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케인 마법에 대한 상세 가이드
1. 속성
아케인 전사의 속성의 중요성은 마법, 체격, 의지, 힘 = 민첩성 = 교활함입니다. < /p>
마법력은 힘을 대체하여 무기 데미지 보너스와 장비 요구사항을 계산하고, 적중률을 약 절반의 효율로 계산하며, 아케인 워리어의 거의 모든 스킬을 강화시켜줍니다.
체격은 비전 전사의 체력을 결정하며, 이는 탱커에게 있어서 중요한 의미를 갖습니다. 게다가 아케인 워리어의 두 번째 전문화는 대개 혈마법사이므로 방출되는 마법의 양도 결정됩니다.
아케인 워리어의 두 번째 전문화는 대개 혈마법사이므로 동시에 활성화할 수 있는 버프의 수만 결정합니다.
위에서 볼 수 있듯이 비전 전사에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에는 일반적으로 순수 마력 + 마력 + 의지, 마력 + 체력 + 의지의 네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순수한 마력을 지닌 아케인 전사는 주문력(줄여서 SP)이 가장 높으며, 각종 마법 스킬의 효과도 가장 높아 최고의 DPS를 자랑한다. 그리고 많은 방어 버프도 주문력에 의존하기 때문에 좋은 전차이기도 합니다.
마법력+체격을 갖춘 아케인 전사는 체력이 더 높다. 두 번째 전문화는 혈마법을 선택해 MP 대신 HP를 사용해 대량의 마법을 동시에 발산할 수 있기 때문이다. 높은 혈마법으로 탱킹 능력도 매우 강력합니다.
마법력+의지력을 갖춘 아케인 전사는 마나가 높고 동시에 꽤 많은 버프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팀에 마법사가 한 명만 있을 때, 그는 팀 최고의 서포터입니다.
3중 평균은 뱀기름 타입이다.
RP 입장에서는 개인적으로 순수마법형을 더 선호하는데, 물론 마력+체질도 어떻게 추가하느냐는 의견의 문제입니다.
추가 지점이 있는 경로도 비교적 일반적입니다. 처음 7레벨은 마법의 힘이 추가된 평범한 순수 마법사입니다. 레벨 7에서 아케인 워리어를 배운 후에는 다른 속성에 포인트를 추가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2. 스킬
사실 스킬 측면에서는 선택의 여지가 많지 않습니다. 마법사는 레벨 24에서 8개의 자유 포인트를 갖습니다. 처음에 1포인트를 더하면 9포인트가 됩니다.
협박의 경우 주인공이 추가해야 하며, 아케인 워리어는 교활함을 추가하지 않기 때문에 4레벨로 업그레이드해야 효과를 발휘할 수 있다. 메이지 타워 미션의 페이드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허브, 1포인트부터 시작합니다. 4점까지 늘리는 것이 좋습니다. 때가 되면 직접 마시든, 돈을 내든 큰 파란색 병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전투에서는 레벨 2에서 마법 재생 속도를 높일 수 있어 매우 유용합니다. 3레벨은 적중량이 적고, 4레벨은 방어력이 소량 추가되는데, 아케인 워리어의 강력한 버프 앞에는 턱없이 부족합니다. 방해 방지에 관해서는 아케인 워리어의 마법은 거의 즉각적이지만, 1~4레벨의 방해 방지 효과는 큰 차이가 없는 것 같습니다. 2점 정도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술, 덧셈 없음, 아쉬운 점은 초반에 공짜로 준 전술 1점이다.
독을 만들고 폭탄 스타일로 플레이하고 싶다면 여기서 가산점을 추가하면 됩니다.
추천 점수는 강제 4점, 약초(3) 4점, 전투 2점입니다. 책을 먹지 않는다면 레벨 24만으로도 충분합니다. 책을 먹으면 몸매가 더 일찍 형성됩니다.
3. 마법
아케인 워리어의 마법은 크게 데미지와 버프 두 가지로 나뉜다. 아케인 전사 고유의 내구성으로 인해 피해 마법의 중요성은 DPS뿐만 아니라 증오심을 불러일으키는 것이기도 합니다. 버프는 비전 전사가 자신과 팀에 기여하는 것입니다.
