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무료" 읽기 답변
[미국] 셜리 카이사르 소설' 무료' 답안 읽기
무료
[미국] 셜리 시저
어느 날 밤, 나는 저녁을 준비하고 있었다. 나의 열 살 난 아들이 부엌으로 들어가 종이 한 장을 건네주었다. 그는 종이에 무언가를 썼다. 나는 앞치마에 손을 닦고 자세히 보았다. 위에
라고 적혀 있었다잔디 깎기, 5 달러;
이번 주에 자신의 침대, 1 달러를 정리하십시오.
가게에 가면 50 센트입니다.
네가 쇼핑하러 가면 내가 동생을 돌보겠다, 25 센트;
쓰레기를 버리다, 1 달러;
우수한 성적표, 5 달러를 받았습니다.
마당 청소도 있습니다. 2 달러
그가 기대에 차서 거기에 서 있는 것을 보고, 천만 개의 기억이 순식간에 내 머릿속을 스쳐 지나가며, 나는 그 종이를 받아서 뒷면을 뒤적거리며, 그 위에
라고 적었다.임신 9 개월, 무료;
당신을 위해 밤을 새우니, 의사에게 진찰을 받으시고, 무료입니다.
여러 해 동안 너에게 보낸 시간, 네가 흘린 눈물, 성장을 위해 바친 모든 것, 무료;
밤낮으로 너를 걱정하고, 미래에는 너를 위해 걱정해야 한다. 공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너에게 충고하고 지식을 가르쳐 줄게, 네가 학교에 갈 수 있도록, 공짜야.
장난감, 음식, 옷을 사줄게, 콧물을 닦아줄게, 무료
아들아, 네가 이 모든 것을 합치면 엄마가 준 모든 사랑은 공짜야
다 보고 나서 아들의 눈에는 큰 눈물이 글썽였다. 그는 나를 바라보며 "엄마, 정말 사랑해요." 라고 말했다. 펜을 들고 종이에 "장부를 다 갚았다"
10. 현실에 연락해서' 아들' 이 개설한 계산서에 직면할 때 글의 대응 방법 외에' 나' 가 어떤 방법을 취할 수 있는지 상상해 보십시오. 최소한 세 가지
를 열거해 주세요A:
11. 10 번 문항에 연락하고, 위의 방법을 비교하면, 당신은 글의' 나' 방법을 어떻게 평가합니까, 왜?
A:
12. 본문' 나' 의 이미지를 간략하게 요약해 주세요
A:
13. 이 작은 소설의 가장 큰 가치는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A:
참고 답변: 10. 힌트: 웃거나, 이를 갚거나, "아들" 에게 돈을 지불하거나, 큰 소리로 호통을 치는 등
11.' 나' 의 방법은 고명하고 경외심을 불러일으킨다.' 나' 의' 무료' 는 모성애의 위대함과 애정의 값진 가치를 아이에게 느끼게 할 뿐만 아니라, 아이들에게 자신의 의무와 의무를 분명히 해 주기 때문이다
12. 넓은 마음, 아이 사랑, 사교육을 잘하는 어머니의 이미지
13.' 무료' 의 가장 큰 가치는 사람들에게 좋은 과외는 아이의 복뿐만 아니라 부모 자신의 복이라는 경고이다 .2. 문어문 읽기 질문과 답
1 미끼와 득실은 함께 크로스크릭에서 보폭을 맛볼 수 있다. 두 개의 돌이 나뉘어 낚시를 하고 있는데, 그 갑은 물고기가 많고 쉽게 잡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미끼, 미끼, 미끼, 미끼, 미끼) 을 () 이 하루 죽어도 낚싯대가 갑에게 물었다. "미끼도 같고, 낚는 물도 같고, 어찌 득실이 다를 수 있는가?" 갑은 말했다. "우/하/낚을 때, 알고 있다/나 있다/몰라/물고기가 있다, 눈/아니 순간, 신
아들은 물고기를 의미하고, 눈은 물고기를 향하고, 신은 변하면 물고기가 사라지고, 그 수확을 조롱한다. ". 을 (를) 그 가르침대로 연거푸 물고기를 세었다. 탄식일: "목적은 참으로! 뜻도 마찬가지다. "
2, 갑, 을낚시는 같은 조건인데 어떤 게 있나요? 미끼는 결과와 다르다.-(a) 우리 밑에서 낚시를 할 때, 나는 물고기가 있다는 것을 알고, 눈은 순간, 신은 변하지 않는다. 물고기는 나를 위해 잊는다. 그래서 쉽게 가져갈 수 있다. (ᄂ) 아들은 물고기를 의미하고, 눈은 물고기를 향하고, 신은 변하면 물고기가 사라지고, 그 수확을 조롱한다. ".
