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 버전보다는 H 키메론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BOSS의 공격 모드는 2초 동안 T입니다(데미지 없는 스킬 없이). 혈액이 1W 증가하면(BUFF가 있을 때까지) 죽지 않고 체력 1이 될 수 있으며, 따라서 반복적으로 1W를 새로 고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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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라서 두 T를 모두 유지하고 과잉 치유를 최소화하려면 비컨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 유일한 탈출구입니다.
먼저 성소의 마지막 성기사단(영광은 35세 이하에게 60번의 추가 공격을 가함)과 영원한 수호의 영광(콩을 소모하지 않는 30영광)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여기까지 치면 텅 비어버리고, 2T를 처음부터 끝까지 지켜보는 한 글로리의 활용도는 무한히 확대될 수 있다.
구체적인 NQ 추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주로 일반 공격에 저항하는 T와 이중 공격을 먹는 T입니다. 충격 CD가 있으면 유지하세요. 당신 자신.
BOSS는 매우 느립니다. 저는 메인 T가 체력 1을 잃을 것이라고 낙관합니다. 나는 즉시 신성한 빛의 이중 공격으로 T를 공격할 것입니다. (한 입이면 충분합니다. 신성한 빛은 그럴 것입니다.) 확실히 더블 T를 가진 사람에게 1W를 초과한 다음 비컨으로 보내므로 낭비하지 마십시오.) 동시에 부식성 진흙에 맞으면 충격을 받거나 영광을 누릴 것입니다. 맞지 않으면 더블티에 의해 또 다른 충격/영광을 받게 된다. 재능이 존재하기 때문에 영광의 콩 하나와 시련 하나라도 죽지 않는다는 것을 보장할 수 있다.
2: 더블 스트라이크를 유발합니다(DBM에는 읽기 바가 있습니다). 완전 더블 T(여기는 가득 차 있어야 합니다. 17W 이상의 공격을 여러 번 봤고 익숙해졌습니다. 가득 차면 피가 가득 차면 죽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책임입니다. 주요 방법은 신성한 빛 충격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3: 각 학살 이후. , 보조 T 신의 빛을 사용하여 자신에게 충격을 준 다음 성스러운 빛 1개를 2번으로 올립니다. (1~2번은 또한 다음 주 T가 타격을 받을 때 더블 T를 추가하여 초과를 유발하여 낭비를 피하기 위한 것이기도 합니다.) 그런 다음 신성한 빛 주기를 계속 사용합니다(1을 더하고 중지하세요)
4. P2 분쟁 단계에서 H 난이도는 단순히 분쟁 전 학살과 분쟁 중 이중 타격을 처리하는 것입니다. 첫 번째 분쟁은 2~3번의 학살 이후이고, 다음 분쟁은 1~2번의 학살 이후이므로, 먼저 2, 3번의 학살 이후에 2, 3번의 학살을 준비하며, 싸움 일반 공격에 저항하는 T를 미리 읽어보세요. 신의 빛 아래에서 다툼이 일어나기 전 이어지는 학살은 보호 1라운드와 신성 치유 1라운드로 직접 최대치로 올라갑니다. ) T 강도의 차이로 인해 일반적으로 일반 공격에 저항하는 T를 완전히 보충하는 것으로 충분합니다(각 공격 전에 보충). 이중 T가 완전히 보충된 후에는 무시할 수 있습니다(피해를 피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음). 그리고 이중 T에 저항하십시오. "피가 가득 차면 죽지 않을 것입니다. 죽어야합니다.") P1으로 반환되는 학살은 1W를 사용한 일반적인 학살과 동일합니다.
위의 내용이 너무 많으면 그냥 결론만 보면 됩니다:
1: 신성한 빛의 치유력 2W~3W와 무고한 희생자를 사용하여 비컨 1W를 반동시킵니다.
2 : 재능에 의지하면 영광이 35, 폭력이 60, 소화되지 않는 콩의 영광이 30입니다.
반응도 빠르고, 속도도 빠르고, 재판에 맞서 싸우고 싶지 않으면 다른 팀원을 닦을 수도 있습니다. 메인 T1W는 너무 많고, 부장 T는 피가 흥건하니 놔두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