아케인 전사들은 마법을 많이 시전할 때 (근접) 무기를 치워야 하기 때문에 일부 사람들은 Arcane Armed Spellcasting MOD를 추천합니다. 그러나 이 장을 읽고 나면 성숙한 비전 전사에게는 비전 무기 캐스팅 MOD가 전혀 쓸모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게다가 개인적으로 아케인 무기 시전 MOD는 RP가 매우 적다고 생각합니다. 설정에 따르면, 세기의 폭풍과 같은 대규모 마법은 주문 시전 시 손짓과 주문을 사용해야 합니다. 무기는 치워야 한다. 비전 전사를 위해 특별히 고안된 소울 마법과 혈 마법만이 복잡한 동작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여기에는 Bioware의 공식 설정이 적용됩니다.
3.1 아케인 스펠
아케인 볼트는 초반에 무료로 주어지며 몬스터를 끌어당기는 데 사용됩니다. 주문을 시전하기 위해 무기를 치울 필요가 없습니다.
Arcane Shield를 유지하려면 30마나가 필요하고 방어력이 증가(1sp/10)하므로 매우 유용합니다.
스태프 집중은 스태프 데미지에 33%를 추가하고, 아케인 마스터리는 5 주문력을 추가합니다. 클릭하지 마세요.
3.2 원소 원시 주문
불꽃 무기를 유지하려면 50마나가 필요합니다. 불 속성 무기에는 피해 계수가 2이고 최대 피해 한도는 20입니다. 무기 마법 부여는 동시에 켤 수 없습니다. 많은 몬스터들은 불에 강합니다.
파이어볼은 매우 좋은 AoE/그룹 제어 마법입니다. 주문을 시전하려면 무기를 치워야 합니다.
Rock Armor는 유지하는 데 40마나가 필요하며 방어력을 증가(sp/4)하여 최대 12.25까지 증가시켜 매우 좋은 탱크 버프입니다.
냉기 속성 무기는 유지에 50마나가 필요하며 피해 계수는 1이고 피해 제한은 10입니다. 무기 마법 부여는 동시에 켤 수 없습니다. 많은 보스가 얼음이 없습니다.
Cone of Cold는 한 번의 바람만으로 지역 전체를 얼릴 수 있는 매우 유용한 집단 제어 마법입니다. 주문을 시전하려면 무기를 치워야 합니다.
나머지 마법은 기본적으로 순수 데미지 마법으로 효과는 나쁘지 않으나, 아케인 전사로서 소비할 마나가 많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3.3 창조 주문
치유 주문을 전혀 추가하지 마세요. 신비한 전사로서 당신을 지지할 수 있는 사람은 당신이 아닌 다른 사람들뿐입니다.
강화 시스템의 네 번째 스킬인 헤이스트는 아주 좋은 팀 버프입니다. 탄력을 사용하는 도둑이 얼마나 강력한지 보세요. 단, Momentum과 중복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게다가 처음 세 영웅 XX의 작은 버프도 어느 정도 유용합니다. 게다가 헤이스트를 시전할 때는 무기를 치워야 주문을 시전할 수 있지만, 켠 후에는 상관없습니다.
프랑스 봉인 시스템을 충전하는 것이 좋습니다. 4개의 봉인은 모두 매우 좋은 스킬입니다. 주문을 시전하기 위해 무기를 치울 필요가 없습니다.
소환 마법 엘프인 Spell Wisp는 유지하는데 30마나가 필요하고 (5+sp/20) SP를 제공하는데 별로 유용하지 않을 것 같으니 마지막 3개 스킬은 추가하지 마세요.
3.4 Spirit Spells
Mind Blast는 주변의 적을 기절시키며, 이는 그룹 제어 및 생명을 구하는 데 좋습니다. 주문을 시전하려면 무기를 치워야 합니다.
정적 역장(Static Force Field)은 무적이지만, 1.02에서 약화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매우 강력합니다. 주문을 시전하기 위해 무기를 치울 필요가 없습니다.
염동무기는 유지하는데 50마나가 필요합니다. 갑옷 관통 속성이 있는 무기에는 마법이 부여되며, 갑옷 관통의 상한은 12.5입니다. 무기 마법 부여는 동시에 켤 수 없습니다. 보통 효과는 좋은데, 바바리안 자이언트 해머를 사용하면 활성화할 필요가 없습니다.
