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막 불어서 봄물 한 웅덩이를 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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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람이 막 불어서 봄물 한 풀을 주름잡는 것은 바람이 수면을 불고 파도가 잔잔한 물결을 일고 있는 것을 묘사한다. 나중에 너와 무슨 상관이 있거나 쓸데없는 일에 참견하는 휴후어로 삼다. < /p>
시 전체 < /p>
예 금문 < /p>
풍연사 < /p>
바람이 막 불어서 봄물 한 웅덩이를 불었다. < /p>
한가하게 원앙향 경로에서 손에 붉은 살구를 구겼다. < /p>
두오리 맹장, 벽옥은 머리를 긁고 비스듬히 떨어졌다. < /p>
하루 종일 군주가 오지 않기를 바라며 머리를 들어 까치 희를 들었다. < /p>
감상 <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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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는 단어는 귀족 여성들이 봄에 근심하며 사랑하는 사람이 오기를 바라는 정경을 담고 있다. < /p>
2
는 바람이 갑자기 불어와 연못이 가득한 봄물을 주름지게했다. 이 풍경 자체에는 봄바람이 출렁이고, 연못의 물이 구겨지고, 여자들의 마음도 불었다는 상징적인 의미가 담겨 있다. 그것은' 주름' 이라는 글자로 이런 심정을 정확하게 묘사했다. 봄바람이지 광풍이 아니기 때문에, 연못물을 구겨도 아직 뒤집히지 않는다. 여주인공의 마음도 단지 연못물처럼 파동과 불안을 불러일으켰다. 화사한 봄빛에 직면하여, 그녀의 사랑하는 사람이 곁에 없다면, 어떻게 이 아름다운 경치를 죽일 수 있을까? 그녀는 향기로운 꽃사이의 작은 길에서, 손에 붉은 살구꽃술을 휘둘러 원앙을 놀리며 소일거리를 할 수밖에 없었다. 그러나 쌍쌍이 된 원앙새는 여주인공의 더 깊은 슬픔과 그리움을 불러일으키고, 심지어 그녀의 작은 질투심을 불러일으키며 자신의 운명이 새보다 더 낫다고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녀는 무심코 봉오리가 맺히려는 살구꽃을 따서 손바닥에 가볍게 구겼다. 이런 디테일을 통해 여주인공의 마음이 더할 나위 없이 복잡한 감정을 깊이 표현했다. 그것은 그녀도 살구꽃처럼 아름답고 향기로웠지만, 또 다른 무정한 손으로 마음이 부서졌다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이 글은 얼마나 섬세하고, 얼마나 깊은 감정을 간직하고 있는가! 그야말로 인물의 무의식 분야에 기재된 것이다. < /p>
는 이렇게 슬픈 심정으로 모든 풍경이 그녀의 흥취를 끌지 못한다고 적었다. 그녀가 오리 난간을 곳곳에서 "두루" 기댈지라도. 그러나' 독자' 는' 번번' 자보다 좋지 않다.) 여전히 맥이 없다. 이' 번번' 자는 그녀의 이런 억누를 수 없는 심정을 섬세하게 묘사했다. 그녀는 걱정거리가 무겁게 머리를 숙이고 있다. 머리를 너무 오래 늘어뜨려서 머리 위의 벽옥을 긁었다. "서경 잡기" 에는 "(한) 무제가 이 부인을 지나자 옥비녀를 취하여 머리를 긁었다. 그 이후로, 궁전 사람들은 옥 으로 머리를 긁었다. 클릭합니다 ) 또한 경사 지하 경사. 이것은 그녀가 이미 오랫동안 참았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녀는 온종일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지만, 줄곧 그를 만나지 못했다. 갑자기 그녀는 까치 울음소리를 들었다. "까치가 울면 경사가 온다." 혹시 사랑하는 사람이 정말 올 수 있을까? 그녀가 갑자기 고개를 들었을 때, 슬픈 얼굴에 처음으로 기쁨의 표정이 나타났다. 작가가 여기에 쓰자, 전체 단어가 끝났다. 은은한 기쁨 속에서 막을 닫는 것은 여주인공에게 새로운 희망을 남기는 것과 같다. 하지만 독자들은 까치가 얼마나 신뢰할 수 있는지 상상할 수 있습니다. 연이어 오는 것이 여주인공의 더 큰 실망과 슬픔이 될 것 같다. 저자가 막을 올렸음에도 불구하고 독자들은 이 무거운 막을 통해 끝없는 배경을 상상할 수 있다. <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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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는 단어의 사상적 내용은 꽃간파 시인의 대부분의 작품과 비슷하다. 저자가 따로 기탁할 수도 있지만, 개인의 원한도 아닐 뿐이다. 이것들은 별로 가치가 없다. 그러나 그 섬세하고 완곡하며 간결하고 생동감 있는 묘사수법은 우리가 참고할 만하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