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종별 저속한 전술
4 농민이 금을 채취하고, 1 농민이 제단을 만들고, 집을 짓고 (한 번 더 만든 후 나무를 채집함), 두 번째 나무장, 세 번째 보광, 네 번째 10 나무를 채취하여 1 탑을 만들고, 화살탑을 업그레이드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그런 다음 * * * 19 명 (영웅 포함) 이 나무를 충분히 만들면 기지가 업그레이드된다. 병영을 만들지 않다.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화살탑을 많이 만들 수 있다. 영웅은 MF 를 원하지 않는다. 괴롭힘을 하고 2 급 기지 앞에서 돌아올 수 있다. 업그레이드 후 한 농민은 5 집 (인구 상한선 ~ 54), 한 농민은 탑 (보통 초기 3 개면 충분함), 한 농민은 bs (업그레이드 2 급 포포 공격), 한 명은 상점을 만든다. 이것들은 반드시 2 극 전에 만들어야 한다. 2 급 이후에는 영웅을 만들지 않고, 2 농민은 신비한 명소를 만들고, 2 농민은 각각 2 개의 작업장을 만든다. 미스터리 리조트는 2 노예 마녀를 만들고 거장급을 업그레이드하고, 작업장은 작은 포 (* * * 9 개) 를 만든다. 목재 가공을 업그레이드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이 시점에서 인구 ***50, 유지 보수 비용 없음. 노예 마녀는 영웅과 작은 포를 보이지 않게 했다. 소포와 영웅은 상대방의 금광 근처로 걸어가 그의 호스트지를 때리며 기지립수탑 (성방도 업그레이드함) 을 세웠다. 상대방이 도시로 돌아오는 것은 350 위안을 보내는 것과 같다. 왜냐하면 도시로 돌아가는 cool down 시간은 작은 포를 철거하기에 충분하기 때문이다. 상대방이 메인지로 달려가면 (너든 그의 것이든) 너는 도시로 돌아간다. 탑에 의지하면 그는 들어올 수 없는 너의 기지이다. 올 때 도시로 돌아가면, 보통 마법이 부족하면 노예무당을 하나 더 넣거나, 비행기를 만들어 분광을 조사할 수 있다. (이때 나는 농민 3 명을 죽여 50 인구의 무보수비를 유지할 것이다.) 상대가 너를 무시하고 MF 를 계속하면 계속 뜯고, 상대는 기지에 있다가 가지 않으면 MF 를 하고, 그가 떠나거나 기지가 재건되고 철거되면, 광산이 있으면 광산을 분해한다. 몇 라운드를 왔다갔다 해도 너는 그 기지를 거의 해체해야 한다. 이때 너는 3 급 기술을 업그레이드하고, 일부 부대를 나서서 그와 정면으로 맞붙는다. 그러나 상대가 마음이 나쁘면, 몇 번 뜯으면 gg 가 될 수 있다. 하하! !
이제 인종에 대한 개별 요구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NE
이런 타법이 가장 위협적인 종족은 초기에 공성 부대가 있었다. 만약 시작이 huntress 라면 ws 를 탐지할 때 노여움을 돌리는 것이 빠르다면, 이때는 하늘의 운명을 따를 수밖에 없다. 만약 작은 포가 나올 때까지 기다릴 수 있다면 좋겠다. 안 되면 gg 밖에 없다. 하지만 지금의 ne 는 대부분 기술을 등반하는 사람들이니, 이렇게 하면 바로 네 뜻대로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UD
초기 개들의 위협은 매우 컸기 때문에 영웅이 주의를 끌고 탑이 형성될 때까지 기다리면 된다. 그러나 중기 상대는 유령으로 수사할 수도 있는데, 이는 출발하기 전에 눈에 띄는 먼지로 유령이 없는지 확인하는 것이다. 상대편이 골해를 강추하면 인구조 목사를 돌파할 수 있고 탑과 9 개의 작은 포가 있어 막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의 기지에 가서 철거한다면, 장작주기와 농민을 죽이고, 심지어 모든 부대를 희생하는 것을 마다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이 그 주기지, 금광, 농민을 철거한다면, 당신은 이길 것입니다 (그는 농민이 없으면 물건을 지을 수 없습니다).