3, 문말 \ "취지야! 뜻도' 라는 말의 역할은 졸장현지 (강조 주제)
4. 간결한 언어로 갑, 을 두 노인의 초상화를 그려 주세요. 갑 노인: 낚시를 할 때, 마음 속 태연하게 눈을 감고 안연한 표정을 짓고, 물고기가 노인의 의도를 잘 볼 수 없게 하여 낚시에 걸렸다. 을 노인: 일심으로 물고기를 취하고, 두 눈으로 물고기를 쳐다보며, 안색이 물고기에 신경을 쓰고, 물고기가 알아차리게 한다. 그래서 물고기가 도망쳤다. , 5 이 작은 이야기를 읽고, 당신이 깨달은 이치: 일처리가 성공하려면, 눈앞의 이익에 급급하지 말라. (조지 버나드 쇼, 성공명언) 홀가분하고 편안해야 한다. 3. 최고 학위 읽기 답변
1 위의 주요 내용을 한 문장으로 요약해 주세요 .2. 문장 두 번' 관객이 크게 웃기 시작했다' 고 썼습니다.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3. 전문을 자세히 읽고, 신중히 고려하며, 내용과 상황에 따라 문장 결말 원교수의 말을 작성해 주세요 .4 원교수로부터 석사 대학원생을 뽑지 않고 일반 학부생을 선택하는데, 당신은 어떤 계시를 받았습니까? 5. 감상과 평가는 독서의 중요한 능력이다. 문학 작품에 대한 감상은 사상 내용, 표현 수법, 언어 특색 등에서 시작할 수 있다. 이 글을 읽은 후 80 자 이상의 감상문을 쓰세요 .1. 사랑 많은 학부 졸업생은 바보를 진심으로 대하기 때문에 공연 중 사고를 슬기롭게 처리해 방송사에 프로그램 진행자로 채용됐다. (또는: 한 젊은 학부 졸업생이 바보를 사랑으로 대하기 위해 방송프로그램 진행자로 채용됐다.) 2. 바보를 통해 반복적으로 무대에 오르는 반응이 당시 긴장되고 어색한 분위기를 연출해 젊은 사회자의 사랑과 기지를 아래와 같이 쓰는 길을 깔았다 .3. 예: 인생에 대한 네가 스스로 가장 좋은 답안을 냈으니, 나에게 감사할 필요가 없다 .4.' 사랑이 학력보다 무겁다' 는 뜻을 둘러싸고 대답하면, 말이 이치에 맞고, 문장이 순조롭다면 된다 .5. 약간. 4. 문어문 읽기 문제 (답안을 쓰려면 정확해야 함)
하나, 1 ① 정국은 신발을 사고 싶은 사람이 있다.
② 먼저 자신의 발을 측정하십시오.
③ 그런 다음 통치자를 자리에 올려 놓으십시오.
3 낡은 규칙을 고수하지 말고, 교조에 따라 일을 처리하지 말고, 융통성을 알고 부패한 사상의 속박에서 벗어나야 한다.
4 ① 통치자를 가리키는 대명사; ② ... 가; ③ 대명사, 통치자 참조;
④ 통치자를 가리키는 대명사; ⑤ 대명사, 신발을 가리킨다.
둘째, 1 ① 도난: 몰래; ② 노아: 그냥; ③ 미친: 무언가에 대한 극단적 인 집착을 묘사한다. ④ 티안: 태연하다. ⑤ 타트: 채찍으로 때리다. ⑥: 같은 "무엇", 왜, 왜.
2 ① 왕관은 주강 현인이다.
② 밤, 왕관은 암암리에 나와 불상의 무릎에 앉아 책을 들고 불상 앞의 장등 불빛을 들고 책을 읽었다.
3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공부하다.
