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몬드 전투 기술
아크몬드 전투는 복잡하고, 다단계, 고이동이 높은 팀 의식이 요구하는 전투이다. 전투에는 대량의 딱딱한 불이 필요하며, 플레이어는 먼저 작은 괴괴를 치우고 팀 상해를 줄여야 한다.
대주교 Irel, Gromash, 대법사 Cadega 가 전투에 합류할 것이지만, Irel 의 도움만이 실제로 전투에 작용한다.
Irel, Cadga, Gromash 는 참을성 있게 기다리고 있다.
아크몬드는 30 혈량을 잃을 때마다 새로운 단계로 진입하여 각 단계 전환 도중에 새로운 기술을 습득한다. 마지막 단계는 아크몬드가 40 에 들어갔을 때 시작되며, 그는 마지막 25 시나 새로운 기술을 얻을 것이다.
아크몬드는 P1 에서 플레이어와 싸우고 85 시에 모독 기술을 습득한다
아크몬드는 70 에서 P2 에 진입하고 55 시에 사맥대악마와 공포사냥개를 소환할 것이다
아크몬드는 40 에서 P3 에 진입하고 25 시에 혼란스러운 비를 받을 것이다
마지막 단계에서, 아크몬드는 주기적으로 소수의 플레이어를 왜곡된 허공에 보내어 강력한 악마를 죽여야 드라노로 돌아갈 수 있다.
허공을 왜곡하다: 그림자 허무행자를 물리치고 돌아오다
이 boss 는 PTR 에서만 테스트되었으며, 지하 도시 매뉴얼은 테스트 도중 기술 설명도 변경되었습니다. 이 공략은 아크몬드 기술을 추정하고 기술을 가장 잘 처리하는 전술로만 존재하지만, 정식 복의 전투는 크게 다를 수 있다.
P1: 오염자
아크몬드가 전투에 들어갔을 때 네 가지 기술이 있었지만, 이 단계의 핵심 기술은 마법과 불길이 하늘을 찌르는 조합이었다.
아크몬드는 이 단계에서 45-50 마다 마법의 영혼을 부를 것이다.
불의 영혼
마불의 혼은 랜덤 원격 게이머를 선택해 마불 잠금
을 던진다마불은 마불의 영혼에서 대상 플레이어로 퍼진다
마법불은 전체 전투에서 계속 존재할 것이다
10 초 후, 마법의 영혼은 새로운 목표물
를 선택합니다.플레이어가 마법의 불을 통과하면, 그들은 8 초 이내에 가벼운 화염에 의해
해를 입힐 수 있는 데버프를 받게 된다.마법불에 의해 지명된 플레이어는 연마불이 군중에서 멀리 떨어져 악마의 불에 해를 입지 않도록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마법의 영혼은 파괴될 때까지 계속 마법의 불을 쏘아 잠그고 더 많은 마법의 불을 만든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마법의 불은 전체 전투를 지속하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먼저 마법의 영혼을 죽여야 한다.
전투 30 에 들어간 후, 그리고 그 후 매분마다, 아크몬드는 불길을 터뜨려 하늘을 찌를 것이다.
불길은 무작위로 플레이어의 일부를 선택하고 위치를 표시한다
시법이 끝나면 기존의 모든 마법불이 지시된 위치
로 이동합니다불길이 하늘을 찌를 때 모든 마법의 불을 끌어당긴다
플레이어는 전투 지역 가장자리
와 같이 불길을 비교적 편리한 위치로 분산시켜야 한다.목표 지시가 나타나면 게이머는 마법에 의한 피해를 피하기 위해 빨리 도망가야 한다
1 분마다, 아크몬드는 무작위로 플레이어 한 명을 선택해서 그림자가 터지면 debuff 가 끝날 때 목표물과 8 야드 이내의 모든 플레이어를 공중으로 날려버린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영향을 받는 플레이어가 착지할 때, 그들은 매우 높은 피해를 입혀 부근의 모든 플레이어가 분담한다
이 상처가 분담하지 않으면 죽은 사람이 된다. 영향을 받는 플레이어가 면역류 기술
을 시작하지 않는 한.떠 다니는 수술과 같이, 이 효과는 그림자 파열의 피해를 막지 않습니다
군중들은 그림자가 터지기 몇 초 전에 흩어진 다음 대상 플레이어의 발밑에 모여 피해를 분담해야 한다
어두운 그림자가 터지면 플레이어가 하늘로 날아가 땅의 녹색권 안에 서 있다
치료는 약한 팀 기술로 낙상 피해를 치료하거나 낮출 수 있다.