오로지 orc, human 에게는 거의 문제가 없다. 이 전술은 내가 bn 에서 시험해 보았는데, 아무 조작도 필요 없어서 한 판 (막 놀기 시작했고, 8 경기) 만 졌다. 초보 게이머에게 적합하다.
전술은 순전히 개인의 창작이지, ws 를 지지하는 것이 아닙니다.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ws 를 반대하는 만가도 싸우지 마세요. 왜냐하면 지금 human 의 형편이 정말 슬프기 때문입니다. 왜냐하면 이것은 시험과 같습니다. 진재사료가 없으면 부정행위를 생각할 수 있습니다.
궁극의 입체공세-기사와 독수리
한동안 떠들썩했던 쌍법전술은 Blizzard 의 법사 부대가 약화되면서 HUM 플레이어는 다른 길을 찾을 수밖에 없었다. 쌍광 강대한 경제의 강력한 지지로, HUM 플레이어는 3 급 기지가 생산될 수 있는 궁극의 부대를 고려하기 시작했다. 기사와 독수리의 입체전술도 논리적으로 역사의 무대에 올랐다. 이 전술의 출현은 또한 HUM 이 다병종 협력, 입체화 공격이 나타난 최초의 종족이 되었다는 것을 상징한다.
당시 HUM 플레이어는 물원소와 민병을 이용해 분광을 빠르게 청산한 뒤 기술을 오르면서 대법사의 눈보라와 물원소를 이용해 상대를 끊임없이 괴롭혔다. 기사, 독수리, 소량의 목사 마녀의 라인업이 형성되면 산을 삼키는 기세로 상대에게 파괴적인 타격을 줄 수 있다. 이 전술에 가장 큰 피해를 입은 인종은 HUM 의 오랜 라이벌인 ORC 입니다. 당시 ORC 의 주류 전술은 바로 3 급 기지에 올라간 후 두 발로 날아가는 용이었기 때문이다. 천자가 달린 그리핀 기사, 연약한 양발 비룡은 거의 희망이 없다고 할 수 있다.
그래서 당시 HUM 의 유일한 승기는 HUM 의 부대가 형성되기 전이었고, 일단 HUM 의 부대가 형성되면 나머지 세 종족은 속수무책으로 느껴질 것이다. 필자는 당시 HUM 플레이어와 한 번 싸웠는데, 초기에는 필자의 ORC 부대가 위풍당당했고, HUM 은 더할 나위 없이 얇아 보였다. 하지만 후기가 되자 필자의 고급 영웅은 HUM 부대에 의해 6 번이나 산 K.O 에 의해 어쩔 수 없이 GG 가 되었다. 잔념 ...
++KUA 스트림
눈 깜짝할 사이에 ROC 버전이 v1.05 에 이르렀고, HUM 플레이어는 방금 대법사의 물 요소 존재 시간이 줄어든 불리한 변화를 겪었고, 전쟁터에서는 일반적으로 세 가지 물 요소가 동시에 존재하는 것을 보기 어려웠다. 이 HUM 플레이어가 대체로 어찌할 바를 몰랐을 때, WAR3 플레이어가 영원히 기억할 만한 사람이 나타났다. 그는 중단+포위 전술의 창시자인 —KUA 였다.
대법사의 약화로 KUA 는 아예 선발대법사라는 상습적인 전술을 포기하고 더욱 공격적인 언덕의 왕을 선택했다. 강력한 조작을 전제로, 폭풍의 망치와 보병의 포위 공격으로 수많은 적수가 KUA 앞에서 고삐를 돌리고, HUM 플레이어는 언덕의 왕의 위력을 실감하게 되었다.