셋, 하나 ① 맛: 먹어라. ② 아웃: 추방.
2 마름모꼴은 물에서 자라고, 그는 흙에서 생산된다고 하는데, 이것은 원래 몰랐던 일인데 자기가 안다고 억지를 부린다.
3 자신이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겸손하게 가르침을 구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자기가 알고 있다는 것을 자랑하며, 결국 농담을 하는 것은 이 북방 사람의 어리석음을 충분히 반영한 것이다. (다른 대답은 합리적이다)
넷째, 1 ① 부터: 부터. ② 예: 이거.
2 배는 이미 전진했지만 칼은 전진할 수 없다.
이렇게 검을 찾는 것도 너무 어리석지 않나요?
3 설명 의논하다.
5 언어 설명 및 동작 설명;
좀 더 구체적으로 초국인의 경직되고 우매하다.
6 조각 보트 칼 을 추구;
이 우화는 우리에게 상황의 변화를 고려하여 사물의 발전에 따라 일을 처리해야 한다고 말한다. 5. 8 학년 과외 고문 읽기 및 답변
(a) 탕자서운: "시가 처음 완성되었을 때, 이맘 (비방, 비난) 을 할 수 있는 곳이 없었다.
내일 읽고, 결함 백, 반복적으로 수정 됩니다. 며칠 간격으로 읽고, 흠이 피곤하고 또 나오며, 또 고치다.
그래서 네, 송곳니 는 감히 보여줍니다. \ "이 몇 마디, 어려운 것을 알고 깊이 연구하는 사람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운: "무거운 것을 알고, 무거운 경지에 들어가다. 생금도 있고, 주조에 따라 결정된다. " 시를 한 글자로 바꾸면, 경계가 하늘을 판단하고, 비중인이 이해할 수 없다. (공자, 논어, 논어, 논어, 지혜명언)
제나라 "조기 메이" 구름: "전 마을 깊은 눈, 지난 밤 몇 가지가 열렸습니다. 클릭합니다 정곡은 말했다: "'몇' 을' 하나' 로 바꾸면 방은 조매이다."
제나라 는 예배 입니다. 모 작' 어구' 시는 "이 파도 함제택은 먼지를 씻을 곳이 없다" 고 말했다.
휘영청 밝은 모습을 보이다. Jiao ran 은 말했다: "'파도' 라는 단어는 좋지 않습니다. 클릭합니다
어떤 노여움이 떠나가다. Jiao ran 어두운 책 "중간" 단어는 손바닥에 있습니다.
잠시 후, 그 사람은 미친 듯이 달려와서 말했다. "이미' 파' 라는 글자를' 중' 으로 바꿨다." 휘영청 손심으로 보여 주고, 서로 크게 웃다.
1 다음 문장에 약간의 단어를 해석하다. (1) 방치 (2) 방감히 (3) 먼지를 씻을 곳이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 (4) 어떤 노여움에 2 이하의 고딕체가' 휘영청 어두운 책 1' 가운데' 자가 손바닥에 있는' 책' 과 다른 것은 () A 부인이다.
(1) 내일 읽으면 흠집이 많다. (2) 잠시 후, 그 사람이 달려와서 4 문 정곡은' 몇' 을' 1' 로, 측은 조매' 라고 생각했다. 왜? 5 두 글의 내용은 모두 시를 짓는 것과 관련이 있지만, 각각 중점을 두고 있으니, 개별적으로 요약해 주십시오. (b) 태종 논궁 화살 ① 태자 소사 ② 소유가 말했다: "나는 좋은 활 화살이 적고, 좋은 활 십수를 얻고, 스스로 더하지 않고, 근래에 활공 ③ 을 표시하는 것은' 모두 좋은 재목' 이라고 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나는 그 이유를 물었고, 노동자는 말했다:' 목심이 바르지 않으면 맥리가 모두 사악하다 ④, 활은 힘이 있지만 화살은 바르지 않다.' 나는 또한 미정 을 구별 하는 사람들 을 실현 하기 시작했다.
나는 활 화살로 사방을 정했는데, 아는 것은 여전히 할 수 없고, 상황 천하의 일은, 그 모든 것을 다 알 수 있다! \ "nailing jingguan 오품 이상 중서 내성 ⑤, 수 확장 참조, 민간 질고, 정사 득실을 물었다. ("자치통감 당기" 에서 선택) 주석: ① 위: 군주, 여기는 이세민을 가리킨다.
