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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반의 변화에 ​​대한 Chen Danqing의 생각

1980년 졸업 후 천단칭은 학교에 머물면서 유화과 제1스튜디오에서 가르쳤다. 1982년 진단칭은 서양 미술의 뿌리를 추적하고 유화 원화의 움직임을 즐기지 않을 수 없어 중앙미술학원을 그만두고 미국 뉴욕으로 이주했다. 1983년 6월 천단칭의 회화전은 중국 현대화가의 미국 최초의 개인전이 되었다. 그 후 그는 미국에서 예술가로서 마땅한 성취를 이루었습니다.

당시 뉴욕에서는 포스트모던 미술이 한창이었고, 천단칭은 대규모 병치 시리즈 제작이라는 새로운 표현 방식을 실천하기 시작했다. 비전과 역사를 가지고 놀면서 "역사화"를 위한 현대적 언어를 찾고 있습니다. 이미지, 설치, 퍼포먼스가 대중화되는 국제 미술 상황에서 회화 속 회화, 정물 스케치 등 다양한 고전과 현대의 이미지와 그림을 모방하고 이를 병치함으로써 우리는 이미지 과잉시대, 현대 이젤화의 실존적 의미와 현재의 주체적인 새로운 가치를 개발한다. Chen Danqing은 일련의 이중 제화, 삼부화 및 다제화를 창작했습니다. 그는 역사적 진화에서 개념적 행동의 불연속적 유사점과 차이점을 드러내기 위해 역사적 걸작을 현대 이미지와 병치했습니다. 그는 밀러의 "The Gleaners"와 현대 여성의 흑백 이미지를 병치시켰고, 금단의 열매를 먹었다는 이유로 추방된 이브와 불륜이 폭로된 다이애나를 병치시켰습니다. 1995년, Chen Danqing은 놀라운 일을 겪었습니다. 생각: 벽에 걸려 있는 모든 그림과 설치 작품은 모두 '정물'이다. 그래서 그는 길이 15미터, 높이 2미터의 10팬티치 "스틸 라이프(Still Life)" 세트를 완성했는데, 그 중 9개는 다양한 앨범에 수록된 현대 설치 미술이다. 그는 사진을 그리니까 책이나 그림책만 그릴 수 있을 거라 생각했어요. 2년 후, 그는 여러 장의 그림책을 땅에 펴고 스케치를 그렸습니다. 그 이후로 그의 앨범 스케치는 두꺼운 것에서 가벼운 것으로, 복잡한 것에서 단순한 것으로, 쌓여 있는 책에서 중국의 회화 이미지로 옮겨갔다. 그는 종종 서로 다른 시대의 다양한 판화를 함께 그립니다.

진단칭은 "오늘 중국 전통 회화와의 관계가 뒤집어졌다. 유화 도구 더미를 지키는 것 외에는 더 이상 유화를 보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고대인들은 이렇게 말했다. 읽는 것은 낭독하는 것만 못하고, 낭독하는 것은 베끼는 것만 못하다. 그림도 마찬가지다. 내가 직접 베껴 쓰지 않았다면 이상하게도 그것을 '이해'하지 못했을 것이고, 심지어 '보지도' 못했을 것이다. , 중국화를 베끼면서 유화 실력이 늘었지만, 갑자기 내가 정말 중국화를 그리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Chen Danqing은 2000년에 중국으로 돌아온 후 학생들을 데리고 "시골에서 생활"했습니다. 베이징의 Erdaogou Village, 그림 농부, 퇴역 군인, 광산 지역의 지하 노동자. 그는 또한 외국 미술관에서 세계의 "원본 고전"을 복사했습니다. 그는 항상 자신을 꾸짖었습니다. 좀 더 정직하고, 스케치로 돌아가고, 스케치에 충실하십시오. 바야흐로 이미지의 시대, 늘 사생과 사실주의 회화를 고집해 온 천단칭은 자신이 '전근대' 사회에 살고 있다고 주장한다. 그는 <티베트 연작>을 스케치에만 의존하여 그렸던 것처럼 사진에 의존하는 것을 거부한다.

2010년 천단칭(Chen Danqing)과 양페이윤(Yang Feiyun)은 두 개의 대규모 미술전을 기획했는데, 'Back to Sketching'과 'Facing the Original Classics'는 중국 국립미술관과 중국석유에서 전시됐다. 각각 회화 아카데미. 처음으로 서비홍(Xu Beihong), 유하이수(Liu Haisu) 등 3대 화가들의 사생과 필사 작품이 함께 전시된다. 전시회 서문에서 Chen Danqing은 다음과 같이 직접적으로 말했습니다. 스케치와 복사는 개념적 모호함, 잘못된 의미, 그림 위에 떠 있는 예술 정신 등 중국 유화 연구와 실천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강조합니다. Chen Danqing은 다음과 같이 지적했습니다. 1980년대 이후 스케치는 점차 과소평가되어 왔으며, 과거에는 사진 앞에서만 그림을 그리는 것이 사라졌습니다. 30년 동안 스케치가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전국 대학의 교사와 학생의 스케치 능력은 이전 세대만큼 좋지 않으며 실제로 1세대의 스케치 능력도 여전히 충분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