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풍경 사진은 천시 지리와 사람과 결합해야 한다

풍경 촬영은 천시 지리와 사람, 몇 가지 조건을 결합해야 이상적인 풍경 블록버스터를 촬영할 수 있다. 우리가 빛을 기다려야 가장 아름다운 순간에 가장 아름다운 경관을 촬영할 수 있다. 이제 함께 풍경 사진에 대한 지식을 알고 배우자.

1. 일

풍경 사진에 대한 지식을 알고 싶다면, 먼저 옳아야 합니까? 풍경? 더 나은 인식이 있습니다. 우리가 보는 촬영 풍경은 한 사람과 자연의 관계인데, 촬영한 장면은 달성해야 하나요? 아름다움? 효과는 확실히 기술과 의식의 균형이 필요하며, 최종 화면도 빛과 색의 균형, 내용과 형식의 균형을 중시해야 한다. 그래서 우리의 풍경 사진 수업은 하늘, 지리, 사람, 기재에 따라 분류해서 공부한다. 사진은 간단히 말해서 빛으로 가는 것입니까? 그림을 그릴까요? 과정, 특히 풍경 촬영의 경우, 우리는 빛을 기다려야 한다. 다른 자연 장면은 다른 빛의 변화를 낳을 수 있다. 그래서 우리가 먼저 말할까? 날씨? , 다른 자연 환경을 겨냥하는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그림을 그릴까요?

① 바람. 풍경 사진 촬영에서 바람이 하는 역할은 두 가지다. 하나는 나뭇잎화초를 움직이는 것이고, 바람의 영향으로 일반적인 장면이 더 재미있어 보일 것이다. 또 다른 결과는 고속 셔터를 이용해 촬영한 것으로, 역동적으로 응고되는 효과를 촬영하여 물체의 움직임을 표현할 수 있다는 것이다.

(바람에 따라 셔터 속도가 화면에 미치는 영향이 다름)

② 비. 비 오는 날 촬영은 비 앞, 비, 비 온 후 3 단계로 나뉜다.

비가 오기 전에 먹구름이 잔뜩 끼어 작은 경별영상을 통해 연우가 자욱한 장면을 촬영할 수 있다.

빗속에서 비의 존재를 더 쉽게 표현할 수 있다. 특히 어두운 배경의 경우, 빗사의 행방 과정이 반영되어 더욱 표현될 수 있는 효과가 있다. 또 구름 한 점 비가 올 때 국지 비가 오는 장면을 촬영할 수 있는 것도 이상적인 우경 촬영 효과다.

비 온 뒤 비 온 후의 신선함을 표현한 것은 또 다른 비 표현 수법으로, 비 온 후 공기 가시도가 높고 촉촉한 뒤 어두운 노면이 비오는 날의 분위기를 증가시킬 수 있다.

그러나 비가 오는 날은 빛이 어둡거나 어두운 빛이 대조가 심하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이는 모두 사진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친다. 이때 노출을 하려면 어두운 부위를 돌봐야 하는데 밝은 부분이 과도하게 노출되기 쉽다. 따라서 밝은 영역 노출이 합리적인 경우 어두운 영역의 노출량을 적절히 늘리면 사후 처리 시 좋은 조정의 여지가 생길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노출명언) 그리고 화면 구도가 강조 부분을 생략해 밝기가 더 균형을 이룬다는 점도 있다.

③ 맑은 날. 날씨가 맑고, 바람이 잘 불고, 이런 빛은 일출과 일몰에서 촬영 효과가 매우 좋다. 노출은 수동 노출 모드를 사용하여 태양 주위를 측광 기준으로 특정 노출량 촬영을 수동으로 제어합니다. 역광, 측순광, 매끄러운 빛의 위치를 통해 촬영할 수도 있습니다.

④ 흐린 날씨. 이 날씨 상황은 사실 우리가 풍경 작품을 촬영하는 데 불리하다. 이때 풍경 작품을 촬영하면 빛이 비교적 평평하고 공간감이 좋지 않아 큰 장면을 촬영하는 데는 불리하지만, 중소경별 풍경 촬영작품에는 여전히 촬영이 있어 빛이 있을 때 그림자 아래 암층층이 잘 표현되지 않는 문제를 피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또 촬영할 때 하늘 촬영을 피하거나 캐노피, 지붕 등 물체를 이용해 하늘을 가리는 방법으로 촬영하는 등 전체적인 효과가 이상적이다.

⑤ 윤. 주체로 갈 수 있을까요? 표현? 하지만 대부분의 구름 촬영은 화면 증색, 즉 화면의 동반자로 촬영한 것이다. 따라서 이때 구름은 선감이나 형태가 풍부해야 하며, 지나치게 작은 작은 송이구름을 채택하기가 쉽지 않다.

⑥ 눈.

좋은 촬영 테마로 눈 내린 후 맑은 날의 촬영 효과가 가장 좋으니 빛의 역할과 빛의 비트 (매끄러운 빛, 측광, 역광) 에 따른 다양한 촬영 효과에 주의해야 한다. 구도에서 설경을 촬영할 때 가능하면 대부분 화면을 흰색 영역에 두고 다른 컬러의 출현을 간소화하여 화면이 깨끗하고 깔끔해 보이게 한다.

⑦ 안개. 그림에 신비로운 색채를 가져다 줄 뿐만 아니라 화면을 단순화하는 느낌을 얻을 수 있다. 특히 고전 건물과 어울릴 때 그림의 분위기가 매우 아름답다. 안개를 촬영할 때 먼저 구도 위에서 더 높은 촬영 위치를 선택해야 하고, 둘째 노출을 잘 제어해야 한다. 히스토그램을 알고 있다. 우선 하이라이트 영역 노출이 넘치지 않도록 하고, 후기에 더 많은 구름 계층을 조정할 수 있다. 현재 카메라에는 캐논 카메라처럼 하이라이트 보호 또는 밝기 우선 순위 등의 기능이 있어 이런 기능을 켜면 화면 속 연한 흰색 물체에 더 좋은 효과를 낼 수 있다. 넓은 면적의 흰색을 노출시키지 마라, 이렇게 하면 평면이 된다.

⑧ 번개. 번개를 촬영하려면 오랜 시간 노출이 필요하고 노출량은 환경에 따라 정확한 노출을 선택하면 된다. 이는 번개의 걷기 방향을 예상하여 미리 구도를 해야 하는 것이다. 번개가 나타나는 위치가 정상이 아니어서 따라잡는 것이 바로 블록버스터다. 이런 사진은 대부분 몽상에 속한다.

2. 지리적 위치

실제로 위치는 고등학교의 낮은 변화를 촬영하고, 높은 시각은 일반적으로 큰 장면을 촬영하는 데 사용되며, 중각은 파노라마와 디테일을 촬영하고, 낮은 시각은 우뚝 솟은 장면을 촬영하는 데 사용된다. 풍경촬영의 경우, 각기 다른 시각이 각기 다른 환경에 대해 뛰어난 표현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풍경작품을 촬영하는 것은 오로지 완벽을 추구하지 말아야 한다.

3. 사람과 장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