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문장 한 편을 추천합니다. 우리는 송나라 소수의 번화한 길을 걷고 있습니다. 왕화빈
구체적인 내용:
오늘날, 우리 중 많은 전문가와 학자들이 오늘 우리를 송나라와 비교했습니다. 그 결과 우리는 지금 가장 큰 성세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송나라는 학자들이 인정하는 성세라. 사학의 대가인 진인각처럼' 한하 민족의 문화, 수천 년의 진화, 조송의 세' 라고 생각한다.
우리는 확실히 부정할 수 없다. 송조도 확실히 우리나라 역사상 가장 특징적인 경제 건설을 중심으로 한 시대이다. 송신종이' 정사의 선제, 재테크가 급선함' 이라는 칙령을 발표했기 때문에 중국 유일의' 억제상' 정책을 오랫동안 시행하지 않는 왕조다. 경제의 급속한 발전은' 금융 심화' 로 이어졌고, 송신종 당시 전국 연간 주화는 506 만 명에 달했다. 당나라 개원성세의 32 만금의 15.8 배이다. 세계 최초의 지폐' 교자' 가 등장해 지폐 발행을 담당하는 세계 최초의' 중앙은행' 인 익주교자무를 개설했다.
상공업의 발전은 도시 확장으로 이어졌고, 10 만 가구 이상의 도시는 당대의 십여 개에서 46 개로 증가했다. 북송 () 수도 () 와 남송 () 수도 린안 () 인구는 모두 백만 명이 넘고, 남송 말기 서구에서 가장 번화한 도시인 베니스 () 도 인구가 10 만 명에 불과하다. 더욱 중요한 것은 우리나라 역사상' 4 대 발명' 인데, 뜻밖에도 송대에서 나온 세 가지가 있다. 제 1 생산력' 인 과학기술이 당시 얼마나 발달했는지 알 수 있다.
이처럼 번화한 광경 때문에 송사도 우리나라 문학사의 절정이 될 만하다. 전국에서' 다방, 술시, 울타리, 기와방' 을 주체로 하는 제 3 산업은 더욱 한 세대의 풍화를 돋보이게 한다. 전국적으로 가무가 일파만파로 승진하니, 정말 국태민안경이다.
이런' 안거낙업' 때문에 정치도 매우 개방적이다. 지금까지 많은 문인들이 송조를' 인정' 시대라고 칭찬했다. 그리고 송태조는' 사대부와 편지 언사인' 의' 선서 카드' 를 물려받아 오늘날 유명한 문인도' 내가 가장 동경하는 왕조는 송조' 라고 말한다. 정치적 개방도와 사회의 표상으로 보면 얼마나 조화로운 사회인가.
그러나' 사대부' 에 혜택을 주는 인정은 파렴치한 특권층을 만들어 번화를 거짓된 표상으로 만들었다. 그 당시에는 땅이 가장 중요한 생산수단이었기 때문이다. 생산수단의 장악은 상당히 불공평하다. 조정의' 합병을 억제하지 않는다' 는 이유로 송대 사대부들은' 환류로 돌아가며 밭을 사지 않는다' 고 했다. 더 중요한 것은 특권들이 밭을 차지하는 것은 종종 수단을 가리지 않는 경우가 많다는 점이다. 예를 들면, 대시인 육유의 아들 육자통은 밭을 차지하기 위해 고위 관리들에게 뇌물을 주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심지어 독재기관을 동원하여 농민에게 집을 태우고 구금하고 똥을 관개하기도 한다. 토지의 합병은 자연히 사회 생산 자산을 특권이 있는 손에 집중하게 하는데, 이들의 가장 큰 능력은 세금을 회피할 수 있는 능력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그 결과 전국 경작지의 부세를 면제한 사람이 절반을 차지하게 되었다. 송신종조차도' 천하의 세금이 고르지 않다' 고 감탄했다. 특권자는 밭이 많고 세금이 적고, 빈약자는 땅이 얇고 세금이 무겁다.
송대 상공업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인 국가 독점 경영 (예: 소금, 술, 차, 수입품 등) 대부분의 시간 동안 독점 물품에 속하며, 밀수업자를 사조해서는 안 된다. 독점의 결과는 특권층이 독점제도를 이용해 횡재를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에 따라 송나라의 특권층이' 승자통식' 을 추구하는 게임에서 어떻게 국가 생존의 기초를 비우는지 알 수 있다. 송휘종이 총결산 보고를 하도록 하자, 그는 죄기조에서' 언로가 막히고, 아첨하는 날, 은운이 권력을 잡고, 욕심을 부리다' 고 말했다. 푸 치, 사람들의 재산을 고갈; 수비대, 졸군 우의 힘. 많이 하면 무익하고, 사치하면 바람이 된다. 리원은 이미 다 끝냈지만, 이익을 도모하는 자는 여전히 제멋대로 추구한다.' 뭇사람이 노여움을 원망하고 모르는 것' 이다. 최고 통치자조차도 문제가 많다고 생각하지만 중국 역사상 성세가 되었다. 기득권자들의 공로로 밝혀졌다. 그들은 기득권을 즐기면서 문화를 남김없이 발휘했다. 이 기득권자들도 문화건설의 권위자이기 때문이다.
백성들은 생존도 어려운데, 문화적으로 이 기득권자들과 분정을 나눌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기본적으로 불가능하지만, 우리는 성세의 결론을 얻어 백성들의 의견을 구하지 않는 것이다. 문화적 산물에서 분석한 것입니다.
우리는 지금 확실히 번화하고 진보했지만, 우리의 농업 생산성은 송나라와 놀라울 정도로 비슷하다. 농업세를 취소했지만 생산성은 오히려 퇴보했다. 우리의 국유 자산 개조는 특권층이 축재하는 방법이기도 하다. 차이점은 잃어버린 국유 자산이 모두 출국했다는 것이다. 우리 국유기업이 해고되는 것도 특권자들이 서로 다른 의견자들에 대한 보복을 타격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타격을 받고 보복한 후에 억울함을 당했는가. 우리의 제 3 산업은 확실히 번영하고 있으며, 거의 13 억 명에 달하는 사람들이 상가이다. 이것이 진정한 생산성입니까? 우리의 문화는 똑같이 번영한다. 기득권자들이 즐겁게 권리를 누릴 때, 기분도 토로해야 한다. 나는 이것이 우연의 일치인지 복제인지 모르지만, 나는 백성들이 결코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을 안다.
오늘 우리가 논의하고 있는 것은 사회문제가 아니지만, 그 중 한 단락인' 대시인 육유의 아들 육자통이 밭을 차지하기 위해 고위 관리들에게 뇌물을 주는 것' 을 주목해 주시기 바랍니다. 심지어 독재기관을 동원하여 농민에게 집을 태우고 구금하고 똥을 관개하기도 한다. 토지의 합병은 자연히 사회 생산 자산을 특권이 있는 손에 집중하게 하는데, 이들의 가장 큰 능력은 세금을 회피할 수 있는 능력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그 결과 전국 경작지의 부세를 면제한 사람이 절반을 차지하게 되었다. 송신종조차도' 천하의 세금이 고르지 않다' 고 감탄했다. 특권자는 밭이 많고 세금이 적고, 약자는 얇고 세금이 무겁다 "
육유의 아들이 한 것은 무슨 좋은 일인가? 적어도 그의 아들 중 한 명은 이렇게 했다
이런 아들에게 또 무슨 큰 희망이 있겠는가? 그래서 나는 그 시간이 "당신" 이 아니라 "당신" 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