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pick (무작위 영웅 취소) -swap 번호 (교환 영웅. 숫자는 1, 2, 3, 4, 5, 근위는 1-5 위, 자연재해는 6-10 위입니다. 중간에 공백을 넣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 보다 자세한 내용은 -aa-"All Agility "의 약어입니다. 모든 플레이어에게 민첩한 영웅만 선택하도록 강요하다. -ai-"All Intelligence "의 단축형; 모든 플레이어에게 지적 영웅만 선택하도록 강요하다. -ap-"All Pick "의 단축형; 플레이어는 적대적인 쌍방의 모든 술집에서 영웅을 선택할 수 있다. -as-"All Strength "의 단축형; 모든 플레이어에게 힘형 영웅만 선택하도록 강요하다. -ar-"All Random "의 단축형; 모든 플레이어는 무작위로 모든 술집에서 선택한 영웅을 사용하여 게임을 시작합니다. 이 모드에서 다시 선택하는 데 필요한 비용이 200 에서 400 으로 증가했습니다. -ctf-"Capture the Flag "의 약자입니다. 이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더 이상 고대 유적을 파괴할 필요가 없고, 상대방 기지로 가서 깃발을 빼앗고 자기 측 기지를 되찾아야 하며, 각자 자기 측 기지로 돌아가는 깃발마다 1 점을 계산한다. 깃발이 달린 영웅은 모든 상대 영웅에게 보이고 영웅의 마법값은 항상 0 으로 설정됩니다. 가장 먼저 5 점을 받은 팀이 이길 것이다 (현재 이 모델은 사용할 수 없다). -dm-"Death Match "의 단축형; 만약 한 플레이어의 영웅이 죽으면, 그 영웅은 게임에서 옮겨지고 플레이어는 남은 영웅 중에서 새로운 영웅을 선택하여 게임을 계속할 것이다. 한 팀의 영웅이 36 번이나 사망했을 때, 이 팀은 경기에서 졌다. 영웅이 죽으면, 당신은 일반 게임 모드에서 잃어버린 돈과 영웅 등급을 잃게 된다. (새 버전에서-당신은 한 등급을 잃지 않을 것입니다) 등급 손실은 버그가 아닙니다. 이전 버전의 영웅 사망은 모든 등급과 물품을 잃게 됩니다. Dev 팀은 DM 모델을 너무 많이 바꾸는 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에 진보입니다. 버전 6.20 부터 죽음의 경기 모델이 다시 활성화되었다. -du-"Duplicate Mode "의 단축형; 서로 다른 플레이어가 같은 영웅을 선택할 수 있다. 이제 -allrandom 모드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id-"항목 드롭" 의 약어; 이 모드에서 무작위 물건이 떨어져 돈 손실을 대신해 영웅 사망에 대한 징벌이 되었다. 참고: 게임은 무작위로 아이템 바를 선택하여 떨어지기 때문에 값싼 물건을 많이 사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닙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물건의 낙하가 완전히 무작위가 아니라는 소문이 돌고 있다. 75 의 확률이 가장 좋은 물건을 떨어뜨리고, 25 확률이 다른 물품 칸에서 떨어진다는 소문이 돌고 있다. -lm-"League Mode "의 단축형; 버전 6.20 에 도입된 5 v 5 게임에만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모델입니다. 리그 모드에서 각 플레이어는 차례로 영웅을 선택하고 근위대단의 플레이어 A 는 영웅을 선택하며, 망령자연재해의 플레이어 B 와 플레이어 C 는 영웅을 선택하며 근위대단의 플레이어 D 와 플레이어 E 는 영웅을 선택하며 모든 플레이어가 영웅을 선택할 때까지 왕복한다. 플레이어가 영웅을 선택하지 않으면 무작위 영웅을 얻고 모든 초기 돈을 잃을 것입니다. 번역자 참고: 현재 버전의 플레이어는 영웅을 선택하는 데 20 초가 걸립니다. -mm-"Mirror Mode "의 약자입니다. 플레이어는 평소처럼 영웅을 선택할 수 있지만, 주어진 초기 시간이 지나면 팀의 영웅 구성은 쌍방의 영웅 선택에 따라 무작위로 선택되고 관련 플레이어는 같은 영웅을 받게 된다. 결국 2 면은 패턴의 이름처럼 똑같은 영웅으로 구성될 것이다 (5v5 게임 = 5 쌍이 10 명의 가능한 영웅 중에서 뽑은 같은 영웅). (현재 이 모델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mr-"Mode Random "의 약자입니다. Ar/ap/tr/regular 에서 임의로 게임 패턴을 골라내다.
