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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신 풍파의 주요 내용은 어떤 이야기를 들려준다

노신 풍파의 주요 내용은 어떤 이야기를 들려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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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풍파' 는 현대문학가 노신이 1920 년 창작한 단편 소설로 소설집' 외침' 에 수록됐다. 소설은 강남 모 수향에서 벌어진 변발로 인한 파문에 대한 묘사를 통해 이뤄졌다. < /p>

는 신해혁명의 불완전성을 반영해 당시 봉건제제가 농촌, 농민의 우매함, 민주주의 부족, 자유사상을 지배하고 있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는 앞으로의 사회혁명이 민중의 관념을 완전히 바꾸지 않으면 성공하기 어렵다는 것을 보여준다. < /p>

' 파문' 이 소설은' 땋은 머리' 의 유무를 둘러싸고 사건의 기복이 심하다. 인물의 감정 변화는 구조적으로 시작, 발전, 고조, 결말, 여파의 절차 진화를 완벽하게 따르고 있으며, 주요 인물을 두드러지게 한다. < /p>

또' 서로 참고 이것을 써라' 는 장면은 크지 않고, 각 인물은 신선하고 생생하다. 소설은 마지막에' 새로 발을 감싸고 있다' 는 6 근의 절뚝거리는 모습으로 소설의 주제 사상을 더욱 심화시키고, 깊은 여미를 남기고, 그 정경이 깊고 깊이 생각하게 한다. < /p>

확장 자료: < /p>

창작 배경:

1917 년 7 월 1 일, 봉건 군벌 장훈은 부의를 회복하고 복원 시 백성들에게 변발을 남겨달라고 요구했다. 노신은 그의 잡문 한 편인' 병후 잡담 나머지' 에서 "그러나 땋은 머리띠에는 아직 작은 파문이 하나 있다. 그것은 장훈의' 회복' 이다. < /p>

< P > 자칫하면 땋은 머리를 다시 심을 수 있다. 나는 그의 땋은 머리병이 베이징 외곽에서 수비하는 것을 본 적이 있다. 땋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정말 기염하다. 다행히 며칠 만에 실패했다 ... ""... 나는' 풍파' 에서 그것을 언급했다 ... "라고 말했다. < /p>

이 소설은 장훈이 복원한 역사적 사건을 바탕으로 한 것이다. 이 소설은 1920 년 8 월 ('노신일기' 에 따르면) 1920 년 9 월' 신청년' 잡지 제 8 권 1 호 이후 수입단편 소설집' 외침' 에 처음 게재됐다. < /p>

감사: < /p>

"파문 이것은 작자의 줄거리 구조에 있어서의 세심한 안배에 힘쓴다. < /p>

소설은 장훈이 복원한 소식과 저녁 서늘한 풍습으로 등장한 모든 인물을 7 근들이 먹는 토지장으로 모아 땋은 머리 문제를 줄거리 발전을 촉진하는 동력으로 삼았다. < /p>

캐릭터의 언어를 최대한 활용해 캐릭터의 사상적 성격과 복잡하고 미묘한 관계를 보여준다. 6 근의' 볶음콩 먹기' 가 9 근의 노부인의 잔소리를 불러일으켰다. 그녀의 욕설은 형수 7 근의 불만과 변명을 불러일으켰다. < /p>

형수님 7 근은 이제 막 귀가한 남편에게 미해결 원망을 돌렸다. 그런 다음, 조 칠예 등장, 일곱 근 형수 의 한 마디 동반 웃음 탐문, 조 칠예 의 일부 위협 을 이끌어 냈다. 그 결과, 일곱 근의 형수는 일곱 근의 욕설을 가리키며, 또 일곱 근과의 논쟁을 불러일으켰고, 팔일형수와의 갈등을 일으켰다. < /p>

아이에 대한 욕설. 한 인물이 다른 인물을 감동시켜 다른 인물이 반응하게 하다. 이 인물은 또 다른 인물을 감동시켜 다른 인물로 하여금 반응하게 했다. 이렇게 반복되니 줄거리가 갈수록 긴장되고 있다. < /p>

인물의 사상적 풍모와 인물 사이의 관계도 점점 더 분명해지고 있다. 이런 식으로, 풍파턴에서 파문이 멈추고, 줄거리 구조가 매우 치밀하고, 평평하고 우여곡절이 있으며, 단순하고 풍만하다. < /p>

' 풍파' 의 언어는 액션성과 흥분력, 소설에서 줄거리를 연결하는 역할 외에도 개성과 풍자성 등이 특징이다. 인물의 언어가 충분히 개인화되어 있기 때문에, 각 인물은 각기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표정이 매우 뛰어나다. < /p>

7 근이 느리고 무례한 언어는 그의 무감각한 영혼을 반영한다. 자오 칠예 는 매우 강한 심리적 특성 에 대한 보복 욕망, 그의 호가호위 을 보여주는, 느림보 언어 척; 9 근의 노부인이 끊임없이 불평하는' 세대가 세대보다 못하다' 는 입버릇. < /p>

농촌 노부인의 이미지를 써내다. 칠근형수의 교묘한 언변은 욕설을 퍼붓고 독한 분노를 터뜨리며 교묘하고 승부욕이 강하고 우매한 농촌 며느리의 성격을 생동감 있게 새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언어의 풍자성은 조칠예, 칠근 등에 대한 묘사에 나타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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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칠할아버지를 쓰면 먼저 짱 찬양의 언어로 "이 30 리 방원 이내의 유일한 뛰어난 인물 겸 학자다" 고 말했다. 이것은 마을 사람들의 말투로 인물을 소개하는 것이다. 이어 "학문이 있기 때문에 또 유노한 냄새가 난다" 고 덧붙였다. < /p>

이것은 저자 자신이 인물에 대한 주관적인 평가이다. 이런 칭찬할 때 깜빡이는 언어를 채택하면 풍자적인 희극적 색채를 조성하고 주변 사람들의 우매한 부조리를 반영한다. < /p>

이미지의 세부 묘사는' 풍파' 에서도 인물을 새기고 주제를 부각시키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조칠나리가 푸른색 대나무 가운을 입은 디테일처럼요. 형수 7 근은 그가 이 긴 셔츠를 쉽게 입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3 년 동안 두 번밖에 통과하지 못했다. < /p>

그리고 매번 그가 축하를 하고, 그의 적들에게 재앙이 있을 것이다. 지금은 세 번째다. 7 근형수는 2 년 전 7 근이 조칠할아버지를 욕한 것을 생각하자 즉시 7 근의 위험을 느꼈고, "마음이 갑자기 튀어나왔다" 며 불안하게 웃음과 함께 물었다. < /p>

이것은 일련의 연쇄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이 세부 사항은 줄거리의 발전을 촉진하는 역할을 했다. 또 조칠나리가 머리에 땋은 머리를 내려놓은 뒤 며칠이 지나자 다시 한 번 올려놓은 디테일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땋은 머리의 미묘한 변화. < /p>

줄거리구조상 파문 차드와 파문 종식의 상징이다. 동시에, 그것은 조칠나리의 봉건적 노예성 사상과 임기응변, 무절제한 성격을 반영한다. 그것은 또한 사람들에게 "조심하지 않으면 땋은 머리를 다시 심을 수 있다" 고 생생하게 일깨워 준다. < /p>

바이두 백과-풍파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