다른 인종의 게이머들도 선유하고, 마왕의 최면, 정글 수호자의 뿌리가 휘감기고, 소머리의 전쟁 짓밟기가 잇달아 무대에 올랐다. 한동안 사람들의 토론의 초점은 포위와 반포위였다. 또한, 이 시점에서, HUM 의 부대에 도입된 총잡이라는 단위도 언급해야 한다.
이와 동시에, 또 다른 부분의 HUM 플레이어는 HUM 민병 RUSH Dafa 를 개척했다. 구체적인 방법은 대전 초기부터 농민을 상대의 기지 옆 공터에 파견하여 자신의 기지를 보수한 다음, 계속해서 농민을 건설하고, 이어서 종을 두드려 농민을 민병으로 만들고, 마지막은 상대에 대한 RUSH 이다. 일반적으로 상대가 이렇게 많은 민병을 보면 GG 가 아니더라도 심리적으로는 그림자가 생기기 마련이다. 하지만 이 전술은 여전히 투기의 성분이 많기 때문에 일단 상대에게 들키려 하면 상대에 대한 공격의 어쩔 수 없는 상황에 직면하게 된다. 그래서 이 전술은 전해지지 않았다.
워크래프트 헤게모니 3 인족 기본 전술
★ 초기 시작
모든 전술은 자원이 가장 잘 활용되는 것을 바탕으로 하고, 올바른 건설 순서는 자원을 합리적으로 이용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 제가 여러분께 소개하고자 하는 전술은 보병을 선봉으로 하는 것입니다. 이 목적을 위해 우리는 건설 순서를 다음과 같이 선택했습니다. 우선 주기지에서 농민 두 명을 짓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첫 번째 농민은 먼저 나무를 베고, 두 번째는 당신이 있는 지형에 따라 금 채굴 경로 양쪽에 각각 제단과 민가를 놓고 병영과 두 번째 제단을 짓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세 번째 농민이 나왔을 때, 첫 번째 농민은 이미 20 단위의 목재를 베어서, 그들 둘을 선택해서 민가를 만들고, 네 번째로 나온 농민은 나무를 베었다. 마지막 국면은 농민 9 명 중 금 4 개, 벌목 5 개였다.
★ 출병 순서
병영이 준비되면 먼저 보병 두 명을 훈련시켰고, 앞으로 자금이 허락한다면 보병을 계속 훈련시켰지만, 제때에 민가를 수리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제단이 완성되면 언덕의 왕을 고르세요. 그가 새로 나올 때 너는 이미 세 명 정도의 보병이 있을 것이다. 병영의 집합점을 언덕의 왕에게 설정한 다음 그를 연습급으로 보내라.
영웅의 등급이 승리의 천평을 결정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러니 천만 분도 그를 한가하게 하지 마라. (조지 버나드 쇼, 영웅명언) MF (팁: MF, 즉 Move and Fight) 는 끊임없이 길을 탐색하고 야외병과 싸우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작은 망치를 업그레이드한다. ) 그 과정에서 상대방의 영웅을 만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이 시점에서 보병이 5 개 이상 있다면, 돈을 벌고, 먼저 집단적으로 그의 영웅에게 가서, 다가올 때 망치를 던져서 그를 기절시킨 다음, 당신의 모든 부대를 선택하고, M 키를 누른 다음, 동시에 마우스 왼쪽 버튼으로 적의 영웅을 클릭한다. 만약 너의 부대가 그를 에워싸지 않았다면, 다시 이 동작을 반복해라. 다음 일은 그의 영웅을 힘껏 짓밟는 것이다. 허허, 그러면 상대방도 최소한 한 개의 회성 두루마리를 잃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웅명언) 다음 시간에는 MF, MF, MF 를 멈추지 않습니다. 당신이 이미 8 개 이상의 보병을 가지고 있을 때, 자원은 이미 기지를 업그레이드하기에 충분해야 합니다. 망설이지 마세요. 왜냐하면 당신은 마녀의 지원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업그레이드 과정에서 분광의 경비를 없애고 3~4 명의 농민을 선택하여 분기지를 건설할 수 있다.
시간이 또 5 분이 지났는데, 당신의 부대 조합은 무엇입니까?
