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시각

< /p>

? 진만, 중국 당대에 자기독립시각언어를 세운 사진작가 및 시각예술가는 국제상을 여러 차례 수상했고, 그녀는 프랑스, 미국, 영국, 일본, 홍콩 등지에서 여러 차례 전시회를 열었고, 중국 상하이 당대 미술관과 베이징 오늘 미술관에서 두 차례 미술관 수준 개전을 열었고, 작품은 미술관에 소장되었다.

2003 년부터 2007 년까지' VISION' 잡지의 표지를 촬영하고 예술 분야에서 그녀의 새로운 진부한 비주얼 아트 스타일을 건립한 것도 1 단계 예술작품으로, 처음부터 패션 잡지계의 관심을 받아 국내 패션 사진권의 혁신을 불러일으켰다. 이후 오랫동안' VOGUE',' ELLE',' BAZAAR',' MARIE CLAIRE',' L'OFFICIEL',' WALLPAPER',' 프랑스' 와 함께 스트릿'' I-D'' Muse' 등 국제적으로 유명한 잡지들이 협력해 표지를 촬영했다. < /p>

인물 평가 < /p>

그녀의 사진 경력은 세 가지 분수령을 분명하게 그려냈다. 초기에' 청년시각' 시대에는 대량의 PS 기술을 이용하여 짙은 먹색을 띠었다. 그 후, 1 인치 사진 스타일의 매우 간단하고 현실적인 통찰력으로, 사람들은 "램프 마스터" 를 보냈습니다-단지 하나의 램프로 빛을 비추고 후기가 없습니다; 그 다음에는 자유롭게 창작하고 사진을 시도할 수 있는 다양한 가능성 [8] 이 있다. (제 1 재경일보 평론) < /p>

진만렌즈 앞의 캐릭터는 개성이 넘치며 여성 특유의 섬세함과 민감성으로 빛과 그림자를 포착하고, 잘 알려진 얼굴에 전례 없는 매력과 개성을 부여해 독특한 시각을 보이고 있다. 그녀는 모순처럼 보이는 중국 전통철학 문화와 당대 패션을 결합하여 균형의 아름다움을 창조했다 [9]. (시나 패션평론) 진만의 작품은 아주 좋은 분별도를 가지고 있다. 현대의 후기 제작 기술에 대한 프로그래밍 활용을 통해 작품은 동양의 많은 주제와 초상 [10] 을 융합한다. (피닉스 캐릭터 리뷰)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