첸 펭 캐릭터 소개
< /p>
진붕소개 진붕 프로필 소개 < /p>
진붕남, 1 급 감독. 상해시 가정인은 1923 년 4 월에 태어났다. 중국 연극가 협회 회원, 중국 민주 동맹 회원. 일찍이 명정붕으로 학창시절 연극과 영화를 좋아했었다. 1940 년부터 전문 연극 공연에 종사하다. 1942 년 항일에 투신하여 내지로 달려가 86 극단, 항건극단, 항적극 10 개 팀에서 주요 배우로 출연하며 연극' 탈바꿈',' 변성이야기',' 국가지상',' 안개 충칭' 등에 출연했다. 1945 년 항전이 승리한 후 상해로 돌아왔다. 1946 년 설성극단에 들어가 연출을 맡다. 해방 초기에는 동산월예사, 방화월극단, 소장월극단에서 연이어 재직하며' 봉소 아카시아',' 결혼변화' (남웨이와 협력),' 경국경성',' 춘몽의 흔적',' 보옥과 칭웬',' 보옥과 칭웬' 을 연출했다. 1950 년 8 월 동산월예사와 함께 베이징에 가서 남웨이와 판서연, 푸전향과 중남해에서 주은래 총리의 접견과 사진을 찍었다. 1953 년 화동 희곡연구원에 가입하여 상해월극장으로 전입하여 감독을 맡다. 연출 (협력 포함)' 산구모',' 직금기',' 두십어머니',' 금지',' 정탐',' 십일랑',' 서사랑기' 등 수많은 연극을 연출해 예술적 성과가 두드러진다. "황금 가지를 치다" 는 화동구 희곡 관람 공연대회 공연상을 수상했다. "서사랑기" 는 화동구 희곡 관람 공연 대회 감독상을 수상했다. 정탐' 은 푸전향의 가장 대표적인 연극이 되어 영화로 촬영됐다. 10 일랑' 은 상하이 월극 남녀 합연의 신입생면을 열어 전문가의 호평과 관객들의 열렬한 환영을 받아 상하이의 월극 남녀 합연을 시작하면서 국면을 열었다. 이 연극은 상하이 월극장의 보존극이 되었을 뿐만 아니라 월극 남녀 합연 및 남자 주연 스키화의 대표작이 되었다. 문혁' 이후 월극 남녀 합연 현대극 탐구에 뛰어들었다. 1979 년 주은래 () 가 상하이 노동자들의 세 번째 무장 봉기를 이끌고 있는 혁명 현대극' 3 월 춘조' 를 연출하는 데 참여했다. 이 연극은 중앙문화부 국경절 30 주년 봉헌 공연에 참여해 극본 창작 공연 2 등상을 받았다. 1981 년 그가 연출한 현대극' 노신이 광저우에 있다' 는 제 1 회 상하이 연극축제에서 많은 상을 받았다. 그는 풍부한 연기, 감독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예술 처리에 있어서 극종의 스타일 특징을 매우 중시하고, 사실감과 프리 핸드, 경험과 표현의 유기적 결합을 잘 파악하고, 인물의 성격과 규정 상황의 연극 분위기를 반영하고, 반대하고 기교를 뽐내는 데 능하다. 연극에서는 배우의 창작의식을 계발하고, 음악, 댄서의 창조적 적극성을 존중하며, 전반적인 예술 수준을 극대화할 수 있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