산왕 한 명, 대법사 한 명, 보병 8~10 명, 남자 마녀 5~6 명, 마녀 1~2 명, 마녀 1 ~ 2 명, 이런 조합이 있습니다. 마법은 대법사에게만 유용할 뿐만 아니라, 언덕의 왕은 심지어 마법까지 필요로 한다. 곁에 파란 병 한두 개와 회성 두루마리 한 개를 비치하는 것을 잊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각 병종의 운영
언덕의 왕: 그는 아마 네가 가장 미조작을 할 가치가 있을 것이다. (힌트: 미조작은 전투에서 병사들을 매우 세밀하게 통제하고 조작하는 것이다.) ) 의 단위 중 하나로, 벼락치는 법을 배우면 상대를 한심하게 하는 이 마술을 잘 이용해야 한다. 물론 마법약을 충분히 준비하고 대법사의 휘황찬란한 고리를 얻은 것이 전제이다.
전투가 시작된 후, 당신들의 병력이 상당하다고 가정합시다. 먼저 마녀를 이용해 산왕에게 투명을 풀어준 다음, 산왕이 적의 HP (생명값) 가 적은 부대에 살금살금 들어가도록 하고, 벼락을 치고 당신의 망치를 던져서 그의 영웅을 가리키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만약 너의 보병이 그의 영웅 근처에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올라가서 그를 죽여라!
대법사: 그의 HP 는 정말 불쌍하기 때문에, 그를 2 선으로 물러나게 하거나, 물 원소를 방출하거나, 상대방의 낮은 HP 부대에 눈보라를 내리는 것이 가장 좋은 선택입니다.
보병: 당신의 보병은 어두운 밤의 요정이나 수족을 상대할 때 반드시 방패를 올리는 기술을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속도에서는 약간의 손해를 볼 수 있지만, 폐단보다 이익이 더 큽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마녀와 마녀: 그들의 미조작에 대해서는 전판의 승부에도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마녀의 주술과 마녀의 양술은 의심할 여지 없이 네가 조작해야 하는 것이지만, 느리고 마음의 불은 자동으로 석방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시간을 들이지 않아도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모든 부대를 자동 석방으로 설정하지 않도록 주의해라. 그러면 흩어지고 싶은 마법을 분산시킬 방법이 없을 것이다. 사실 2~3 명의 마녀가 마음의 불을 풀어주면 충분하다.
머스킷티어: 서로 쏘는 단위를 따로 번호를 주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그리핀: 그의 천자 공격은 무시할 수 없기 때문에 상대의 병사들이 일렬로 늘어선다면, 그를 옆으로 보내 적을 공격하는 것이 가장 좋다. 이는 일반 공격보다 거의 두 배나 많은 효과를 낼 수 있다.
다른 병종은 이 전술에서 그다지 자주 사용되지 않기 때문에 소개하지 않는다.
★ 전투의 요점
이 문장 은 초심자 를 겨냥한 것 이기 때문에, 여기 에서 나 는 예전에 자주 간과했던 문제 를 초학 의 친구 들 에게 참고할 수 있 는 것 을 전투 중 이 들 은 당신 에게 도움이 될 것 이다.
◎ 처음에는 자신의 습관이나 취향에 따라 각 병영에 번호를 매겨야 한다. 주요 기지를 포함한다.
◎ 전투에서 민가를 보충하는 것을 잊지 마라.
◎ 당신의 영웅 사이에는 적어도 하나의 회성 두루마리가 있어야 합니다.
◎ 당신의 병종은 죽음에 임박했을 때 그를 끌어당기고, 쓸데없는 희생을 하지 말고, 당신이 훈련시킨 모든 사랑 장수를 소중히 여겨야 합니다.
◎ 적의 영웅 등급을 관찰하고, 상급 영웅을 초살하려 하지 말고, 그의 병사들에게 집중하여 병력이 우세할 때 그를 상대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지정점 및 기타 중립건물의 대상과 조력자를 합리적으로 이용하여 그들의 역할을 자세히 연구하다.
