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기" "재질" 을 클릭합니다. 재료 윈도우에서 직접 재료를 추가하려는 경우 재료 라이브러리에서 재료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수정" 을 클릭하고 창에서 "파일 찾기" 를 선택합니다. 매핑할 이미지를 선택하면 됩니다. 나중에 결정하겠습니다. 뷰 "렌더링" 에서 맵의 효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완벽한 칼 모티브를 만들다.
2. DXF 파일을 내보냅니다.
3. 확대/축소 비율을 1 로 지정하고 속성을 클릭합니다.
4. 위치, 설비크기에서 치수를 수정해 출력사이즈보다 각각 50 정도 큰 것으로 확정했습니다.
5. AI 에서 열고 원래 크기인지 확인합니다.
6. 칼 모델을 선택하고 대지 도구를 클릭하여 아트웍에 적합한 가장자리 사이를 선택합니다.
7. 신규 레이어를 생성합니다.
8. 레이어 위치를 조정합니다.
9. 직접 도안을 디자인해 칼판과 화판을 넘어도 상관없다.
10. 디자인 후 칼판을 숨깁니다.
11. 시트를 내보내고 대지 사용이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12. 품질과 해상도는 렌더링 효과와 관련이 있으니 직접 선택하세요.
13. artioscad 로 돌아가서 도면 추가를 클릭합니다.
14. 이미지 자동 배치를 클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