근전 DPS 도 이 기술을 주문하기 때문에 근전 게이머도 분산해야 한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약 40-50 초마다 아크몬드는 현재 탱크에 죽음의 낙인을 찍는다.
죽음의 낙인은 방사할 때 대량의 암영상해를 초래할 수 있기 때문에 탱크는 사망낙인이 찍힐 때 강감상해 기술을 켜야 한다.
이 기술은 또한 한 명의 염옥을 소환하여 죽은 자를 소환할 것이며, 반드시 탱크에 의해 붙잡혀야 한다.
염옥조망자는 암영충격으로 현재 탱크와 몇 명의 무작위 플레이어를 공격할 것이다.
이것은 중간 그림자 손상을 일으킬 수 있지만, debuff 가 높아진 후 30 초 이내에 받은 그림자 피해를 남길 것이다.
비탱크 플레이어는 1 층 이상의 그림자 충격을 먹을 가능성은 거의 없다. 탱크는 항상 그림자 충격에 의해 공격받고 겹겹이 쌓여 많은 피해를 입힌다.
탱크는 탄염옥으로 3 층 그림자 충격이 필요하다.
동시에 죽음의 낙인이 찍힌 DoT 와 몇 층의 그림자 충격이 있는 탱크는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추가적인 주의가 필요하다
염옥이 죽은 자를 소환한 고액의 탱크 상해로 인해, 그들은 전체 연대의 부차적인 타살 목표가 되어야 하며, 악마의 영혼에 이어 두 번째여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모독
아크몬드가 85 에 맞았을 때, 그는 신성을 모독하고 땅에서 부패한 첨탑을 소환할 것이다.
첨탑이 나타나면 인근 플레이어에게 모독을 일으킬 수 있다
이들은 3 초마다 그룹 전체에 중간 그림자 피해를 입힌다
부패의 첨탑이 존재할 때마다 신성모독 피해가 25 씩 늘어나기 때문에 단계가 계속되면 피해가 점점 더 많아진다.
이렐은 미나렛을 파괴하여 나루의 빛을 형성할 것이다
플레이어를 돕기 위해 대주교 이렐은 주기적으로 나루의 빛을 방출할 것이다.
이것은 현존하는 신성모독 첨탑을 산산조각 내고 근처에 광구를 형성할 것이다.
이 광구들은 인근 15 야드 게이머에게 나루의 빛을 얻어 25 초 동안 지속할 것이다.
나루의 빛에 의해 강화된 플레이어는 그림자 상해를 면역시키고 이동 속도를 높일 수 있다.
플레이어는 가능한 한 광구 근처로 달려가 나루의 빛을 얻는 buff 가 필요하다.
플레이어는 불길이 가증할 때 첨탑 근처/나루의 빛을 모독하는 광구 근처에 서 있는 것을 피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플레이어는 나루의 빛을 얻기 위해 마법의 불을 통과할 필요가 없다.
P2: 군단의 손
아크몬드가 70 에 맞았을 때, 그는 P2 에 들어가 마법의 불, 그림자 파열, 모독 기술을 잃게 될 것이다. 대주교 이렐은 정화 빛을 발하여 현존하는 모든 신성모독 첨탑을 완전히 파괴할 것이다.
아크몬드는 P1 의 불길과 죽음의 낙인을 보존하고 두 가지 새로운 기술인 족쇄 고문과 정련 혼란을 증가시킬 것이다.
족쇄 고문은 주기적으로 무작위 팀 구성원을 선택하고, 그들의 몸과 영혼을 갈라놓고, 플레이어를 자신의 곤혹스러운 영혼에 묶는다.
족쇄에 매여 고문당한 플레이어는 점점 더 많은 주기적인 피해를 입게 된다
자신의 곤궁한 영혼을 벗어나기 위해서는 플레이어가 자신의 영혼으로부터 30 야드 이상 뛰어야 한다
족쇄 고문: 멀리 달려서 쇠사슬을 끊다
족쇄 고문이 끝나면 플레이어의 졸린 영혼이 폭발하여 그룹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고삐 풀린 노여움을 초래한다.
