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션 인종: 인간, 난쟁이, 난쟁이, 요정, 딜레니
1, 인간
잠행 감지 능력을 높이다. 자기 이익 순간 2 분 냉각 시간. 모든 이동 제한 효과와 캐릭터를 제어할 수 없게 하는 효과를 제거합니다. 이 효과는 다른 유사한 효과 * * * 와 함께 냉각 시간을 즐긴다. 검망치는 정확하게 3 시를 높였다. 명성 획득 속도가 10% 빨라졌다.
2, 난쟁이
올림픽 저항은 올림픽 마술에 맞을 확률을 2 로 낮춘다. 탈출 전문가는 1.75 분 동안 냉각 시간을 순간적으로 보내며, 움직일 수 없거나 속도를 늦출 수 없는 모든 나쁜 효과를 제거한다.
3, 드워프
서리 저항은 서리 마술에 맞을 확률을 2 로 낮춘다. 양손 망치 한 손망치로 정밀하게 5 를 올리다. 석상 형태 냉각 시간은 3 분, 활성화 후 출혈, 독약, 질병 효과에 면역되며 갑옷 값이 10 포인트 높아진다. 8 초 동안 지속됩니다.
4, 어두운 밤 마법사
순간 -2 분 냉각 시간, 활성화 후 그림자 속으로 빠져나와 적들이 감지할 확률을 낮춘다. 취소 또는 이동할 때까지 지속됩니다. 이 효과를 취소하면 아직 전투 중인 적에 대한 위협치가 회복될 것이다. 근전과 원격공격에 명중될 확률을 2 로 낮추다. 사후에 꼬마 요정으로 변하여 이동 속도가 75% 빨라졌다. 자연마술에 맞을 확률을 2 로 낮추다.
5, 딜레니
1.5 초 시법 시간 -40 야드 유효 거리 -3 분 냉각 시간, 치료 목표, 15 초 이내에 총 50 시 생명값을 회복한다. 치료량은 시법자의 요술 강도나 공격 강도 (고자) 에 따라 높아진다. 이 기술은 상처받을 때 시전 시간을 잃지 않는다. 주변 반경 30 야드 이내의 모든 팀 구성원의 마술과 공격 명중 확률을 1 로 높인다. 그림자 마술에 맞을 확률이 2 로 낮아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