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 질문 상한선, 우리는 당분간 상한선만 이야기합시다!
쓸데없는 말을 많이 하지 말고 본론으로 직접 들어가 60 판 3 계 최강 무기가 각각 어떤 것인지 보자!
가장 강력한 토마 호크-미친 어둠의 날
번역 문제인지, 무엇이 문제인지 모르겠다. 많은 xx 칼날의 무기는 검처럼 보이지만, 결과는 도끼이기 때문에 국민들은 그것을 눈도끼라고 부르는 것을 선호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번역명언)
안구도끼 상한선 364 는 3 계의 가장 낮은 상한선이지만, 하늘을 거스르는 특수 효과로 독특한 지위를 지탱한다. 일단 트리거가 3 초의 맹인이 되면, 이 3 초는 한 전사에게 한 칼을 더 휘두르고 기술을 더하기에 충분하다. 역풍이 뒤집히면 기분이 상쾌하냐고 물어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떨어지는 것: 크수인, 작은 그램의 난이도는 노크에 버금가는 난이도로, 얻기의 난이도는 상상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난이도, 난이도, 난이도, 난이도)
최강 워해머-미나힐의 힘
만약 네가 가장 강한 양손망치가 오렌지 망치가 아니라고 생각한다면, 너는 완전히 틀렸다! 쌀망치가 상한선이 가장 아름다운 그 애버딘! 60 시대의 유일한 공격 상한선이 400 을 돌파한 무기로, 쌀망치의 부상 상한선이 435 에 이르렀다!
너는 정말 이런 물건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평평하게 베고+치사적인 타격의 상처는 결코 농담이 아니다! 쌀망치 앞에서도 오렌지 망치는 옆으로 설 수밖에 없다! 진짜 칼, 작은 친구, 누가 알 겠어!
낙하: 켈수가노크는 60 년대 가장 어려운 보스로 당시 대부분의 게이머들은 만날 기회조차 없었다. 。 。
최강전검-타락한 재사자
전설적인 색채를 지닌 이 서사시급 무기는 인지도와 실용성 모두 모든 전사들이 꿈꾸는 존재이다!
25 지구력을 줄이는 것은 큰 패배이지만, 그 놀라운 90 초 부상과 함께 25 지구력을 줄이는 장비로 250 포인트 HP 가 적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속성을 줄이는 무기는 드물지만, 줄어든 그 놀라운 90 초 부상, 최대 389 의 상한선, 2 의 폭격 가산, 게다가 극도로 바람을 끄는 스타일까지 더하면 한눈에 깊이 사랑하게 된다!
낙하: 천계사 기사도 그 당시에도 큰 문턱이었는데, 수많은 중소공회가 모두 접어서 받을 수 있는 것은 모두 행운아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행운아, 행운아, 행운아, 행운아, 행운아, 행운아)
요약하면, 단순론 상한선,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향수복 상한선이 가장 높은 것은 망치입니다! 두 번째는 검이고 세 번째는 도끼입니다.
만약 어떤 무기가 가장 잘 얽혀 있다면, 나는 너에게 어떤 좋은 무기가 있으면 그에 상응하는 전문을 세탁하는 것이 옳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일품 무기는 만날 수 있지만 구할 수 없다. 하나를 얻을 수 있다면 이미 아주 좋다. 3 계 일품 무기 모두 손꼽히는 사람들이 있다.
복고복에서 무기의 종류는 매우 흥미롭고 재미있다. 집주인이 열거한 망치, 도끼, 칼은 전사의 재능에서 각각 기절할 확률이 있고, 폭격률을 높이고, 여러 차례 공격할 확률이 있으며, 상황에 따라 다른 응용을 할 수도 있다. 또한 집주인이 어떤 인종인지, 오크들이 도끼 숙련도를 높이고, 인간이 칼의 숙련도를 높인다는 것은 사실 가장 근본적인 것은 이 무기 등급에 달려 있다
단륜 상한선은 의심할 여지 없이 망치가 가장 높았는데, 결국 공격 속도가 거기에 놓여 있었다.
하지만 복사본은 추천하지 않는다. 노기가 더디고 가격 대비 성능이 높지 않기 때문이다. 게다가 현재 버전은 오렌지 망치를 제외하고는 좋은 서사시 망치 무기가 없기 때문이다.