플레이어는 모든 족쇄를 동시에 깨뜨릴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연대를 파괴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번갈아 가며 차츰차츰차츰 그들의 족쇄를 잡아당겨 고문하고, 부상 기술이 가장 약한 것을 막아야 한다.
치료는 고삐 풀린 노여움을 치료하기 위해 팀 기술을 사용할 준비를 해야 하며, 혈선을 미리 올려야 한다.
정련 혼란은 연대에서 플레이어 1 명이 4 층을 정련하여 혼란스러운 debuff 를 정제하고, 다른 게이머들이 혼란에 집중할 수 있도록 표시한다.
5 초 후, 정제된 혼란이 있는 플레이어는 초점이 혼란스러운 목표물에 빛을 발한다.
혼란스러운 목표와 광선 경로에 서 있는 모든 플레이어는 많은 화염에 노출됩니다
이때 정련 혼란은 한 층을 잃고 초점이 혼란스러운 목표로 옮겨진다. 그런 다음 새로운 초점 혼란 목표 1 명
을 선택하게 된다4 층 정련 혼란이 모두 나올 때까지 이 동작을 반복합니다.
녹색 화살표가 정련 혼란 대상의 발바닥에 나타나 빛의 방향을 나타냅니다
정련 혼란은 녹색 화살표로 방향을 나타냅니다
현재 집중혼란의 영향을 받는 플레이어는 빛의 경로
를 피해야 한다Debuff 가 있는 플레이어 2 명도 이동하여 빛이 다른 플레이어를 통과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이 단계에서 팀은 불길을 더욱 편리한 위치로 끌어들이는 데 계속 집중해야 한다. 족쇄에 매여 고문당하거나 혼란을 정련하거나 혼란을 집중시킨 플레이어는 군중 밖으로 나가 이러한 기술을 처리할 수 있다.
연소 군단의 선봉
아크몬드가 55 에 들어갔을 때, 그는 악맥의 악마와 공포사냥개를 소환하기 시작할 것이다
공포사냥개는 10 초마다 마법을 삼키고 시법이 끝난 후 랜덤 플레이어 위치로 전달된다. 플레이어는 공포사냥개가 목표물로 전달되기 전에 피신하여 마법을 삼키는 큰 피해를 피하고 플레이어의 마술을 3 초 동안 방해한다는 것을 보장해야 한다.
공포사냥개의 삼키는 마법을 피하다
원격 DPS 는 공포 사냥개를 주로 출력하고 공포 사냥개가 새로 고쳐지는 동안 아크몬드를 출력해야 한다.
악맥의 큰 악마는 반드시 침착해야 하며, 아구스의 마음으로 그들 자신을 강화시킬 것이다.
악맥의 큰 악마가 25 의 생명값을 잃을 때마다 그는 아구스의 불꽃을 내뿜기 시작한다.
성공하면 전체 게이머에게 대량의 화염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이것은 플레이어가 고삐 풀린 노여움을 불러일으킬 때 특히 위험할 수 있다.
아구스의 화염은 끊어질 수 있기 때문에 탱크와 근전 DPS 는 이러한 시술을 중단해야 한다.
근전 DPS 와 탱크는 악맥의 큰 악마를 우선적으로 수출해야 하지만, 아크몬드를 순패해야 한다.
P3: 왜곡된 허공
아크몬드가 40 에 들어갔을 때, 그는 P3 에 들어가 불길과 죽음의 낙인 기술을 잃고, 염옥을 소환하는 자, 악맥의 악마나 공포의 사냥개를 소환하지 않을 것이다. 플레이어는 빨리 죽이기 전에 남은 괴괴를 다시 아크몬드를 공격해야 한다.
이 단계에서, 아크몬드는 족쇄 고문과 정련 혼란을 보존하고 허공 추방을 얻을 것이다.
아크몬드는 약 65 초마다 현재 탱크에 허공 추방
7 초 후 탱크와 8 야드 이내의 모든 플레이어는 허공을 왜곡시키는
로 전송됩니다허공 추방: 마커 안에 서서 왜곡된 허공
남겨진 허공 포털은 살아있는 그림자
살아있는 그림자는 무작위 플레이어
를 응시합니다허공 추방을 시할 때, 또 다른 탱크는 아크몬드를 조롱해야 하고, 허공에 추방된 탱크는 다른 플레이어를 왜곡된 허공으로 보내는 것을 피하기 위해 뛰어야 한다.
