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장정 조가 사도적수 남녀가 노래를 부르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지금도 있습니까?

장정 조가 사도적수 남녀가 노래를 부르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지금도 있습니까?

마국광

유명한 바리톤 군악가. 랴오닝 금주 사람. 1949 년 중국 인민 해방군에 참가하다. 1978 년 중국 * * * 산당에 가입하다. 역대 지원군 문공단 밴드 대원, 베이징 군구 전우 문공단 독창배우, 성악 예술지도. 부른 노래는' 정말 즐거워 죽겠다',' 두 사나이가 일반적으로 높다',' 줄곧 행군하는 노래',' 물 한 주전자' 등이다. 일찍이' 장정 조가' 사곡' 사도적수 출기병' 후반부를 위해 선창한 적이 있다. 나와 반장',' 전투의 직위는 바로 집이다' 를 부르며 각각 1964 년, 1977 년 제 3 회, 제 4 회 중국 인민해방군 문예회 배우상을 수상했다. 1980 년대에도 드라마' 서유기' 에서 저팔계 창단을 불렀다.

탕설경, 양비득, 장청천 교수 등에서 성악을 배웠고, 산둥 속서 노예술가 고원균 () 에게 공연 예술을 물어본 적이 있다. 각 예술단체와 함께 10 여 개국을 방문해 다른 나라의 풍격이 판이한 노래를 불렀는데, 모두 칭송을 받았다. 그의 노래는 중서부가 결합되어 있고, 민족 윤강을 능숙하게 구사하며, 감정이 진지하고, 친절하고, 소박하고, 분방하며, 생활의 정취가 넘치며, 짙은 정취와 선명한 색채 변화를 가지고 있다. 자탄 자창 등 다양한 예술적 수단으로 각종 인물의 모습과 이미지를 빚는 데 능하며 유머러스하고 익살스러운 노래에 더욱 뛰어나다. 1989 년 돌발 뇌출혈로 세상을 떠났다.

지아 세준

1930 년 남경에서 태어나 본적 산둥 단현에서 태어나 1949 년 군에 입대했고, 1956 년 중국 * * * 산당에 입단했고, 같은 해 중국 뮤지션협회에 가입하여 부대문예 업무에 종사했고, 성악 예술에서 열심히 노력하여 중서 결합의 길을 걷고, 성과가 현저하다.

지아 세준 (Jia Shijun) 은 감미롭고, 음질이 둥글고 순수하며, 발음이 분명하며, 목소리와 감정이 풍부하고 표현력이 풍부하고 생생합니다. 대량의 노래를 처음 불러 생동감 있는 음악 예술 이미지를 만들었다. 대형 음악 무용 서사시' 동방홍' 에서 마오쩌둥시 칠율' 장정' 을 성공적으로 불렀고, 대형 성악 세트곡' 장정조가' 에서' 설산초지' 를 불렀다. 그가 부른' 송가를 모 주석에게 바치다',' 전사들이 동방홍을 노래하다',' 모 주석의 책을 읽다',' 바다가 타깃으로 돌아오다',' 목가',' 강정발라드',' 말을 타고 초원을 건너다',' 나는 말을 타고 초원을 건넜다'; 부대에서 그는 전사 가수로 불렸고, 모스크바 사람들은' 중국의 레미셰프' (러시아의 유명한 서정 테너) 로, 인도네시아 사람들은 금목으로 칭송받았다. 그는 또한 열정적인 작곡가로 그의 창작곡' 나는 위대한 조국을 사랑한다',' 장강아 창장',' 조국아 어머니',' 날아라, 나의 노래',' 홍콩 귀환 노래 신곡' 및 많은 어린이 노래를 발표하고 불렀다.

자세준은 주은래, 진이, 로리칭 등 국가 지도자들과 함께 국가와 군 예술단과 함께 10 여개국을 방문해 중외 문화교류와 우정에 두드러진 공헌을 한 적이 있다. 그는 국무원이 수여한 특별 공헌수당을 수상하고 중앙군사위가 수여한' 승리공훈 명예장' 을 수상했다. 휴직 후에도 여전히 중국의 성악 예술을 발전시키기 위해 조국 각지를 분주히 뛰어다니며 그를 키운 조국, 군대, 인민에게 송가를 바쳤다.

1986 년 10 월 이직 휴양 후 여러 학교에 고문으로 초빙되었다.

마옥타오

소프라노 가수. 1936 년 2 월 산서보덕에서 태어났다. 1950 년 해방군 수원 군구 문공단에 참가하여 배우로 일하다. 1955 년 베이징 군구 문공단을 독창 배우로 전근하다. 현재 중국 인민 해방군 전우 가무단예술지도입니다. 베이징 군구 전우 가무단국 1 급 배우, 계급: 중장. 중국에서 현재 연예계 계급이 가장 높다.

대표작: 노래마야, 천천히 가, 늙은 집주인 조사포, 계화개방행복, 조국 곳곳에 친척이 있어

홍호랑은 파도를 치고, 아름다운 꽃은 높은 산에 피고, 눈물도 슬픔도 없고, 천하의 노고 인민을 보면 모두 해방된다

등등.

1950 년대 후반에 마옥타오는 상해 성악연구소에 세 차례 연수를 갔다. 사승림준경, 심남, 곽숙진, 왕복증, 왕쿤, 자계란, 상향옥에게 성악, 민가, 희곡을 공부한 적이 있다.

마옥타오의 음색은 너그럽고 밝고 둥글며, 숨결이 충분하고 길다. 그녀의 노랫소리는 강건하고, 방대하고, 웅장하고, 깊고, 웅장하고, 밝고, 가슴을 직설한다. 그녀의 노랫소리에서, 너는 그녀가 생활의 방관자가 아니라는 것을 느낄 수 있다. 그녀는 연기에 물들고 있다. 이것이 그녀가 많은 청중들에게 환영을 받는 중요한 이유이기도 하다. 다른 사람보다 몇 배나 많은 시간을 들여 추구하고 돌파하다. 개척, 끊임없는 각고의 연습은 그녀의 성공의 비결이다. 40 여 년의 예술 실천에서 그녀는 시종 독창적인 민족 성악 발성, 토자, 음색 특징을 유지하여 그녀의 독특한 예술 풍격과 기질을 형성했다. 이것은 예술적으로 성숙한 상징이자 성악가의 가장 소중한 영혼이다.

마옥타오는 본단의 정당 공연에 참가하는 것 외에도 자주 전선에 간다. 변방. 재해 구제 제 1 선은 각종 위문 공연에 참가하고,' 5 개 1 개 공사',' 문화 하향'' 심연심예술단' 시리즈 공연에도 참가한다. 유명한 가수로서. 그녀는 일찍이 일본을 방문한 적이 있다. 북한, 인도네시아. 프랑스. 폴란드, 구 소련, 불가리아. 오스트리아, 홍콩 등 많은 나라와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