나는 일반적으로 분류를 요약하여 너의 질문에 대답한다:
1. 당신의 질문에서, 더 명확히 해야 할 많은 문제들이 있습니다. 비록 우리가 여기서 제기된 모든 문제를 깊이 검토하지는 않겠지만, 우리는 이 논평을 강조하기 위해 시간을 좀 보내고 싶습니다. 특히 그 발견을 둘러싸고 있습니다.
우리의 초기 직위가 발표된 지 며칠 후, 우리는 전투에 대해 더욱 심도 있는 연구를 진행하여 다양한 인종, 직업, 재능, 장비를 갖춘 최고 수준의 역할에 초점을 맞추었다. 이렇게 할 때 우리는 매우 흥미로운 것을 발견했다:
중 일부 코드는 재능이나 장비에서 얻은+1% 적중률이 공격자 무기보다 10% 이상 높은 괴물에게 기술을 무시하는 수정자를 명시적으로 추가했다.
2. 이는 300 개의 무기 기술을 가진 게이머와 방어력이 315 인 63 급 괴물과 싸우는 이른바' 명중 상한선' 이 실제로 8% 가 아닌 9% 라는 것을 의미한다. 무기 기술이 305 인 선수 (예: Sword 의 플레이어 전문 (인간) 또는 도끼 전문 (오크), 적절한 무기 유형을 사용하여 수동적인 가산을 받으면 이 명중 수정자는 더 이상 +3 급 괴물에게 유효하지 않습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이것은+무기 기술을 팀의 괴물에 대항할 때 매우 뛰어나게 한다.
3. 연습급 무기 기술
매번 피하지 않은 공격마다 무기 기술을 향상시킬 확률이 있다. (불행히도 적을 피하면 무기 기술이 향상되지 않는다.) 낮은 무기 기술을 사용하면 기술 획득률이 100% 에 가깝거나 거의 100% 에 육박하지만, 일단 무기 기술 상한선에 도달하면 기술 획득의 변화가 급격히 감소하기 시작한다. 최대 거리가 10% 를 초과하지 않을 경우 스킬 이득은 약 50% 이며 최종 스킬 포인트를 얻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공격이 자주 손실되어서는 안 됨).
매번 스윙할 수 있는 기회는 무기 스윙 속도와 무관할 수 있으므로, 더 빠른 무기는 무기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는 더 높은 기회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학급에 따라' 사악한 타격' 이나' 다리 힘줄' 과 같은 즉각적인 공격을 이용하여 무기 기술을 더욱 빠르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지능은 또한 무기 기술의 학습 속도를 높일 수 있으므로 가능하면 지적 이득을 얻거나 지적 스크롤을 사용해 보십시오. 모든 장비에+지능을 갖추는 것도 무기 기술을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4.NPC 가 플레이어에 미치는 영향 (PvE)
폭도들은 또한 공격이 차단되고, 막아지고, 피하거나, 놓치거나, 심각하게 명중할 수 있는 무기 기술을 갖추고 있다. (이것은 또한 당신의 방어 기술에 달려 있다.)
폭도들의 무기 기술이 목표물의 상한선 방어 기술보다 적어도 20 포인트 높으면 목표물은 으스러질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존 F. 케네디, 전쟁명언) 분쇄 타격은 NPC 로 인한 정상 또는 심각한 상해로, 보통 발생하는 피해의 150% 입니다.
폭도들이 뒤에서 목표물을 맞고 목표물이 흡수되지 않은 타격을 받으면 플레이어를 멍하게 할 수 있다 (방어 기술에 따라). 폭도의 무기 기술이 목표의 방어 기술과 같으면 뒤에서 맞을 때 3 급 목표를 어지럽힐 확률이 20%
이다5. 무기 대사의 위치, 각 파벌의 주요 도시에는 무기 대가가 있다. 비록 각 무기 대가가 서로 다른 무기 기술을 훈련시킬 수 있지만. 각 무기 마스터는 플레이어에게 특정 무기 기술을 훈련시킬 수 있는 정확한 장소를 알려주는 대화 옵션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