이것은 드라노에 5 분 동안 지속되는 허공 포털을 남겨두고 살아있는 그림자를 계속 부를 것이다.
허공 포털의 가장자리에 서 있으면 매초마다 가벼운 그림자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팀은 한 조의 사람들을 미리 정해서 허공을 왜곡시켜야 한다.
허공 왜곡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허공 그룹 왜곡 작업 장을 참조하십시오.
살아있는 그림자는 무작위 팀 구성원을 선택하고 추격하며, 그림자가 목표를 쫓으면 목숨을 삼키게 된다.
생명을 삼키면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그 다음 치료를 40 초 동안 45 초 동안 줄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만약 살아있는 그림자가 생명을 삼키면, 그것은 즉시 파괴될 것이다.
이는 팀의 DPS 요구 사항을 낮출 수 있지만 치료 처벌은 위험하므로 생명을 삼키는 것은 피해야 한다.
살아있는 그림자는 혈액량이 매우 적기 때문에, 원격 DPS 는 그들을 빨리 죽여야 한다.
또한, 아크몬드는 15-20 초마다 모든 플레이어에게 대량의 그림자 피해를 입히는 악마의 반식을 받을 것이다. 6 야드 안에 다른 플레이어가 있다면, 그들의 악마 반식은 다른 사람에게 해를 끼칠 수 있다.
이 단계에서 전체 연대는 6 야드가 흩어져 있어야 하고, 그런 다음 허공 포털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야 살아있는 그림자가 더 오래 목표를 따라잡을 수 있다. 강력한 DoT 또는 AoE 효과가 있어 살아있는 그림자를 빠르게 죽일 수 있다. 단계가 계속됨에 따라 살아있는 그림자가 더 자주 새로워지고, 결국 괴괴가 팀을 물에 빠뜨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희망명언)
혼란스러운 비
아크몬드가 25 에 맞았을 때, 그는 혼란스러운 비를 얻어 운석으로 전투 지역을 폭격할 것이다.
혼란스러운 비는 10 초 안에 초당 1 개의 운석
을 소환한다플레이어는 너무 많은 화염 피해를 피하기 위해 녹색 소용돌이를 달아야 한다
범위 효과 외에 플레이어는 충격 영역과의 거리에 따라 혼란스러운 비의 피해를 줄입니다
어지러운 비의 운석이 플레이어 근처
에 우선권을 주기 때문에 높은 움직임의 단계다.막바지에 접어들면서 혼란스러운 비가 3 개 지옥불 종말사자를 소환할 것이다.
지옥불 종말사자를 소환할 때마다 5 초 간격으로 지옥불은 혼란스러운 우운석이 착륙한 곳
지옥불 종말 사자는 잠잠할 수 있고 게이머를 쫓아갈 수 있다
지옥불 종말사자는 영원한 불 buff 를 가지고 있으며, 인근 범위 내의 지옥불 종말사자 8 의 최대 생명값
을 초당 치료할 수 있다.지옥불 종말사자는 혼수상태에 빠지고, 속도를 늦추고, 격퇴하고, 몸을 정할 수 있다
지옥불 종말사 에너지가 가득 차면 새로 고친 지 35 초 만에 지옥불길을 뿌려 죽을 때까지
지옥의 불길은 전체 연대에 많은 화염을 일으킬 수 있으며, 고삐 풀린 노여움, 삼키는 것과 연관이 있는 것은 매우 위험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또한 모든 지옥불 종말사자를 빨리 쳐죽이고 통제 기술로 지옥불 종말사자를 분리하여 영원한 불의 치료를 방지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이것은 전술의 가장 어려운 부분이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큰 수법과 피에 굶주린/영웅/시간 왜곡을 남겨 지옥불을 터뜨리고 아크몬드를 죽여야 한다.
아크몬드 전술 요약
아크몬드 전투는 주로 우선 순위에 따라 쟁취하는 목표이며 가능한 많은 피해를 피한다. 이상한 살인 순서는
입니다불의 영혼
2. 염옥은 고인을 소환한다
3. 사맥대악마 (특히 근전 DPS)
공포 사냥개 (특히 원격 DPS)
5. 지옥불 종말사
아크몬드
모든 괴괴괴가 동시에 활성화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아크몬드를 출력할 충분한 시간을 찾을 수 있다.