크러싱 프리즌은 두 번째 신성 스킬이자 최강의 단일 대상 제어 스킬이며 추가 DoT 데미지도 가지고 있다. 주문을 시전하기 위해 무기를 치울 필요가 없습니다.
Spell Power는 유지하기 위해 60마나가 필요하며 (1sp/10) SP를 제공합니다. 이 효과는 마법 엘프 Spell Wisp의 두 배입니다. 또한 많은 마법 콤보에 필요합니다.
마나 클래시(Mana Clash)는 세 번째 마법 스킬로, 마법사를 즉시 처치할 수 있는 강력한 광역 스킬입니다. 주문을 시전하기 위해 무기를 버릴 필요가 없습니다.
아케인 전사들의 저항력이 극도로 높기 때문에 대마법 시스템은 거의 쓸모가 없습니다. 죽음형은 시체를 먹어 마나를 돌려받기 때문에 별 쓸모가 없다. 시체를 통제하고 유지하는 데 필요한 마나가 너무 높아 실용적 가치가 없습니다.
3.5 카오스 엔트로피 주문
미아즈마는 유지하는데 60마나가 필요하며, 주변 적들의 공격력과 방어력은 -10이고, 이동 속도는 -40%입니다. 오라 디버프.
다른 디버프도 다수 좋아 보이지만 비전 전사가 설치해서는 안 됩니다. 시체를 먹어 피를 회복하는 동작은 혈마법에 따른 표면값의 10%만 돌려주는 것이므로 고려하지 않는다.
4. 재능
첫 번째 전문화는 분명히 비전 전사의 전문화 보너스는 +5 적중과 +1 민첩성입니다.
전투 마법: 아케인 워리어는 전투 마법사의 특별한 기술입니다. 50마나 유지와 50% 피로도를 희생하여 마법을 힘으로 사용하여 중갑옷을 착용하고 중무기를 휘두르며, 적중 시 (5+sp/5)도 추가합니다.
Aura of Might: 전투 마법 활성화 시 적중 +5, 방어 +10, 피해 +5.
네 번째 마법 스킬인 쉬머링 쉴드(Shimmering Shield)는 유지하는 데 40 마나가 필요하고, 활성화 시 방어력이 +15, 모든 저항(물리, 심령, 불, 냉기, 번개, 자연, 영적)이 75로 설정됩니다. (최고), 마법 재생 -10.
페이드 슈라우드: 마법 회복력 +1, 회피 공격 25%.
두 번째 전문화에는 다음과 같은 옵션이 있습니다:
4.1 혈법사
전문화는 체력 +2와 주문력 +2를 보상합니다.
블러드 메이지는 힐러, AoE/그룹 컨트롤 및 단일 컨트롤을 제공합니다. 개인적으로 최고의 2차 전문화라고 생각합니다.
혈마법 혈마법 이것이 혈마법을 혈마법이라고 부르는 이유입니다. 켜면 MP 대신 HP를 사용해 마법을 시전할 수 있다. 따라서 비전/혈마법을 플레이하는 방법은 HP를 활성화하고 MP를 지속 유지하는 것입니다. 주문을 시전하기 위해 무기를 치울 필요가 없습니다.
혈의 희생은 혈마법에 의해 처벌받지 않고 아군으로부터 50점의 피를 뽑고 자신에게 100점을 추가합니다. 비전/혈마법의 HP 보충은 기본적으로 여기서 비롯됩니다. Xiao L(Xiu Ranger)과 협력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주문을 시전하기 위해 무기를 치울 필요가 없습니다.
블러드 상처, 마법 스킬 제로. 왜 0일까요? 이 스킬은 집단 살해, 집단 제어, 집단 도발을 합친 것이기 때문에 BW가 출시되면 먼저 한 조각을 쓰러뜨리고, 쓰러지지 않은 사람은 운이 좋더라도 기절하게 됩니다. 충분히 움직일 수 있을 만큼, 당신은 비전/혈법사를 향해 똑바로 달려갈 것입니다. 그런 다음 원하는대로 고문하십시오. 게다가 이 스킬은 주문을 발동하기 위해 무기를 씌울 필요도 없습니다.
