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세승은 1997년 황일화판 '용바부' 33회에 등장했다.
소도승은 진용의 현대 소설 '용팔부'에 등장하는 가상의 인물이다. 그는 소림사 경전에서 은거하며 소림사를 아주 잘 알고 있습니다. 매일 숙제가 바닥을 쓸고 있습니다.
청소 스님이 등장하자 녹색 옷을 입은 마른 스님이 빗자루로 바닥을 쓸고 있었습니다. 이 스님은 젊지 않고 길고 숱이 적은 턱수염이 완전히 하얗습니다.
소원산과 무용보가 소림에 입문했을 당시 그들은 이미 최고 수준의 사부들이었고, 소원산은 이미 그들의 일거수일투족을 지켜보고 있었지만 소원산은 이를 모르고 있었음을 알 수 있다. 그 당시 무술에서는 그보다 훨씬 뒤처졌습니다.
소세승은 의술에 능통하고 의학적 원리에 대한 깊은 이해를 갖고 있으며 현상의 본질을 보는 데 매우 영리하다. Murong Bo와 Xiao Yuanshan을 다시 살릴 수 있습니다.
소세승은 품행이 단아하고, 세상과 화목하며, 은총과 치욕에 흔들리지 않고, 행동이 예측할 수 없으며, 절대적으로 비범하여 대군의 풍격을 보여주고 있다.
소원산과 그의 아들이 무롱보와 그의 아들을 만날 때 소원산이 등장하고, 소림사의 특별한 기술을 훔친 소원산과 무용보, 구죽과 천주대사 보뤄싱이 그들의 능력을 지적한다. 불교에서의 역할 수련이 부족하여 어쩔 수 없이 뛰어난 무술을 행하게 되었고, 이로 인해 숨은 육체적 질병이 생겼으며, 과거에 무술에 중독된 선승은 그의 세 가지 제언을 듣지 않아 근육과 정맥이 절단되었습니다. 경고로.
모용보와 소원산이 서로 죽이려 할 때 소세승은 두 사람이 죽을 때까지 구타한 뒤 음양의 상호부조를 이용해 서로의 내상을 치유하고 이 시점에서 두 사람은 가족과 나라 사이의 증오, 삶과 죽음의 분리가 마치 꿈과 같다는 것을 깨닫고 깨달음을 얻었습니다. 불교로 개종하고 더 이상 세상의 원한에 관심을 두지 마십시오.
나중에 청소 스님이 모든 사람들에게 설법하고 있을 때, 청소 스님은 갑자기 독이 있는 손을 사용하여 단우를 다치게 했습니다. 멈추고, 돌아서서 산 아래로 달려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