전투의 일반적인 전술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크몬드탄을 전투 지역 가장자리에 놓고 천천히 대지 가장자리를 따라 잡아당긴다. 마법의 불이 인근 지역을 채울 수 있기 때문이다
아크몬드가 전투 지역의 가장자리를 향하게 하고, 근전 DPS 가 그 뒤에 서 있고, 원격 DPS 가 탱크가 이동하려는 위치의 반대 방향
이렇게 하면 마술연을 근전위
로 가는 것을 막을 수 있다원격 DPS 는 그림자 파열 목표 아래 모여 그가 하늘에서 떨어져 상처를 분담할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아크몬드가 불길을 터뜨릴 때마다 군중들은 새로 생성된 마법불
을 옮겨야 한다.P3 시작 시 악몬드를 깨끗한 곳으로 끌어당겨 플레이어가 악마의 반식에 대처할 수 있도록 합니다.
허공에 추방된 탱크는 도망가야 하고, 허공을 왜곡하는 발굴은 탱크 곁으로 빨리 모아야 한다
허공을 왜곡하는 가운데, 그림자 허무행자를 빨리 죽이고 드라노
로 돌아간다.마지막 단계를 표시한 지옥불 종말사자와 단량체 기술로 에너지가 가득 차기 전에 한 마리를 빨리 죽인다.
가능하다면 감속, 혼수상태, 지옥불 종말사자를 정해 영원한 불의 치료를 막는다
탱크의 임무
P1 과 P2 중, 아크몬드가 사망낙인을 찍기 시작했을 때, 현재 탱크는 부상을 줄이기 위해 강력한 부상 방지 기술을 켜야 한다
죽음의 낙인이 찍힌 탱크는 염옥이 죽은 사람을 새로 고칠 때 조롱해야 한다
죽음의 낙인은 염옥을 불러 죽은 자를 소환한다
탱크는 3 층 어두운 그림자가 부딪칠 때 탄염옥으로 갈아타고 죽은 사람을 불러야 한다
P2 에서는 탱크도 악맥의 악마를 잡아당기고 아구스의 불꽃을 최대한 끊어야 한다
P3 에서, 아크몬드의 탱크가 허공에 의해 추방될 때 탄
허공에 의해 추방된 탱크는 깨끗한 곳으로 이동해 허공 포털을 놓아야 하지만, 허공을 왜곡하는 그룹에서 너무 멀리 떨어져 군중이 제때에 왜곡된 허공에 전달되지 않도록 해서는 안 된다
아크몬드 탱크는 아크몬드라를 허공 포털에서 벗어나야 한다. 이렇게 하면 살아있는 그림자가 더 먼 길을 갈 수 있다.
DPS 작업
P1 에서, 마법 불의 영혼 gt 의 우선 출력; 염옥은 죽은 자 gt 를 소환한다. 아크몬드
점마불에 잠겨 있을 때 연마불은 군중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연마불은 군중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그림자가 터지기 전에 흩어져라. 이렇게 지명된 게이머만 하늘로 올라가 그들 아래에 모여 상처를 분담할 수 있다
나루의 빛에 가까이 서서 모독적인 상처를 면역하다
P2 에서, Yancheng 죽은 gt 의 우선 수출; 사악한 악마 gt; 공포 사냥개 gt; 아크몬드
도망가서 혼란스러운 길을 정련하고, 초점이 맞춰지면 가만히 서
족쇄에 매여 고문을 당할 때 자신의 졸린 영혼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다
공포 사냥개의 목적지를 피해 마술이 중단되는 것을 피하다
P3 에서 지옥불 종말사 gt 를 우선적으로 출력합니다. 아크몬드, 강도가 있는 다목표 dot 또는 AoE 의 발굴은 살아있는 그림자를 죽여야 한다
6 야드 이상 분산해 식식식방지 피해 방지
혼란스러운 비를 피하는 효과
허공을 왜곡하려면 허공 추방된 탱크 옆에 모인다
치료 임무
탱크는 사망낙인으로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다. 특히 그림자 충격층이 있을 경우 추가적인 치료와 추가적인 부상
이 필요하다.악마와 족쇄 고문의 영향을 받는 플레이어는 추가적인 단체 치료가 필요하다
팀 기술을 이용하여 암영파열, 고삐 풀린 노여움, 혼란스러운 비, 지옥의 불길을 치료하다.
