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 긴장한 제작 중 TTR (경기 테스트) 과 PTR (공 * * * 테스트) 서버가 점차 개방되어 게이머 테스트 (국복은 포함되지 않아 인터넷을 볼 수 없는 기분)
게: 비행은 전투 발생 가능성을 줄입니다. 많은 게이머들은 우리가 세계 PvP 를 강요하고 있다고 말하거나, 우리가 만든 무성한 나무들을 플레이어에게 보여 주고 싶다고 말할 것입니다. 하지만 이것이 우리가 모든 자료영화에서 같은 결정을 내리는 이유는 아닙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비행은 너로 하여금 마음대로 탈출하거나 전투에 들어갈 수 있게 한다. 지하 도시, 팀 사본, 전쟁터, 경기장이 비행을 금지하는 이유는 비행이 이들 지역의 핵심 메커니즘인 전투를 약화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마찬가지로, 비행은 언제 어디서나 타거나 탈 수 있기 때문에 야생의 역할을 약화시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비행명언) 불타는 원정에서 무요왕의 노여움과 판다인의 수수께끼의 업그레이드 과정에서 게이머도 날 수 없었다. 우리가 대지의 분열에서 비행을 개방하는 이유는 이 지역들이 1-60 급 세계와 혼합되어 있기 때문이다. 만약 네가 하이갈으로 날아갈 때 갑자기 해산하여 타면 너를 매우 불쾌하게 할 수 있지만, 만약 우리가 적당한 해결책이 있다면, 우리도 대지의 분열지역에 비행을 금지할 수 있을 것이다.
블루 스티커: 우선 우리는 90-100 급 업그레이드 과정에서 비행 마운트를 완전히 금지할 것이라고 결정했습니다. 이는 TBC, WLK, MOP 와 같은 제한입니다.
또한 Delano 의 첫 번째 큰 버전이 업데이트 될 때까지 비행 마운트의 사용을 금지 할 것입니다. 자료편의 모든 임무 체험은 이 전제를 둘러싸고 하기 때문에 인수인계임무가 아주 멀리 가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우리는 비행을 배우는 것이 성취감을 느껴야 한다고 생각한다. 처음 두 자료편처럼 주성으로 가서 비행 훈련사에게 약간의 돈을 쓰면 되는 것이 아니라 성취감을 느껴야 한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비행명언) 우리는 비행이 이전의 천금마처럼 엄청난 지출이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와 동시에 우리는 후속 개방비행을 할 때 모든 사람들이 이 비행 기술을 잠금 해제할 수 있도록 임무선을 마련할 것이다. (물론, 결국 너는 여전히 많은 돈을 들여 이 기술을 배워야 한다.)
우리가 세심하게 땅을 위해 설계한 신세계를 체험한 후에, 당신은 이 땅에 깊이 빠져들게 될 것이며, 당신이 이 땅을 비행할 수 있을 때 비행의 서사시 느낌을 깊이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 서사시급 비행 기술 임무는 자료편이 발표될 때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줄 수 있으며, 우리의 후속 대형 업데이트에서만 그를 완성할 수 있으며, 결국 엄청난 돈을 들여 비행 기술을 배울 수 있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지금의 전설급 망토 임무선과 같다.
기존 비행 마운트는 사라지지 않고, 현재 버전만 사용할 수 없고, 다음 작은 패치가 되면 이전 패치의 지도에서
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