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법 1:
1. 먼저 지도에 영역을 추가합니다(레벨-직사각형 영역-추가)
2.
3. 새 트리거를 생성합니다.
4. 빨간색 플래그 버튼(새 이벤트)을 누른 다음 이벤트를 직접 설정하세요.
5. 생략
p>6. "새 작업" 버튼을 누르고 "유닛-생성 유닛(대향 각도 또는 직면 지점)"을 선택합니다.
7. 원하는 단위를 선택하고 첫 번째 지정된 지점을 누르고 직사각형 영역의 중심을 선택한 다음 "사용 가능한 지도 영역"을 누르고 변수 -xxx(방금 추가한 영역 이름)를 선택한 다음 계속 확인을 누릅니다(참고: 기본 건물은 기본 건물입니다). 방향은 270도입니다)
방법 2:
1. 유닛 패널을 열고 생성하려는 유닛을 선택한 후 지도에 배치하세요.
2. 트리거를 열고 새 트리거를 생성한 후 이벤트를 'Map 초기화'로 설정하고 조건을 생략합니다.
3. 'New Action'을 누르고 'Unit-Hide'를 선택한 다음 유닛을 선택합니다. 4. 다른 동작을 설정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Unit-Pause/Resume"을 선택하세요. 첫 번째 옵션은 일시 중지를 선택하고 두 번째 옵션은 방금 지도에 배치한 유닛을 선택합니다< /p>
5. 새로운 트리거 생성, 이벤트 사용자 정의, 조건 생략
6. "New Action"을 누르고 "Unit-Display"를 선택한 다음 방금 지도에 배치한 유닛을 선택합니다.
7. 다시 설정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한 동작에서 "유닛-일시 중지/재개"를 선택하고, 첫 번째 옵션은 재개를 선택하고, 두 번째 옵션은 방금 지도에 배치한 유닛을 선택합니다.
< p>참고: 편집기가 중국어화되지 않은 경우 먼저 중국어 패치를 다운로드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