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구슬은 텐센트의 온라인 카드 게임으로 손가락으로 괴물을 끌어당겨 적의 충돌을 겨냥할 수 있어 자세한 전투 시스템 소개를 제공합니다.
괴물 구슬 전투 시스템 속성 소개
우선 우리는 네 가지 캐릭터 (선수 1+ 선수 2+ 선수 3+ 조력자) 로 구성된 팀이 필요합니다. 각 캐릭터는 HP, 공격력, 속도, 희귀도, 운수, 구슬 범주로 구성된 특정 우정 기술과 능동적인 필살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정 기술: 전투에서 우리측에 부딪힌 후 촉발된 휴대기술이다.
필살사격: 지룡미성의 주동적인 기술과 마찬가지로, 일정 라운드를 축적해야 석방할 수 있다. 바로 우리가 속칭 확대술이라고 부르는 것이다.
HP: 혈액량
공격력: 일반적인 의미의 공격력입니다.
속도: 특색 시스템, 모든 괴괴가 다르다. 속도가 높을수록 괴탄과 반등 속도가 빨라지고, 더 많은 탄환과 반등을 할 수 있다.
희귀도: 1-2 차 잎알색, 3 은 은색, 4-5 는 금색입니다.
구슬 카테고리: 두 가지 관통과 반등, 탄환 과정에서 장애물을 관통하면 직접 통과할 수 있고, 더 많이 통과할수록 속도가 느려지고, 유연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바운스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장애물에 부딪히면 바운스 게임에서 대부분의 괴질이 바운스 속성이며, 서로 부딪쳐 우정 기술을 발동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