◎ 영웅을 너무 오래 머물게 하지 말고 MF 를 멈추지 않고 등급을 올려야 하며 병력 부족 초기에 민병 몇 명을 적당히 데리고 연습급에 참가할 수 있다.
◎ 끊임없이 적의 병종 상황과 사용하는 전술을 정찰하여 상격병종을 훈련시킨다.
◎ 영웅이 죽지 않도록 노력하십시오. 고급 영웅의 부활은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도시로 돌아가서 도망 간다면 적들은 감히 공격하지 않을 것입니다.
수족
1. 순폭류
DAYFLY 의 유명한 묘기, 폭행병 RUSH 의 전범.
시작은 여전히 평범한 시작이다. 단지 쌍병영, 선지자 3 이 괴롭힘, 대G 2 선 MF 를 동반하고, 한 대 좌우 G 를 가지고 있을 때 상대진지로 뛰어들어, 가능한 유린하고, 광산을 철거하고, 번개와 늑대로 수리한 농민을 상대한다.
순폭류는 조작에 대한 요구가 매우 높아서, 끊임없이 병사들을 끌어들여 보급한다. 만약 한 번에 공격할 수 없다면, 광산을 열고, 늑대를 탈바꿈시키고, 본안의 약탈 기술을 업그레이드 (농민, 대G, 늑대가 건물을 공격할 때 추가 돈이 있게 함) 하여 건물을 철거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전술은 간단해 보이지만 ORC 의 특징을 완전히 파악해 대G 선행 패왕의 장점을 잘 활용하고 속도면에서 속도 두루마리로 보완할 수 있어 전술은 고전이라고 할 수 있다.
2. 옹졸류 (늑대기류, 비룡류, 박쥐 흐름)
ROC 시대는 이미 옹졸한 흐름이 있었다. 병영에서 나가지 않고 피에 굶주린 비룡, 중기에는 강력한 shaman 이 깔려 있었다. (ROC 시대의 shaman 은 강한 방울이다.)
오늘날, SK.zacard 는 또 옹졸한 흐름을 완벽하게 진화시켰다. 시작은 먼저 기지를 올려 병영을 만드는 시작이다. 영웅은 옹졸한 참외칼 왕검성 (BM) 이지만 제단이 완공되면 옹졸한 소품 오크 전문점을 보충해야 한다. BM 이 나온 후 소품을 가득 채운 주자는 명목상으로는 3 배라고 하는데, 실제로 몰래 닭을 훔쳐 개를 만지며 살인하고 강도짓을 하는 것은 악랄하지 않고, 질풍은 붉은 피를 심하게 베는 크렙이나 병사를 빼앗고 보물, 책, 질풍을 빼앗아 가버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날이 어두워진 후, 또 옹졸한 본점에 가서 나이키 신발 한 켤레를 사서 지팡이 하나를 전달하고 악행을 계속했다.
2 본 완료, 판다/소머리/개구리남, 2 영웅으로 소량 큰 G 몰래 MF 를 이끌고 광산을 열었고, 과학기술 선택은 늑대기/비룡/박쥐, 모두 고기동부대였다.
늑대가 타면 그물을 올린 후에 강하게 칠 수 있다. 비룡과 박쥐 단결은 힘이다. 그래서 습격을 당할까 봐 초심자들은 집 수직 화살탑을 좋아하며 DEF 흐름을 즐기면서 3 권 (비룡의 독과 박쥐 불) 을 더 필요로 한다. 성형된 비룡이 농민을 죽이는 것은 정말 시원한 글자다. 개구리남자의 변형과 맞물려 영웅과 UD3 연살력이 상당하다. 박쥐, 물론 비행기+탱크의 종합체입니다. 집을 철거하는 것이 빠르고 (승천 3 공보다 더 뚜렷합니다), 아직 수리할 수 없습니다. 화살탑을 치고 나면 화살탑이 약해질 것입니다. 전체 건물 킬러여, 당신의 건물을 철거하고, 어떻게 소를 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소소한 정수는 검성의 천함이다.
