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 규모, 중요성이 상대적으로 높은 대회는 다음과 같습니다.
1. ESWC
E-스포츠 월드컵
개최 이전에는 파리에 있었고 2008년에는 로스앤젤레스에 있었던 프랑스 회사입니다.
2. WWI 블리자드 클래식
유명 선수들의 집결과 높은 골드 함량으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3. WEG(세계
E-스포츠
게임)
한국 기업이 전통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경쟁이 있지만 다른 세 가지보다 영향력이 약합니다.
4. WCG
이미 알고 있는 내용이라 말하지 않겠습니다.
물론 이런 대회만 있었다면 프로선수들은 굶어죽었을 것이다. 이제 더 유명한 행사를 더 소개하겠습니다.
1. MBCW3
한국에서 생중계되는 대회
보통 단체 대회로 참가하게 됩니다. 평소 포인트를 바탕으로 결승전을 펼칩니다. 가장 힘들이지 않고 가장 풍성한 대회이며, MOON은 거의 항상 챔피언과 챔피언십의 자리를 차지해 왔습니다.
2. WSVG
또한 전통적인 대회이므로 탈락할 수 있습니다.
3. Lenovo IEST
Lenovo가 세상과 연결하고 플레이어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한 수단입니다.
4. CEG
중국이 주최하는 대회이니 엄지척 해주세요.
5. PGL
올여름 탑을 무너뜨린 작품이다.
외국인들이 하는 일을 소개하겠습니다:
1. ClanBase European Cup
모두 유럽의 전통적인 행사입니다.
2. 익스트림
마스터즈 워크래프트 마스터스
골드 함량도 매우 높고 예선은 때때로 상당히 치열합니다.
3. inCup
봄, 여름, 가을, 겨울로 구분되는 계절별 대회
4. DigitalLife(글로벌 디지털 라이프 엑스포 디지털) >Life가 개최하는 디지털
Life
Pro
토너먼트)
WC3L과 마찬가지로 NGL도 매우 중요한 대회이지만 너무 빈번합니다. 그렇습니다. 개인의 영광에는 평범한 영향을 미칠 뿐입니다.
그 외에도 AWL, AUTO 등이 많이 있으므로 여기서는 나열하지 않겠습니다.
점수를 요구하는 것이 아니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는 아직 신경 쓸 부분이 많다는 뜻이고, 바이두가 알고 있는 레벨이 전부 이해한다는 의미는 아니며, 아직 배워야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