혈액 제어: 단일체 제어 + DoT. 이 스킬의 또 다른 가치는 제어된 적이 피를 뽑기 위해 피의 희생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주문을 시전하기 위해 무기를 버릴 필요가 없습니다!
혈액법으로 진출하게 되면 신체적 속성이 더욱 중요해진다. 하지만 사실 혈마법이 자주 쓰는 스킬은 이 직업의 3가지 특성인데, 역장마법돌진은 특정 적을 공격하는 것이므로 순수마법 아르카나/혈마법의 혈량이면 충분하다. 게다가 순수마법은 혈액상처 데미지와 혈액조절 데미지도 크게 증가시킨다.
또한 혈마법의 4가지 스킬 중 어느 것도 시전하기 위해 무기를 내려놓을 필요가 없습니다. 기존의 주요 마법 스킬인 역장, 감금, 스펠 러시, 라이트 쉴드 등은 무기를 버릴 필요 없이 마법을 시전할 수 있고, 봉인 스킬은 무기를 버릴 필요 없이 마법을 시전할 수 있다. 7레벨 이전에 아케인 워리어에 특화되지 않은 이들이 사용하는 마법은 근접 무기가 없기 때문에 아케인 무기 캐스팅 MOD의 사용이 매우 제한적입니다. 하지만 불덩어리와 세기의 폭풍을 좋아한다면 재미로 켜도 상관없습니다.
4.2 Spirit Healer
전문화 보상 +2 마법력과 소량의 전투 혈액 회복 속도.
소울힐러의 두 번째 특별선택은 아케인워리어의 탱킹과 DPS의 장점을 완전히 포기한 스킬입니다.
4.3 변신술사
5. 장비
5.1 무기
아케인 전사는 일반 전사에 비해 무기 기술이 없습니다. 전사의 무기 스킬.
양손 시스템:
양손 시스템의 첫 번째 패시브 스킬의 지원이 부족하여 보조 손 데미지가 절반으로 줄어들어 아케인이 발생합니다. 전사의 쌍수 평타 데미지는 일반 전사에 바로 뒤떨어지는 25%로, 양손 시스템의 우수한 스킬이 다수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검과 방패:
아케인 전사는 첫 번째 줄의 방패 스킬이 없습니다.
두 번째, 세 번째 열의 방패벽 스킬을 보유한 아케인 워리어는 글림머 쉴드(Glimmer Shield)로 교체될 수 있습니다.
아케인 워리어에게 방패의 의미는 방어력 수치와 방패에 부여된 추가 속성뿐이다. 일반 전사의 쉴드 컨트롤 스킬과 DPS는 없습니다.
양손 시스템:
양손 시스템의 첫 번째 열에 있는 불굴의 비전 전사는 미광 방패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비전 전사의 주문.
두 번째 열의 디버프 아케인 워리어는 주문으로 달성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줄의 스윕은 아케인 워리어의 주문 AoE만큼 좋지 않습니다.
화살 시스템:
폴 형제의 연구에 따르면 모든 활과 화살 기술은 쓰레기입니다.
결론적으로 보면, 활과 화살을 들고 있는 아케인 전사들의 DPS는 일반 전사들과 거의 비슷합니다. 하지만 주문을 포함하면 DPS는 여전히 전사보다 높습니다. 그러나 활과 화살의 DPS는 근접 무기에 비해 훨씬 낮고, 활을 사용하여 원거리에서 사격하는 것은 전투 마법사의 스타일에 맞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아케인 전사들은 양손 무기나 검과 방패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양손 무기는 DPS 위주의 아케인 전사에게 적합한 것으로 크게 두 가지 후보가 있는데, 양손검 스타팡과 양손 망치 체이신드 그레이트 마울이다.
