가 있었습니다. 무기력한 UD.

여전히 재치 있는 NE. 결과는 모두 지고, 지고, 지는 것입니다. 그때는 정말 ORC를 포기하고 싶었어요. 그런데 내 아이돌 GRUBBY의 퍼포먼스를 볼 때마다 너무 아름답고 겁이 없어. 인종 때문이 아니라 나 때문이라고 스스로에게 말했다. . .

그때부터 다른 종족의 ORC 플레이 방식과 약점을 연구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각 클랜에는 고유한 약점과 전술적 결함이 있습니다. . 영상을 보고 라이브 게임을 본 후 정리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HUM을 위해.

그때 저는 사소한 HUM 때문에 정말 죽고 싶었어요. HUM은 말 탄 남자를 이용해 우리 ORC 하우스에 손님으로 오는 걸 좋아했어요. . 우리 집에 아무도 없는 걸 보고 실제로는 얼음폭풍에 갔다가 다른 곳으로 왔다. 안 내려가면 우리 인구실로 왔다

(아마도 거기 있을 것 같다) 우리 인구실은 매우 취약하지만 매우 중요하다고 대마법사에게 말한 ORC의 반역자입니다.) 농부들이 수리하도록 놔두어도 여전히 얼음 폭풍으로 고통 받고 있습니다! ! 내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묻고 싶군요! 안녕하세요, 제 소드 마스터 동생이 집으로 걸어가고 있어요! ! 기분 좋게 그의 집에 도착했을 때 나는 입을 벌리고 사과 4개를 먹을 수 있었고, 턱은 어긋나지 않았다. 그의 보병들은 마치 나를 맞이하러 오는 것처럼 가지런히 서 있었다. 뒤에는 무시무시한 푸른 포탑이 있었다. ! 너무 우울해요. 빨리 집에 가세요. 그렇지 않으면 인구와 주택이 망가질 것입니다! ! ! 이것이 당시 나에게 가장 큰 골칫거리이자 HUM의 번거로운 플레이 스타일을 접할 때 가장 두려운 일이었다. 대법이 폭발하려고 우리 집에 왔는데, 내가 그를 무시하면 나는 망할 것이다. 내가 그를 쫓는 데 관심이 있다면 그는 그냥 나와 함께 달려가서 신발을 사줄 것이다." 뒤에는 마녀와 기사들이 있다! ! 그럼 그냥 끝났어! !

HUM도 일반적인 플레이 방식이 있는데, 베이스가 거의 2층이 되면 우리 집에 와서 포탑을 쌓는다. 그때에는 대파+수왕+많은 보병+농민+성채가 있을 것이다! ! ! 보자마자 울고 싶었어요! ! 또 왜 이럴까? . . 이것이 중국 선수 SKY의 전략이다. 아, 무기력하다!

HUM의 세 번째 플레이 방식! ! "마법사 스타일"에서는 마녀의 속도 저하가 가장 짜증난다는 사실을 우리 모두는 잘 알고 있습니다. 속도를 늦추는 데는 정말 오랜 시간이 걸리고 그 효과는 분명합니다! ! 속도가 느려진 후에는 등반과 다르지 않습니다. 우리를 따라오는 Shan 삼촌의 보병이 반격을 받는 한 뒤처지는 사람들은 반드시 죽을 것입니다. !

자! 이제 이 세 가지 HUM 연주 방식에 어떻게 대응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첫 번째 방법은 상대방을 발견하는 방법을 마련했습니다. 우리 집에 얼음폭풍이 불면 집에 큰 G를 남겨두세요. . 우리 소드마스터가 그를 따라가며 잘랐다. 좋은 신발을 구입하고 힘을 전달하는 데주의를 기울이십시오. . 다음은 플레이 방법에 따라 다릅니다. HUM을 플레이하는 두 번째 방법은 빨리 돌아가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농부에게도 전화하십시오. 그와 함께 일하세요. . . 물론, 최소한 5개의 큰 G가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뒤에서 상대를 포위하게 됩니다! ! 요새를 먼저 해체하지 마세요. 농부들과 우리 형제 Niu에게 그의 충격파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이제 HUM의 마법사 흐름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빅G 5~6마리에 흰소 2~4마리에 무당 몇마리! Sword Master 또는 Prophet는 첫 번째 영웅(2레벨 또는 3레벨)이고 Bull Head는 두 번째 영웅(1레벨 또는 2레벨)입니다. 이 조합은 HUM과 결합되어야 합니다.