② 프린스 주니어: 황태자 독서 공무원을 가르친다. ③ 활공: 활을 만드는 장인.
④ 악: 부정. ⑤: 중서 내성: 번갈아가며 중서 내성에서 당직을 서다.
더, 돌아가다. 중서 내성 () 은 조정의 결정에 속하는 기관이다.
1 다음의 고딕체를 해석하다.
(1) 좋은 활화살이 적다. (2) 모두 좋은 재목이 아니다. (3) 내가 깨달은 사람이 분별하지 못한 미정도 (4) (c) baojunxi 누군가가. 보행자 도난, 유 니안 무정, 전복 huozhong 에 갈 수 있습니다. 주님, huozhong 에 전복, 이상한 생각 하나님, 반환 을 개최 감히 하지 않았다. 그래서 집 설립 사원, 번호 baojun. 후 더 많은 봉 그래서 이자입니다. 참고: 1: 그물은 새와 짐승을 잡는 데 쓰인다. 1 해석문 고딕체 글자입니다.
(1) 전복으로 (2) 그 까닭에 현대한어로 문장을 해석하는 문장을 물어본다. 이것은 나의 전복인데, 무슨 신이 있는가? 3 주인이' 돌아오지 못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4 이 이야기는 우리에게 어떤 진리를 알려 줍니까? (d) 왕안석 손님 왕안석 위상, 아들 여자 프로 ① 쇼 아들 자본 ②, 예 공, 협약 밥 때문에.
다음 날, 쇼 아들 shengfu 이동, 대중이 반드시 모리 요리 ③ 을 의미한다. 날이 지나자 배가 고파서 감히 가지 못했다.
그리고 오랜 시간 동안, 팡 생활 앉아, 과일과 채소 ④ 모두 가지고 있지 않다, 그 사람은 이미 마음이 이상하다. 주 3 행 ⑤, 처음 호빵 두 개, 두 번째 돼지 아미 ⑥ 수 4, 잠시 즉 밥, 옆 음식 수프 를 제공합니다.
쇼 의 아들 꽤 오만, 더 이상 젓가락 을 내려 오지 않지만, 맛 ⑦ 후진타오 케이크 중간 약간, 사방 을 떠났다. 대중은 음식에서 따왔고, 그 사람은 부끄러워서 물러났다.
참고: ① 신부의 친척: 며느리 집의 친척. ② 자본: 자본.
③ 요리: 음식을 준비하다. ④ 과일과 채소: 요리를 가리킨다.
⑤ 와인 3 줄: 와인 몇 잔을 마시는 것을 의미합니다. ⑥ 아미 딘: 작은 조각으로 자른 고기.
⑦ 맛: 먹어라. 1 다음 문장에서 고딕체를 해석하다.
(1) 예 공 (2) 배고픔 때문에 감히 갈 수 없다. (3) 옆에 음식수프를 놓을 수 없을 뿐이다. (3) 공물 2 다음 문장 중 흑체자 이해오류 중 하나는 () a 측 명좌 (재능) b 쇼 아들이 상당히 교만하다 (매우, 매우) c 단 맛 ⑦ 과일과 채소 ④ 모두 구비되지 않았는데, 그 사람은 이미 마음이 이상하다.
4 왕안석의 자질은 무엇입니까? 글의 뜻에 따라 자신의 말로 간단히 대답하다. (5) 밭은 노여움이 노여워하며 야행실도에 불만을 품고, 유적지 묘간을 지나쳐 발을 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 불만과 옹호, 꾸짖: "누가 서울 도로 를 보내? 클릭합니다 갈보리가 말했다. "사람이 나를 여기로 옮기는 것은 내가 길을 가는 것이 아니다." "불만이 또 꾸짖었다." "어, 왜 화를 내지 않는가?" " 갈보리는 말했다: "그는 운이 좋다, 아무것도 할 수 없다." 불만과 분노로 말했다: "왜 내가 쇠약한가? 횡포를 두려워하고 쇠퇴하는 것이 무슨 도리야? " 갈보리 울음 소리 는 말했다: "6 월 가스 도 모리, 그래서 나는 숨길 수 없다, 단지 거짓 단어 병약 도 마신다. 공포 shengling 쇠퇴, 인정이 모두 서울, 6 월 은 책임 유령 평화 인가? 애통해하고 흙굴에 들어가면, 공공의 뜻도 있다. "불만은 지나간다. 뒤에서 우는 소리만 들리고, 죽음은 다른 것이 없다. (기윤의' 미초당 노트 읽기' 에서 선택) 주석:' {독루}: 죽은 사람의 두개골, 즉 해골.
