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가야말로 어떤 사람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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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재라는 유명 인사가 두 명 있는데, < /p>
중국 오픈 네트워크 사장 < /p>
이름: 고재 < /p>
성별 < /p>
1982 년 중국 인민해방군 공군에 참가했다.
< P > 는 1994 년 광저우에' 광저우 고재문화광고전파유한공사' 를 설립하고 중앙텔레비전 등 하이엔드 미디어의 광고업무를 대행했다. < P > 는 1996 년 한 유명 외국기업그룹의 중국 최고의 매니저가 되었다. < P > < P > 1998 년 중국 인민보험회사 광둥 () 성 회사가 생명보험 특별마케팅부를 설립하고 중국 생명보험회사 광둥 () 최초의 회사를 빠르게 성장시키는 데 도움을 주었다. 이끄는 영업팀 보험료 매출은 24 개월 연속 전국 동행에서 1 위를 차지했다. < /p>2001 년 스위스 금태 (중국) 투자유한회사 법정대표인 < /p>
2003 년 베이징 중서금태 연합네트워크기술유한공사의 회장, 법인 대표로 재직했다. < /p>
2004 년에는 광둥 () 중서금태 상무관리유한공사 회장, 법인 대표를 겸임하였다. < /p>
2009 년 임호금 (지주) 유한회사 부회장이자 글로벌 가정산업연맹 조직위원회 중국 주임위원으로 재직했다. < /p>
2010 년 중국 개망의 주요 창립자 중 한 명이 되었다. 개장망 (중국) 유한회사의 사장과 개장망 (홍콩) 주식유한회사 회장을 겸임하다. < /p>
--------------- 초년사단은 북경화원 유점강씨, < /p>
에서 서예 회화를 공부했고, 후서법사는 양부지씨, 회화 및 이론은 송폴리 선생의 체계적인 지도를 받았다. 최근 몇 년 동안 국내에서 여러 차례 대형 전시회에 참가했고, 일본 후쿠야마 히로시마 오사카 등지에서 전시회에 참가했으며, 작품과 논문은 국내 신문과 잡지에 여러 차례 발표되었다. 작품은 홍콩 미국 일본 한국 캐나다 등 국내외 인사 기관이 소장하고 있다. < /p>
는 현재 중국 당대 화조화연구회 이사, 중국 서화시대 창작연구회 연구원, 중국 명가 서화원 연구원입니다. 북경 창평 미술가 협회 이사. < /p>
고가야말로 개성 있는 화가로, 그의 독창적인 작품은 항상 시대의 최전방을 걷고 있다. 그는 중국 당대화계에서는 필묵공력을 갖춘 화가들이 선인의 심미적 시야를 뛰어넘을 수 없기 때문에 자연을 마주할 수는 없지만, 자신의 독특한 시각으로 발견할 수는 없고, 신이 자연을 발견할 수는 없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전인에게만 의지할 수 있을 뿐, 또한 걸음걸이도 할 수 있다. (서양속담, 믿음속담) < /p>
고재는 "심미감의 독특함은 심미관찰과 심미각의 색다른 것에서 비롯된다" 고 말했다. 예술 작품의 독창성은 심미감의 특수성에서 비롯된다. 혁신' 이라는 끊임없는 외침은 예술가들을 깨우쳐 자연으로, 생활로 가서 근원을 캐내라고 촉구하고, 일부 사람들을 오도하여, 그들이 근리에 급급하고, 무늬를 새롭게 하는 표면 문장 () 를 하도록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조형예술의 기본 법칙에 어긋나고 인위적으로 왜곡된 소위 예술품은 실생활에서 흔히 볼 수 있다. " < /p>
고재에서 진정한 예술가는 영감의 불꽃을 번쩍이는 심미 감성, 일반인의 통찰력, 천공을 교묘하게 빼앗는 표현 기법으로 화려하고 다채로운 예술작품을 만들어 자연의 진취와 아름다움을 표현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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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미와 주미는 자연스러우면서도 예술가 자신의 독특한 이해를 통해 다채로운 외부 세계에 대한 예술적 감각을 표현해야 한다. 자연과의 대화와 신의 교감에서 그가 낳은 것은 그 개인의 심미감응, 그리고 그에 수반되는 뜨거운 열정과 창작 충동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작품은 진지한 감정, 내면의 충격성, 감동적인 매력을 갖추어야 하며, 예술가의 세계가 무엇인지, 그리고 자신의 마음세계를 깨달을 수 있도록 보여줘야 한다. 심미적 재미의 특수성만이 작품의 풍부함과 충만을 표현할 수 있다. " 가오 카이 는 말했다. < /p>
예술스타일에 대해 고재는 예술작품 스타일의 확립이 쉽지 않고 전통에 얽매여서는 안 되며, 사법은 자연스럽게 자연에 얽매여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서는 예술가가 자신의 감정과 정신의 귀속을 찾아 생활에 직면하고, 끊임없이 품격의 경지와 수양을 높여야 한다. 사람과 화경, 그림과 인경이 동시에 승화되어 중국 수묵연과 서양색의 매력이 있다. 예술 창작 도구, 제재, 형식, 내용의 다양성과 그 통제와 통일은 예술 작품이 사람과 불가분의 관계라는 것을 보여준다. < /p>
고재는 "진정한 예술작품은 최고 경지를 가지고 있다" 고 말했다. 작품 자체가 보여주는 물체의 가치와 효용이 되어서는 안 된다. 그림은 귀로만 볼 수 없고, 자연의 표면 현상을 초월하는 가장 높은 수준의 인간 사상 감정을 마음으로 이해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예술가는 상인이 아니다. 그림은 감상을 위한 것이다. 인위적으로 자연을 재창조한다면, 생활과 예술의 융합이 자연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만권의 책을 읽고 만리길을 걷는 것' 과 같다. " < /p>
서비홍 씨는 "신중국 국화 인물은 반드시 표정을 짓고, 산수는 지역을 가려야 하며, 종파 포털은 둘째, 소위 사물은 본말이 있고, 일은 시종일관 있고, 선후자를 아는 것도 이치에 맞는다" 고 말했다. 현현의 마음속에서 현실 생활의 중요성을 알 수 있다. < /p>
< P > 현재 문맥에서 전통의 의미를 창조적으로 재천명한 작품이든, 중서구 예술 에센스를 융합해 새로운 현대중국의 예술작품을 형성하든 둘 다 예술적인 창조다. 그러나 어느 진입점에서 새로운 창조를 하든, 현실 생활에 대한 관찰과 이해에서 벗어날 수 없다. 스케치는 물상을 인식하고 새로운 형태의 미감을 창조하는 데 꼭 필요한 수단과 과정이다. 송세씨가 말했듯이, "스케치는 형식적인 아름다움을 탐구하고 발굴하는 과정이며, 이 과정을 거치지 않고는 형태를 재창조할 수 있는 미감을 가질 수 없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