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가지 측면에서 고려해야 한다. 단순히 어떤 재능을 지적하면 능력에서 점수를 매기고, 만점이 5 점이면 암살: 폭발력 4, 지속적인 상해능력 4, 자보능력 2, 통제력 3, 팀 보조능력 3 전투: 폭발력 4, 지속적인 상해능력 5, 자보능력 3, 통제능력 2, 팀 보조능력 2 예민함 팀 보조력 3 하지만 실제로 가장 많이 쓰는 천부적인 점은 일반적으로 단계의 조합이 아니다. 예를 들어 PVP 에서 흔히 사용되는 천부적인 재능이 5 가지나 있다. 그림자춤 매복, 그림자춤 출혈, 암보출혈, PVP 전투, PVP 손상. 영무 방혈은 순수한 통제류이고, 영무 매복은 순발력 성향의 예민한 재능이며, 암보출혈은 자보능력과 추격능력을 강조하고, PVP 전투는 선우세를 포기하고 수출의 극대화를 강조하며, PVP 피해는 한 수의 절명의 살인 방식을 완전히 강조한다. 간단히 말해서, 암살천부적인 재능은 에너지와 독약을 이용하여 적에게 최대의 피해를 입히는 것을 강조하고, 전투는 에너지 수출과 비에너지 수출의 균형을 강조하며, 예민함은 잠행을 통제하고 이탈한 후 짧은 시간 동안 적에 대한 피해를 강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