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비 게임 방법: 프리스비는 한 명 이상이 동시에 플레이할 수 있으며 누가 멀리, 높이, 정확하게 날 수 있는지 비교하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프리스비 게임의 규칙: 1. 양쪽이 연결되어 움직입니다. 2. 더블 또는 멀티 플레이어 경쟁. 3. 멀리 있는 목표 지점을 그리고 목표 지점에 가장 가까이 날아가는 사람이 승리하는 사람이 됩니다. 4. 여러 개의 큰 원을 그리고 점차적으로 작은 원을 안쪽으로 그릴 수 있습니다. 각 원은 점수를 나타내며 누가 더 높은 점수를 받는지 확인합니다.
프리스비의 10가지 기본 규칙:
장소: 정식 프리스비 대회 장소는 길이가 70야드(64미터), 너비가 40야드(36.58미터)인 직사각형입니다. 득점 구역은 필드 양쪽에 위치하며 길이는 25야드(22.86미터)입니다.
오프닝 : 매 이닝 시작 시 각 진영의 득점 구역에 양 팀 선수들이 줄을 선 후, 수비팀이 공격팀에게 프리스비를 넘겨주고 경기가 시작된다. . 각 팀에는 7명의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점수 : 공격팀이 득점 구역 내에서 상대에게 프리스비를 성공적으로 패스하면 공격팀이 1점을 획득한 뒤 경기가 재개된다.
디스크 전달: 프리스비는 어떤 방향이나 트랙으로든 상대에게 전달할 수 있지만 플레이어는 프리스비를 손에 들고 달릴 수 없습니다. 프리스비를 들고 있는 플레이어는 10초 이내에 프리스비를 다른 상대에게 전달해야 합니다. 디스크를 들고 있는 플레이어를 모니터링하고 플레이어가 디스크를 들고 있는 시간을 측정하는 것은 수비수의 몫입니다.
공격 및 수비 전환: 패스가 실패할 경우(예: 프리스비가 경계를 벗어나거나 떨어지거나 막히거나 차단당하는 등) 수비팀이 즉시 프리스비를 점유하고 공격으로 전환합니다. 팀.
교체: 교체 선수는 경기에서 득점한 후 또는 부상 타임아웃 중에 스스로 필드의 선수를 교체할 수 있습니다.
신체 접촉 금지: 프리스비 경기는 경기장 내 선수 간 신체 접촉을 금지합니다. 신체 접촉이 발생하면 파울로 간주됩니다. 픽과 스크린도 파울입니다.
파울: 한 팀의 선수가 다른 팀의 선수와 접촉하면 파울로 간주됩니다. 파울이 발생하여 컨트롤을 방해하는 경우 컨트롤이 유지되면 게임은 계속됩니다. 플레이어가 파울을 범했지만 자신의 행동이 파울이라는 데 동의하지 않으면 게임이 다시 시작됩니다.
자기 감독: 프리스비 경기에는 심판이 없으며, 선수들이 자신의 파울과 아웃 오브 바운드에 대해 책임을 지며, 경기장에서 벌어지는 분쟁이나 분쟁을 스스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경쟁 정신: 프리스비 대회는 스포츠 경쟁과 공정한 경쟁 정신을 옹호하고 강조합니다. 경쟁적인 프리스비 게임은 상호 존중을 바탕으로 규칙을 준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