1 다음 문장에서 고딕체 단어를 해석하다. 내 얼굴을 꺾지 말고, 화르가 패하지 마라: 화: 2 "그리고 화르" 와 "용" 중의 "그리고" 그리고 "를 각각 어떻게 해석하는가? 3 번역문에 줄을 긋다.
서울은 왜 화를 내지 않는가? 4 저자가 이 이상한 글을 쓴 목적은 어떤 사회 현상을 비판하기 위한 것입니까? 원문에서 가장 중요한 문장을 찾아 주세요. 참고 답변 (1) 1(1) 배치, 놓기 (2) ... 봐, 봐 ... 봐 ... (3) 세탁, 세탁 (4) 2C 3(1) 다음날에 꺼내서 읽어 보세요
(2) 잠시 후, 그것은 다시 미친 듯이 달려왔다. 4 "하나" 라는 글자는 매화가 한 가지밖에 열리지 않고 극언의 수가 적다는 것을 보여준다. 첫 번째 가지일 수도 있고,' 조기' 의 특징을 더 잘 표현할 수도 있다.
5 앞: 시를 짓는 것은 반복해서 수정해야 한다. 후문: 시를 만들고 글자를 정련하는 것이 중요하다. (2) 1(1) 사랑, 취미 (2) 전, 모두 (3) 전.
6. 문어문' 무지개' 에 대한 읽기 답안
세전 무지개는 시냇물에 들어가 물을 마실 수 있다. 신연 ① 중, 거란 ②, 극북 흑수경 영안산 아래 탁계정 ③ 까지. 새로운 비 지, 무지개 아래 전간을 볼 수 있다
가이드: 본 편은 동료들과 무지개가 나타났을 때의 광경을 먼저 쓴 뒤 손언선어를 빌려 무지개가 형성한 진정한 원리를 지적한다. 무지개는 비 속의 일영이고, 햇빛비는 있다. 깊고 얕고 생동감 있게 전해진다.
참고: ① 희녕: 송신종 조호 (X) 연호, 기원 1068-1077 년. ② 거란: 송시 북부 소수민족정권 비단, 아사. 20, 크레이프. 모두 견직물 ⑤ 손언선: 심괄과 동시에 과학자.
정련:
첫째, 추가된 단어 설명
1. 무지개 반대, 큰 차이 () 2. 긴 시간, 약간 정동 ()
3. 관조관 () () 4. 아무것도 보지 않는다 ()
5. 산을 넘고 가다 () 6. 일소 ()
둘째, 번역
1. 세전홍은 개울에 들어가 물을 마실 수 있어 신실하다.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2. 리 지안 물건 희망, 하루 사마륨, 아무것도 볼 수 없습니다.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
셋째, 텍스트에 나오는 시간을 나타내는 단어: _ _ _ _ _ ___________________
넷째,' 무지개' 는 _ _ _ 방면의 지식을 다루고 있으며, _ _ _ _ 의' 몽계필담'.