-re-"Reverse "의 약어; 자기 측 영웅은 상대 플레이어가 선택하지만, 그 반대는 반대이다. (현재 이 모델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sc-"Super Creeps "의 약자입니다. 무작위의 초강력 야괴는 모든 파병 속에서 발생한다. 이 모델은 완전히 무작위적이며 공성 괴뢰, 공포괴어, 고대 하이드라가 쌍방 진영에 무작위로 가입하여 게임의 성취감을 높인다. 무작위 선택과 다변적인 슈퍼병사의 출현으로 인해 완전히 공평한 것은 아니다. (예를 들어 근위대단은 게임 말기에 초강력 병사를 얻을 수 있고, 상대적으로 망령자연재해는 초강력 병사를 더 자주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새로운 버전 (예: 6.27b) 은 동시에 생성된 초강력 병사로 이 문제를 해결하려고 합니다. 또한 슈퍼병사를 죽이면 탑을 파괴하는 것과 비슷한 돈을 받을 수 있으며, 게이머들이 그들을 따라오도록 격려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양쪽의 슈퍼병사가 동시에 생성되더라도 한쪽은 여전히 열세에 처할 수 있다. 예를 들면 약한 슈퍼병사를 얻었고 상대방은 비교적 강한 슈퍼병사를 얻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이 경우, 한쪽이 게임 초기에 고대 하이드라 (가장 강한 슈퍼병사) 를 얻어 상대방의 탑 몇 개를 파괴해 게임의 빠른 종료를 초래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당시 등급으로 볼 때 상대방은 이 초강력 병사에게 아무런 방법이 없었기 때문이다. -sm-"Short Mode "의 약자입니다. 건축과 탑의 생명가치가 낮아지고, 더 많은 경험을 얻고, 돈을 축적한다. 이 모드는 공공 * * * 게임 룸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게임 모드이며 일반적으로 -ap 와 함께 사용됩니다. 좀 더 경험이 많은 노련한 게이머들은 이 모델이 후기 영웅을 더 강하게 만들어 게임의 균형을 바꾸었다고 생각한다. (예: 팬텀 암살자나 강아지) 이들 후기 영웅들은 단시간에 그들의 정상에 더 쉽게 도달할 수 있고 중기 영웅 (주로 지능형 영웅) 의 우세 시간이 크게 단축됐다. -NP-'no powerups' 의 약자로, 신부적은 더 이상 강 중간에 무작위로 생성되지 않는다. -tr-"팀 랜덤의 단축형; 플레이어는 무작위로 멍청한 영웅 (근위대단, 망령자연재해) 을 얻었는데, 그는 게임 1 분에 -repick 명령을 사용하여 500 달러를 들여 영웅을 다시 선택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플레이어는 영웅 선택 과정의 명령을 명령했다: -random-자기 측에서 무작위 영웅을 선택하라. 당신은 -repick 명령을 입력하여 200 달러를 써서 무작위로 영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참고: -allrandom 모드와 당신이 -random 을 입력할 때 영웅을 다시 선택하는 비용은 다릅니다). 게임이 시작될 때만 다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정 시간이 지나면 -random 은 효력을 잃는다. -repick-새로운 무작위 영웅을 주세요. 만약 당신이 -ar 게임에 있거나, 당신이 당신의 영웅을 바꾸고 싶다면 (400/200 돈 지출). 영웅 재선택에는 45 초의 시간 제한이 있습니다 (최대 재선택 횟수는 한 번임). 만약 당신이 특정 영웅을 선택한다면 -repick 명령을 입력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플레이어는 현재의 영웅과 더 많은 돈을 잃고 새로운 무작위 영웅을 얻을 것이다. 이 상황은 플레이어가 실수로 바로 가기 키 (술집이 선택될 때) 를 눌러 영웅을 부를 때만 의미가 있다. 화면에 정보를 표시하는 데 사용되는 정보 지침: -beamcounter-달의 기사가 뿌린 달빛 수를 표시하는 데 사용됩니다. (버전 6.18 부터 이 명령은 제거되고, 개구리에 따르면 더 이상 추가되지 않는다) -creepstats (-cs)-"Creep Stats "의 줄임말 플레이어는 그들이 죽인 적/자기 병사 수-CSBOARDON 을 추적할 수 있다. 항상 플레이어가 죽인 병사 수를 보여준다. -csboardoff"-플레이어가 죽인 병사 수를 표시하지 않습니다. -matchup (-ma)-상대 게이머의 이름, 색상, 그들이 통제하고 있는 영웅을 표시합니다. -movespeed (-ms)-현재 이동 속도를 표시합니다 (디버깅 및 정보 얻기).
물품과 기술이 속도에 미치는 가산 효과를 포함한다. 게임 시 지령은 영웅의 작은 문제를 해결하는 데 자주 사용된다. -disablehelp-자신의 성승차를 금지하는 충성도 시험이 플레이어가 통제하는 영웅에게 추가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enablehelp-자신의 거룩한 승마를 금지하는 충성도 시험을 플레이어 통제 영웅에게 추가합니다. -recreate-세계지도 편집기에서 볼 수 없는 변신 기술을 가진 영웅들, 예를 들면 드래곤 라이더, 라이칸, 시체귀신, 영혼 경비원들, 영웅에 대한 통제를 잃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이것은 영웅을 생명의 샘으로 데려오고 이 명령을 입력함으로써 해결할 수 있다. -refresh-팬텀 암살자 (PA) 에 작용하는데, 이 명령은 그녀의 보이지 않는 기능 중 일부를' 흐릿하다' (그녀가 죽은 후 보이지 않는 상태가 해제될 수 있는 문제 해결) 를 새로 고치는 데 사용된다. 버전 6.10 이 출시된 이후 서리별은 더 이상 PA 의 보이지 않는 실효를 일으키지 않는다. 주목할 만한 것은 -refresh 명령을 입력하지 않아도' 흐림' 은 여전히 PA 수동적인 회피 효과를 주지만, 그녀는 단지' 보이지 않는' 것이 아니라는 것이다. 기술적으로 플레이어는 끊임없는 입력을 받는다 -refresh 명령의 고문은 PA 보다 더 쉽게 발견될 수 있다. 버전 6.20 이후, 이 지시는 폐지되었다. 왜냐하면 PA 가 자동으로 자신의 상태를 새로 고칠 것이기 때문이다. -unstuck-당신의 영웅을 60 초 후에 생명의 샘으로 보냅니다. 영웅이 움직일 수 없는 위치에 갇혀 있을 때 (예: 숲에 갇힌 경우) 이 명령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송 과정에서 영웅은 움직일 수 없고, 명령이 적용되는 지연 시간은 플레이어가 이 명령을 남용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