별송곳니
데미지: 18.70
치명타 확률: 2.55%
방어구 관통력: 6.30
힘 수정자 : 1.10
룬: 3
효과: 힘 +3
갑옷 관통력 +2.5
공격력 +8
< p>체이신드 그레이트 마울데미지: 14.40
치명타 확률: 0.80%
방어구 관통력: 14.00
힘 수정치: 1.25< /p>
룬: 3
효과: 피해 +5
갑옷 관통력 +2.5
+0.5 전투 체력 재생
+75 체력
브라더 폴의 DPS 계산 공식 인용:
양손검: [검 데미지 +0.6875(마력 -10) + 추가 데미지]/2.5
< p>양손도끼 : [도끼 데미지 +0.6875(마력 -10) + 추가 데미지]/2.6양손 망치 : [해머 데미지 +0.78125(마력 -10) + 추가 데미지] 추가 데미지]/2.55
비전 전사의 마법력이 70이고(다른 속성은 무시할 수 있음), 무기에 3+5 원소 데미지 룬이 새겨져 있고, 독 데미지가 2포인트라고 가정합니다. 피해에는 갑옷 관통이 포함되지 않으며 17점이며 원소 저항은 12점으로 계산됩니다. 방어구 20으로 적을 공격할 때
각 타격의 피해는 다음과 같습니다:
별송곳니: (18.70.6875*(70-10)+12-(20- 6.30- 2.5))/2.5=24.30
야만인 망치: (14.40.78125*(70-10)+5+12-(20-14.00-2.5))/2.55=29.32
바바리안 자이언트 해머의 데미지는 스타팽보다 월등히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으며, 더욱이 마력이 높을수록, 적의 방어구가 두꺼워질수록 바바리안 자이언트 해머의 장점이 더욱 뚜렷해지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게다가 야만인 자이언트 해머의 +75 저항 효과는 아케인 워리어에게 +75 마나이므로 동시에 더 많은 버프를 열 수 있습니다. +0.5 전투 마나 재생도 아케인 워리어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Arcane Warrior 유물에서는 정말 드뭅니다. 이 계산에는 치명타가 고려되지 않습니다. 사실 아케인 워리어들은 근접 치명타를 추가하는 재능이 없기 때문에 치명타율은 무기 자체의 치명타율인데 무시할 수 있을 정도로 낮다. 치명타율이 가장 낮은 바바리안 자이언트 해머가 아케인 워리어의 아티팩트 1위가 된 것은 바로 이 때문이다.
검과 방패는 일반적인 상황에서 탱킹에 적합하며, 보조 손 방패로 선택할 수 있는 것은 캉이 드롭한 페이드 월(Fade Wall)뿐입니다. 즉, 120개의 피를 빨아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전투 중 저항력 +25와 마법 재생력 +1도 희귀하고 좋은 속성입니다.
페이드 월
방어: 6.0
미사일 편향: 9.0
강도 수정치: 1.00
피로: 5.63%
효과: 방어 +3
치유 주문 +20
전투 스태미나 재생 +1
스태미나 +25
주요 무기는 스펠위버, 별송곳니, 장미의 가시, 베쉬알레입니다.
주문술사
데미지: 10.50
치명타 확률: 3.00%
방어구 관통력: 3.50
힘 수정자 : 1.00
룬: 2
효과: 마법 +5
전투 마나 재생 +1
주문 저항력 +10%
p> p>
전기 피해 +3
별송곳니
피해: 11.90
치명타 확률: 3.40%
방어구 관통력 : 4.20
강도 수정치: 1.00
룬: 3
효과: 민첩 +3
데미지 +3
< p> 갑옷 관통력 +2.5장미의 가시
데미지: 6.40
치명타 확률: 4.80%
방어구 관통력: 8.00< /p >
힘 수정치: 0.85
룬: 3
효과: 민첩 +2
전투 체력 재생 +1
+ 3 데미지
+5 근접 치명타 확률
+30 크리티컬/백스탭 데미지
베시알레
데미지: 9.60 p>
치명타 확률: 1.60%
방어구 관통력: 4.00
강도 수정치: 1.10
룬: 3
효과 : +2 힘
+5 근접 치명타 확률
+1 전투 체력 재생
+10 치명타 피해
DPS 계산 공식< /p >
단검 : [단검 피해량 +0.265625(마력 -4) + 추가 피해량]/1.5, 마법사의 시작 민첩성은 11, 페이드+4, 비전 전사 전문화 +1, 마법력에서 민첩성이 차감됩니다. 계산 중 p>
한손 도끼: [검 데미지 +0.625(마법력 -10) + 추가 데미지]/1.9
한손 도끼: [도끼 데미지 +0.6875(마법) 전력 -10) + 추가 피해]/ 1.9
한손 망치: [해머 피해 +0.625(마력 -10) + 추가 피해]/2
여전히 아케인 워리어는 마법력 70(다른 속성은 무시 가능), 무기에 3+5 원소 데미지 룬(스펠위버는 2개)이 새겨져 있으며, 독 데미지는 2포인트, 추가 데미지는 갑옷 관통을 제외한 17포인트이다. 원소 저항은 12점으로 계산됩니다.
