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을 뽑는 기술을 일본어로 'ばととуじゅつ'라고 합니다. Batojutsu는 일본 검 무술의 스타일 또는 동작입니다.
검 뽑기의 핵심 아이디어는 '한 번의 일격'이다. 순간적이고 빠른 뽑기 공격을 이용해 적에게 예상치 못한 일격을 가하는 것이다. 몰래 공격 전술.
몬스터 헌터에서는 장비의 스킬 포인트나 장비 슬롯에 내장된 장식물이 일정 수치에 도달하면 특수 효과를 지닌 스킬이 형성되는데, 검 뽑기 기술이 효과를 발휘하려면 10개의 스킬 포인트가 필요합니다. .
_나이프 노잉, 스킬명_나이프 스킬, 검을 뽑을 때 첫 타격의 심박수가 +100%, -20%이면 심박수가 80%가 되는 효과), 큰 검을 뽑는 것과 검을 충전하는 것은 동일한 효과를 갖습니다.
_Sword Reduction_, 스킬명_Sword Power, 효과는 무기를 자르고 검을 뽑아 공격하는 것으로, 스턴 수치와 가스 감소 수치가 증가합니다.
검을 뽑아 에너지를 감소시키는 스킬명은 _sword power, 효과는 타격 무기와 동일하며, 머리에 맞지 않으면 스턴 수치가 증가하지 않습니다.
추가 정보:
몬스터 헌터 게임플레이
너무 거칠고 폭력적이었지만, 미래 세대는 여전히 이 어지러운 몇 세기를 기억합니다. 대지와 맑은 하늘, 그리고 그 시대에 살았던 모든 주민들이 합쳐져 최고의 생명력이 넘치는 이 시대에 비하면 세상은 사냥, 즉 사냥당하는 일처럼 아주 단순해졌다.
'몬스터헌터'의 플레이어들은 게임 내에서 지속적으로 임무를 완수하고 돈과 장비, 각종 재료를 획득하며 헌터 레벨을 높여야 한다.
게임의 시스템은 일반적인 독립형 게임과 유사하지만 형태가 더 다채롭습니다. 예를 들어 배가 고프면 몬스터를 죽이고 생고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 구워진 뒤에는 다시 갈 필요도 없이 다시 채워달라고 하더군요. 가게는 사장님의 얼굴을 바라보았습니다.
조작적인 면에서는 오른쪽 조이스틱을 사용하여 공격이 이루어지는데, 처음에는 다소 불편하지만 숙달하고 나면 매우 편리합니다. L1은 시야각을 변경하고 다른 것들은 쉽게 시험해 볼 수 있습니다. 그림은 말할 것도 없고 신선하고 밝으며, 그 과정도 매끄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