다섯째, 이 글은 무지개의 변화와 _ _ _ _ _ _ _ _, 저자는 무지개가 형성되는 원리가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원문으로 대답) < /p
대답
세계전설에 의하면 무지개가 계곡으로 들어가 물을 흡수할 수 있다는 것은 사실이다. 희녕 년 동안 나는 거란 () 을 파견하여 극북의 흑수 지역 영안산 아래 텐트를 세우고 야영했다. 그날 비가 그치고 날이 개자 무지개가 텐트 앞에 뻗어 있는 작은 계곡으로 뻗어 있는 것을 보았다. 나와 동료들은 산골짜기에 접근하여 그것을 관찰했다. 무지개의 양쪽 끝이 모두 계곡에 드리워져 있었다. 사람을 보내 계곡을 건너고 우리와 무지개를 막았다 그것은 저녁에 나타난 무지개였다. 지안 동쪽에 서서 서쪽으로 바라보니 햇빛에 눈이 번쩍이고 아무것도 보이지 않았다. 오랜 시간이 지나자 무지개는 점점 동쪽으로 이동하다가 마침내 산꼭대기를 넘어 사라졌다. 다음 날 길을 재촉하고 무지개가 나타났다. 손언선은 무지개가 비 속에서 태양의 그림자라고 말했다. 햇빛이 비 위에 비치면 무지개가 나타났다
하나, 1. 거리 2. 어조 보조사, 음절 조정, 번역하지 않음 3. 대홍 근처 4. 5. 6 을 넘다. 같은' 반짝임', 반짝임
둘째, 1. 세계 전설에 의하면 무지개가 산골짜기에 들어가 물을 흡수할 수 있다는 것은 확실히 이렇다. 2. 지안 동쪽에 서서 서쪽을 바라보면 햇빛에 눈이 번쩍이고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다.
셋째, 시간, 오랜 시간, 다음날
넷째, 천문 심괄
5. 형성 원리 무지개는 비 오는 날 그림자이고, 햇빛 비는 있다 .7. 무릎을 꿇고' 나의 사계절' 을 찾아 답을 읽는다
생명은 사계절과 같다. 봄, 나는 이 땅에서 나의 가늘고 얇은 팔로 녹슨 쟁기를 꽉 부축했다. 흙 속에 깊이 파묻힌 뿌리와 돌덩이가 내 보습에 걸려 두 배의 체력을 소모하고 있다. 나는 땀을 흘리고 사지가 떨리며 방금 개간한 흙 위에 바로 누워 있기를 기다릴 수 없다. 하지만 저는 알고 있습니다 결과가 있는지 생각할 필요도 없다. 나는 자기 연민의 운명이 왜 이렇게 좋지 않은지 하필 나에게 이런 불모지를 주었다. 내가 해야 할 일은 이를 악물고, 머리를 답답하게 하고, 온몸의 힘을 다해 나의 보습을 누르는 것이다. 나는 누구도 대신할 것을 기대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이 세상에는 모든 사람이 반드시 그 자신이 경작해야 할 땅이 있기 때문이다. 여름날. (서머셋 모옴, 인간의 굴레 (1915), 희망명언) 기대, 기대, 바람이 불어왔지만, 그 바람이 좀 강해서 빗방울을 실은 구름을 날려 다른 땅으로 불어왔다. 나는 미워했다. 나는 단번에 하늘로 뛰어올라 죽을 수 없다는 것을 미워했다. 그 구름을 붙잡고, 나에게 비 한 방울을 달라고 간청했다. 그것은 어떤 희망찬 생각인가! 나는 마침내 이 망상이 마치 자신의 머리카락을 뽑아 대지를 떠나려는 것과 같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래서 나는 더 이상 망상하지 않는다. 나는 내가 의존하는 이 땅에서 샘물을 찾을 수 밖에 없다. 가을, 나는 다른 사람들처럼 수확한다. 나의 쭈글한 곡식을 보면 마음이 시큼하고 쓰라린 기쁨이 있다. 하지만 나는 내 곡식이 다른 사람보다 쭈글쭈글해서 낙담하거나 낙담하지 않는다. 다만 (창문을 사이에 두고 떨어지는 눈송이, 떨어지는 들판, 혹은 그 벌거숭이 나뭇가지에 있는 까마귀를 세어볼까? 아니, 난로에 장작 몇 개를 넣어 방을 더 따뜻하게 할 수도 있어. 나는 냉정하게 나 자신을 점검할 것이다: 내가 왜 실패했는지, 내가 무엇을 놓쳤는지, 나는 다른 사람에게 빚진 적이 있다 ...... 