방어력이 20인 적을 공격할 때 적중당 피해는 다음과 같습니다:
Magic Weaver: (10.50.625*(75-10)+3+7-(20-3.50) )/1.9= 23.49
별송곳니: (11.90.625*(70-10)+3+12-(20-4.20-2.5))/1.9=26.89
장미가시: (6.40 +0.265625*(72-4)+3+12-(20-8.00))/1.5=18.31
Visier: (9.60.6875*(70-10)+12-(20- 4.00))/1.9=24.66
최고는 Star Fang이지만 +1 전투 마나 재생과 10% 주문 저항을 고려하면 Magic Weaver가 더 나은 탱크 무기입니다. 별이빨로 만든 한손검의 DPS가 양손검에 비해 높고, 치명타율도 살짝 높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비시엘도 전투 마나 재생이 +1이고 매직 위버보다 더 많은 데미지를 주지만 +5% 치명타 적중률과 +10% 치명타 피해로 인해 이중 사용에 더 적합합니다. 도둑의 무기. 아케인 전사는 치명타 추가 재능이 없는 반면, 도둑은 도적 및 쌍수 시스템에서 치명타 추가 재능을 가지고 있으며, 또한 치명타 피해와 백스탭 피해가 동시에 추가되므로 비시엘과 로즈는 가시는 도둑에게 가장 좋은 주 무기이자 보조 무기입니다. 비시엘을 주손으로, 로즈 가시를 부수로 둔 브라더 Z는 그다지 강력하지 않습니다. 피의 상처에 의존하여 몬스터를 탱킹하는 비전/혈법사 탱커만이 탱키할 수 있습니다.
매직 위버 + 월 오브 환상 VS 바바리안 해머
검과 방패는 양손 무기보다 DPS가 20% 낮고, 마나 제한이 50포인트 낮으며, 전투 시 마나 재생이 1.5 더 많고, 마나가 1.5 증가하고 마법 저항력이 10% 증가하며 치유 효과가 20% 증가합니다. 탱크가 되는 것이 실제로 더 안전합니다. 하지만 아까 말씀드렸던 아케인/블러드 스펠은 HP를 사용해 마법을 발산하고, MP를 사용해 마법을 유지한다는 점에서 마법 회복 장비 착용을 전제로 전투에서는 마법 회복보다 마나의 상한이 훨씬 더 중요합니다. 마나 상한 50점은 의지 10점 절약과 동일하므로 사실상 바바리안 해머의 추가 속성은 매직 위버+환상의 벽보다 5점 더 많습니다.
기본적으로 필요한 유지 관리 버프를 고려하면:
암갑옷 40
무기 인챈트 50
미아즈마 안개 60
전투마법 50
미광실드 40
총 240점.
레벨 14 아케인/블러드 메이지의 순수 마나는 240을 조금 넘었고, 필요한 버프도 완전히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환영의 벽 25포인트를 사용하여 아케인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30 마나의 방패.
그래서 양손보다는 검과 방패를 사용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매직 위버 + 일루젼 월은 AW/BM용으로 맞춤 제작되었습니다(단, 두 개는 T6 전용 장비입니다).
게다가 검과 방패는 확실히 더 잘생겼고, 큰 망치를 들고 있는 마법사는 늘 좀 꼴불견이다.
5.2 방어구 및 기타 장비
웨이드의 최고급 용비늘 방어구 세트를 방어구로 사용하는 데에는 이의가 없을 것 같습니다. 더 나은 결과를 위해 Wade의 Superior Heavy Dragonscale Armor 대신 Evon the Great's Mail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장비에 대한 +치유 효과는 혈법사 2스킬의 흡혈에 보너스가 있고, 과정 내내 쉬머 쉴드를 유지해야 하므로 다른 장비도 +치유 효과를 활용하도록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마나 재생 속도 네, 추가로 혈마법 반지(HP 소모 -25%)를 착용해야 합니다.
