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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사람들은 장쯔야가 대한민국의 건국의 아버지라고 생각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기 문화'가 포함되어 있고, 기 문화는 실용주의를 본질로 삼고 단순함을 강조하기 때문이다. 당시 한국과 일본은 장타이야를 통해 **됐다. *둘 다 제나라 문화를 따르고 있으며, 장자야는 유명한 정치가이자 군사 전략가이자 제나라의 창건자인 주국순 중 한 사람입니다. 그가 언급한 종자절과 한약재는 모두 남한에서 온 것이기 때문에 장자야가 성벽만큼 두꺼운 얼굴을 보면 정말 그 나라의 아버지라고 말할 수 있다.

장자야(Jiang Ziya)는 제나라 문화의 창시자입니다. 그는 제나라를 지역적 조건에 따라 다스리고 제나라를 번영시키고 문화적으로 번영시켰습니다. 따라서 그는 사람들에게 수백 가지 사상의 지도자로 여겨졌습니다. 그의 인생은 많은 빛나는 업적으로 가득 차 있었고 그의 아들은 나중에 여국의 칭호를 받았으므로 그의 후손이 많았으므로 그의 성에서 여, 추이, 고, 기, 여 및 같은 많은 종족이 확장되었습니다. 3000년 이상의 발전 끝에 그의 후손은 동남아시아 전역으로 퍼져나갔다고 할 수 있다.

한반도는 옛날부터 중국의 이웃나라였고, 중세에는 여러 전쟁이 일어나서 많은 사람들이 고통을 겪었다. 정치적 박해나 전쟁으로 인해 많은 이민자들이 한반도에 정착했다. 물론 이들 이민자 중 상당수는 한국 전 대통령 노무현의 후손이었다. 장쯔야(Jiang Ziya)의 후손. 그러므로 한국인들이 이렇게 말할 수 있는 확실한 근거는 있지만 그가 조국의 아버지라고 말하는 것이 그렇게 오만할 수는 없습니다.

당시 중원 출신 일부 사람들이 한반도로 이주했지만, 장쯔야의 후손 대부분은 여전히 ​​중원에 머물고 있었기 때문이다. 장쯔야가 조국의 아버지라는 한국의 대담한 발언은. 그야말로 일반화하자면, 전 세계, 동남아시아의 많은 가문에 장자야의 후손이 있다고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