3. 피에 굶주린 소머리 흐름
후기 전술에 불과해 후기까지 HUM 만금유 전술에 대항하는 기본 형태다. 번개가파는 HUM 의 법사를 빠르게 죽일 수 있고, 산산조각 난 소머리를 올리고 번개방패를 더하면 크랭크총을 위해 태어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번개명언) 거장급 백소가 있다면, 공포와 맞닥뜨린다.
물론, 말할 필요도 없이, 이 조합은 육군 패왕이다. 공군을 제외하고는 깨뜨릴 수 없다. 그래서 ORC 에 대한 정찰은 중요하다. 일단 상대가 공군에서 나오면 바로 박쥐 대공을 내놓는다. 판다를 2 영웅으로 선택하는 경우도 있고, 살상무기 (파동의 우세는 대공이 될 수 있다) 도 있고, 똑같이 피가 두껍다.
ORC 의 이런 전술을 성형시키는 것은 매우 어렵다. 물론 성형을 하고 싶은데 더 어려워요.
4. 정통 흐름
정통 타법, 제단-지동-병영-지동-상점 시작, 2 권 상승, 예언자 (FS) 외출 괴롭힘 또는 MF, 2 권 이후 상대에 따라 2 영웅과 과학기술 분기를 낸다.
HUM: 큰 G+shaman+ 투석차, 영웅 소머리 (TC)
ORC: 큰 G+ 늑대가 타거나 용을 날고, 영웅은 개구리남이나 판다
NE: 큰 G+ 투석기+늑대 타기, 영웅 TC, 개구리, 팬더, 모두
UD: 큰 G+shaman+ 늑대가 타거나 날으는 용, 영웅 TC 또는 팬더 (방초, 스킬이 작은 G 살상을 크게 함)
5. TC 헤드헌터 흐름
Grubby 의 상용전술은 TC 의 전쟁 짓밟기와 헤드헌터의 점사로 상대 부대를 빠르게 죽였다. 건축과 비슷하지만 병영이 건설될 때 동시에 BM 전쟁 맷집을 짓고, 후기에 대량의 강화형 피에 굶주린 헤드헌터는 매우 빠른 속도로 부대를 점살할 수 있어 효율성이 높고 이해하기 어렵다.
6.tr (towerrush)
원래는 전술로 하고 싶지 않았지만, 그래도 썼어요.
TR 은 전통적인 시작의 변종으로, 2 권을 업그레이드 할 때 전쟁 맷집을 짓고, 2 권을 업그레이드 한 후 개구리 남자를 2 영웅으로 선택하고, 4~5 개의 큰 G, 3~4 명의 농민과 2~3 개의 투석차, 영웅에게 좋은 의료약, 작은 파란색, 큰 파란색, 속도 두루마리를 가지고 다닌다. 농민들은 상대 기지 외곽에서 탑을 짓기 시작했고, 무릿매가 상대 건물을 멀리 헐고, 영웅은 늑대와 뱀지팡이 (3~4 개 유지) 를 불러 화살탑이 완공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천천히 앞으로 밀고, 화살탑을 계속 만들고, 결국 상대를 기지에 가두었다.
요점: 가능한 한 죽지 않고, 피를 흘리지 않고 뒤로 당긴 다음, 영웅은 마술이 없어 잠시 뒤로 물러나게 하고, 화살탑이 잠시 가로막게 하고, 상대가 공성 무기를 꺼내면 투석차로 박살내고 늑대로 물어뜯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화살탑의 우세를 확정한 후 화살탑 뒤에서 상점을 만들어 보급하기 편리하다. 상대방의 반압을 막기 위해 동시에 상대가 광산을 나누는지 확인하다.
기타 전술
1) 코도 박쥐 흐름: HUM 기사와 49 에 대항할 때
2) 샤머니즘: ROC 시대의 고전 전술은 물론 지금은 쓸모가 없다.
3) 보충이 필요하다. 。 。 。 。 。 。 。 。 。
기억하십시오: 인공지능과 타고난 어리석음은 비교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순자연
을 주장하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