무기력한 불사자를 위한 전술은 제가 가장 많이 본 세 가지 유형의 전술이 있습니다

1. Double Ghosts of Heaven and Earth 2 Imp plus Destroyer plus Abomination 3 Spider plus Destroyer

이 세 가지 전술, 무기 조합 및 약점에 대한 내 견해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일반적으로 말하면, 우리의 대적들은 초기에 천지의 두 귀신에 맞서 우리를 제압할 것입니다. 배트가 나오자 그는 웃기 시작했다. ! ! 그러므로 우리는 잘 운영해야 하며 초기에 상대방과 협력하여 운영해야 합니다. 물론 우리는 선지자 + 빅 G입니다. 당신의 선지자에게 둘러싸여 있지 않도록 조심하십시오!

두 번째 플레이 스타일은 상대 베이스가 2 이상이면 약점인 것 같아요. 당시 UD에는 임프와 불변 구축함밖에 없었거든요! ! ! 말할 필요도 없이 우리 병사들은 다수의 빅 G + 4~6마리의 비행용 + 2마리의 늑대 기병(하나는 괜찮습니다)입니다. 늑대 기병의 역할은 집을 철거하는 것뿐만 아니라 원하는 군인이나 영웅을 잡는 것입니다. 도망가는 것. 선지자 + 황소 머리는 개인적으로 황소 머리가 전쟁을 모방하고 짓밟는 것이 더 낫다고 생각합니다! !

세 번째 유형입니다. . . 기본적으로 단점은 거의 없다고 생각합니다! ! 왜냐하면 UD는 초반에는 거미가 많았고 후반에는 날아다니는 구축함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런 전술에 대처하기 위해 UD에 변화가 생겼습니다.

늑대 기병 3명 + 1명 이상 가능. 가족은 많은 수의 날아다니는 용을 생산합니다. 물론, 초기 단계의 병사들은 MF 도중에 죽으면 안 됩니다! 아니면 상대방을 만날 때 끊기지 않도록 노력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뒤에 있는 날아다니는 용은 거의 쓸모가 없을 것입니다. '거미줄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우리 형제 니우(Niu)의 전쟁 짓밟기는 거미를 잠들게 할 수 있습니다! ! 그런데, 초반에 선지자가 3개, 황소머리가 2개라면 황소머리는 작은 무적, 혈액병, 반투명화를 가져오는 것을 기억하세요! 상대방의 거미를 죽이기 위해 UD와 싸워보세요.

사실 ORC는 초반의 빅G 숫자와 후기의 날아다니는 드래곤의 숫자만 유지된다면 UD 상대로는 상대적으로 쉬운 상대가 아닌가 싶습니다. 큰 문제입니다.' 물론 영웅 레벨이 낮을 수는 없습니다. 특히 니우 형제는 고기 방패입니다! !

드디어 재치 넘치는 NE! ! 이제 나는 가장 많이 잃었고 여전히 NE입니다. 아마도 우리 아이돌 GRUBBY의 상대인 MOON도 승률이 높지 않아서 그럴 수도 있겠네요!

NE에는 기본적으로 두 가지 전술이 있습니다:

1. 바람을 불어라 2. Xionglu 흐름

이 Feng Feng 흐름에 대해 저는 정말 무력합니다. 상대는 집에 군대를 배치하고 Feng De가 마스터에 도달할 때까지 기다린 다음 영웅 3명을 추가하면 기본적으로 승리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Xiong Deer Style은 실제로 매우 강력합니다. 앞에는 고기 방패 곰이 있고(포효하고 혈액을 증가시킬 수 있음) 뒤에는 느린 사슴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제가 당첨된 적이 많지 않고 아직 조사 중이거든요! ! GRUBBY와 LOY를 더 보려면 여기서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전술.

지금 내가 사용하는 전술은 '저거너트가 나오면 죽여라', '집에서 더 큰 G를 생산하라'는 식으로 제압하는 것이다. 상대가 기지를 업그레이드하는 것을 막는 것이 목적이다

사실 위의 전술은 모두 우리 자신의 좋은 작전, 지도에 대한 익숙함과 인식, 그리고 좋은 전술에 바탕을 두고 있다. .

다시 설명하겠습니다. 가장 강한 종족은 없고 가장 강한 플레이어만이 있을 뿐입니다! ! 우리 ORC는 뚜렷한 전술을 결정하지는 않았지만 우리는 가장 강한 정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플레이어 여러분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 기술을 한 단계 더 발전시키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