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저는 피 DK 입니다. 제 생각에 대해 얘기해요!
힘, 지구력, 갑옷! 하지만 이 속성들은 일반적으로 고정되어 있어서 바꿀 수 없다. 다시 주조할 수 있다고 말해!
우선, 명중 7.5 는 표준에 도달해야 합니다. 이것은 안정된 증오입니다. 만약 당신이 스킬을 비꼬고 보스에 명중할 수 없다면, 매우 지체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둘째, 능숙, 이 속성은 매우 중요합니다! 당신의 영타 등 기술의 회혈이 얼마나 되는지 결정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또한 이 속성이 골방패의 갑옷을 결정한다고 하는데, 이것은 잘 모르겠고, 많이 말하지 않고,
만약 증오가 불안정하다고 느낀다면, 다음 속성은 정밀한 규정 준수를 해야 하고, 정밀한 규정 준수를 하면 BOSS 가 당신의 기술에 대한 모집을 줄일 수 있습니다! 증오를 확고히 할 수 있다!
자신이 바삭바삭하다면 피곤하고 피하며, 개인적으로는 이 두 속성간에 차이가 없다고 느낀다.,,,,
지금 5H 라면 435 이상 T 룩만 있으면 너무 신경쓰지 않아도 T 살 수 있을 텐데 보스는 공략에 달려 있어요!
요컨대: 힘 ≥ ≥ 적중 (7.5)≥ 능숙 (높을수록 좋음) ≥ 정밀 ≥ 회피,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