다만 다른 사람이 나에게 빚을 졌으면 좋겠다. 그 마지막 날, 마음이 많이 편할 것이다! 그러나 나는 여전히 할 일이 있다. 나는 이 모든 노트 (인교판) 를 내려올 것이다. 사람들이 심심할 때, 책을 읽어서 답답함을 풀 수 있다. 원한을 품은 사람은 남의 불행을 기뻐하며 욕설을 퍼부을 수도 있다: 싸다! 똑똑한 사람들은 이것이 불필요하다고 말할지도 모릅니다. 각박한 사람은 날카로운 칼을 얼버무리며 나를 하나하나 잘라낼 수도 있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내가 한 모든 것을 공정하게 판단할 것이라고 나는 믿는다. 생명의 황혼, 탄식과 외로움은 내가 아닐 것이다! 1. 생명의 봄에 작가는 자신의' 불모지' 를 어떻게 대면합니까? () a.' 나' 가 자신의 일생을 열심히 노력하면 반드시 수확이 있을 것이기 때문이다. B. 작가는 이를 악물고 머리를 답답하게 하지만, 온몸의 힘을 내 보습에 억누르며, 누가 대신하고 열심히 일할 것을 기대하지 않는다. 정답: B2. 작가는 여름, 젊은 시절, 인생에 물을 주다. 가을,,; 겨울, 만년, 인생을 음미하다. 소년 시절, 인생 수확 B. 소년 시절, 인생을 개척하다. 중년 시절, 인생 수확 C. 소년 시절, 인생 수확; 중년 시절, 인생을 개척하다 D. 중년 시절, 인생을 수확하다. 소년 시절 인생 개척에 대한 정답: B 1. 작가는 생명을' 사계절' 에 비하고,' 사계절' 에는 각각 다른 깨달음이 있다. 전문과 결합해 작가의 깨달음이 무엇인지 이야기해 본다 .1. 봄 (희망으로 가득 찬) 2. 여름 (강인함을 배우다) 3. 모든 사람은 반드시 그 자신이 경작해야 할 땅이 있다. 모든 사람의 운명은 그 자신이 지배해야 한다. 어떤 삶의 어려움에 직면하든 우리는 태연히 직면해야 한다. ② 선함이 지나치면 혼란과 어리석음이 된다. 지나치게 약자를 사랑하는 것은 아무런 소득이 없을 수도 있고, 약자는 결국 액운에 탈락할 수도 있다 .3. 문장 중에 "나는 이미 있다 어떻게 해야 합니까
이 말을 풀까? 성숙한 마음을 느끼다. 나는 수확이 얼마나 많은지 신경 쓰지 않는다. 일단 지불하면 성숙한 마음을 느끼면 충분하다 .4. 문장 끝에서 작가는 왜 "생명의 황혼, 탄식과 외로움, 내가 아닐 것" 이라고 말하는가? 왜냐하면 저는 사계절의 의미를 진정으로 읽었기 때문입니다. 생명의 황혼에 나는 생명의 사고를 배웠다. 축기 규정 준수 1. 다음과 같은 글자의 발음이 잘못된 그룹은 () A. 말살 (SH) 해백 (SH) 을 버리고 (PI) 입을 삐죽거리는 것 (PI) B. 괴벽 (P) 이다. (n n n ) 자자랑 (x 鶔) 힌트: b 항, "아이" 는 "y" 를 읽어야 한다. 답: B2. 의미에 따라 단어를 요약한다. (1) 미성년자로 죽는다. 일이 중도에 실패했다는 것을 비유한다. () 자기 애원. () (4) 농작물이 자라지 않는 땅. 땅이 황량하고 척박한 것을 묘사하다. () (1) 요절 (2) 액운 (3) 자기 연민 (4) 불모지 3. 빈칸을 메우다. (1) 흙에 깊이 파묻다 "초조함" 은 더 깊고, 문체 색깔은 전체 문장과 조화를 이룬다. "액운" 은 습관용법이다. 답: 비틀거리며 액운을 타는 4. 다음 문장 중의 문장 부호는 () A. 나는 발을 동동 구르고, 나는 괴로워한다. 나는 울고, 나 자신을 조각으로 찢는 것을 기다릴 수 없다. B. 매일, 나는 내 씨앗을 덮고 있는 그 땅을 바라보며 그것을 상상한다 내가 뭘 놓쳤어? 나는 다른 사람에게 빚진 적이 있다. 힌트: D 항의 물음표 두 개는 쉼표여야 한다. 왜냐하면' 검사' 의 목적어는 독립된 의문문이 아니기 때문이다. 답: D5. 다음 문장에는 어병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