고삐 풀린 노여움은 대량의 전단 상해를 초래할 수 있다
점마불에 잠겨 있을 때 연마불은 플레이어
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함께 모여 불길을 꾀어 마법불을 경로 밖으로 옮기게 한다. 예를 들면 전투장 가장자리
그림자가 터지기 전에 흩어져라. 이렇게 지명된 게이머만 하늘로 올라가 그들 아래에 모여 상처를 분담할 수 있다
나루의 빛에 가까이 서서 모독적인 상처를 면역하다
도망가서 혼란스러운 길을 정련하고, 초점이 맞춰지면 가만히 서
족쇄에 매여 고문을 당할 때 자신의 졸린 영혼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다
공포 사냥개의 목적지를 피해 마술이 중단되는 것을 피하다
허공을 왜곡하려면 허공 추방된 탱크 옆에 모인다
허공 그룹 왜곡의 임무
탱크가 허공에 추방될 때마다 최소한 1 명의 치료와 몇 명의 dps 가 동행한다
허공에 들어가는 구체적인 플레이어 수는 팀 규모와 dps 실력에 따라 허공을 빠르게 끝내는 동시에 아크몬드의 혈액량을 꾸준히 낮추면 된다.
강단량체 출력과 인터럽트가 있는 근전 DPS 와 dot 와 강단기 폭발로 저혈량을 죽일 수 있는 괴상한 원격 DPS 믹스를 선택해
허공을 왜곡하는 탱크는 그림자 허무행자를 잡아당기고 그의 어두운 그림자를 끊어야 한다
허공 별은 무작위 플레이어에게 허공 별을 응시하고, 목표를 쫓으면 8 야드 이내의 모든 목표
를 날려버린다허공의 별은 어둠의 추격에 의해 강화될 것이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허공의 별에 응시할 때 빠르게 반응하고 연을 연다
연을 날리며 허공의 별
허공 속의 원격 DPS 를 왜곡하려면 허공의 별이 목표를 따라잡기 전에 이를 죽이고, 고개를 돌려 그림자 허무자
를 출력해야 한다.근전 DPS 는 그림자 허무행자의 그림자 터치를 끊어야 하며, 불의 허공 별
을 돌릴 필요가 없다.치료는 팀 치료와 작은 기술을 사용하여 왜곡된 허공 그룹이 허공 부패에서 살아남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특히 층수가 높은 경우
모든 플레이어는 허공 폭풍을 피하고 허공 별
을 멀리해야 한다허공 폭풍을 피하다
그림자가 허무행자가 죽으면 플레이어는 대화식으로 붕괴하고 허공으로 드라노
로 돌아가야 한다.허공 부패는 1 분 동안 지속되며, 팀은 반드시 2 개의 왜곡된 허공 그룹을 선택해야 한다.
피에 굶주린/영웅/시간 왜곡 사용 시기
피에 굶주린/영웅/시간 왜곡은 마지막 단계에서 사용되어야 하며, 아크몬드가 25 에 쳐들어온 후, 한 그룹의 플레이어가 허공을 왜곡한 후 돌아와야 한다.
레전드 반지 효과 언제 사용
돈 2 단계에서 DPS 레전드 반지는 악마의 영혼과 염옥을 죽이는 데 도움이 되어야 한다. 높은 우선 순위의 목표이기 때문이다. P3, 허공 속의 플레이어는 레전드 반지를 이용해 그림자 허무행자를 빠르게 죽이고 탈출해야 하며, 팀의 나머지 멤버들은 반지로 아크몬드와 지옥불 종말사자에게 추가적인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치료의 전설적인 반지는 P1 의 그림자 파열, P2 와 P3 의 고삐 풀린 분노, P3 의 혼란스러운 비, 지옥의 불길과 같은 팀 상해를 치료하는 데 사용되어야 한다.
탱크의 전설적인 반지는 P1 과 P2 의 사망 낙인 피해를 줄이는 데 사용되어야 한다. 이 반지가 탱크 한 명이 허공을 왜곡할 때 어떻게 작용하는지 아직 알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