마법 회복 장비는 다음과 같습니다.
웨이드의 슈페리어 드래곤비늘 방어구 세트 +2
사악한 맹세(DLC 링) +1
안드루일의 축복(마법사 탑 무기 상인이 판매하는 벨트) +2
자유주의자의 두건 또는 롱러너 모자 +0.5
주문술사 +1
페이드 쉴드 +1
장비 의존도에 따라 얻을 수 있는 최대치는 +7.5에 전투 레벨 2에서 +1, 아케인 스킬 4에서 +1은 +9.5입니다. 과정 전반에 걸쳐 쉬머 쉴드를 쉽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최종 추천 장비는 다음과 같습니다.
방어구 + 장갑 + 부츠 : 웨이드의 최고급 용비늘 방어구 세트
투구 : 자유주의자의 두건
< p>벨트: 안드루일의 축복목걸이: 주문수호자(주문 장벽)
링 1: 사악한 맹세(리틀 L이 노래할 때 생명의 수여자로 대체 가능, 치유 효과 +30%) )
링 2: 블러드 링(혈마법용 특수 링)
무기: 스펠위버 + 페이드 쉴드 또는 체이신드 그레이트 마울
6. p >
솔로로 가고 싶지 않다면 하렘 팀 구성을 권장합니다: 모리건+렐리아나+제브란
모리건: 필드 컨트롤 + AoE 이후로 주인공이 마법을 시전합니다. 여전히 제한되어 있으므로 협력하려면 다른 마법사가 필요합니다. 게다가, 힘을 추구하는 아케인/혈마법과 힘을 인식하는 시스터 M은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렐리아나: 두 번째 전문 고급 레인저, 장거리 DPS, 노래 + 동물 소환. 꼬마 L의 첫 번째 스킬은 전 과정에 걸쳐 희미한 보호막을 유지하는 것을 보장하는 것이며, 소환된 동물은 아케인 마법/혈마법이 담긴 끝없는 혈액병입니다. 게다가 Little L이 먼저 합류했기 때문에 잠금 해제와 도용은 기본적으로 모두 그녀에게 달려 있었습니다.
제브란: 두 번째 전문화는 고급 결투사입니다. 이렇게 도둑 전문화가 4개가 있습니다. 아케인/혈마법 탱크 탱킹 능력이 꽤 강하기 때문에 Z는 비시엘과 물리가 가장 강합니다. DPS, 특히 Z의 DPS에 의존하는 혈액이 없는 일부 생물의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나머지 팀원 중 알리스터는 주인공과 비슷한 입장이다. W 아줌마는 (혈마법 발동 후) 주인공을 10%만 치유한다. Barbarian Giant Hammer와 짝을 이루는 O 삼촌과 S 삼촌은 좋은 DPS이지만 여전히 Z만큼 좋지는 않습니다. 돌인 셰일은 매우 강해 모리건을 대체할 수 있지만, 주인공은 셰일에게서 피를 뽑을 수 없다. 또한, 개 첫 번째 줄의 네 번째 스킬은 특정 적에게 매우 효과적입니다.
7. 비고
마법의 탑 미션에 추가된 속성 포인트:
힘: 4 마법: 2
민첩: 4 : 5
의지력: 4 구성: 2
마법사 관련 도서 위치:
비전 기술의 고서 - 서클 타워, 병참장교
- 데네림, 테다스의 불가사의, 대회합 이후
- 파티 캠프, Bodahn Feddic
기술 및 잡다한 고서 - 데일쉬 캠프, 바라손
- Elven Alienage , Alarith's Store
- 무작위 세계 만남, Old Tegrin
책의 도움으로 캐릭터는 기본적으로 레벨 15 정도에서 형성될 수 있습니다(두 번째 전문화에서 막 벗어난).
Blood Mage의 전략 설정:
1 HP가 X보다 낮을 때 전략 2로 이동
2 탱크의 HP가 X보다 높을 때 Blood Sacrifice를 사용하세요. (피의 희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