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높은 점수로 태극권의 무술 체험을 구하다! !

첸 태극권 연습 단계 및 방법-첸 zhenglei

(a) 숙련 된 루틴 명확한 자세?

이른바' 일상' 이란 태극권의 전체 틀을 가리킨다. 자세란 각 랙의 동작 구조

를 의미합니다

。 초학할 때 주로 일상 숙련에 중점을 두었고, 방위가 정확하다. 동시에 자세의 규범에 적절하게 주의를 기울이다. 잠시 후

시간 연습 후, 루틴이 이미 숙련되었으므로, 이때 반드시 자세의 정확성에 초점을 맞춰야 내기를 생성할 수 있다.

헬스 및 공격상의 효과를 발휘하다. 현재 두 가지 방면으로 나누어 이 단계의 연습 방법과 주의사항을 이야기하다.

1. 이동 아파트 정적 내, 정적 아파트 이동 중. 진씨 태급권 연습은 사상적으로 조용함을 유지하고 모든 것을 배제해야 한다

안팎의 간섭. 그래야만 내기를 수렴하고 북돋움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주먹론' 은 "영근기를 안정시키다

정신을 차리다. " 이른바 양근의' 뿌리' 는 근본이다. 바로 신장이다. 한약은 "신장은 선천적

뿌리',' 내장원음원양' 은 인체의 생명활동의 원동력이다. "정적으로 뿌리를 기르다" 는 말은

의식이 깨끗한 조건 하에서만 신장기의 왕성함과 소장품을 도울 수 있어 오장건운, 내기가 충만하고, 신이 길러야 하고, 동작이 건장하다.

2. 몸법에 주의하세요. 태극권을 처음 연습할 때, 너무 높은 것을 요구해서는 안 되고, 너무 서두르면 안 된다. 초학 글씨처럼

할 수 있다

수평, 수직, 점, 후크 등의 스트로크로 쓰면 정사각형으로 조합하면 된다. 초급 복싱 연습, 신체법상

만 요구하다

머리는 자연히 단정하고, 몸을 똑바로 세우고, 편파적이지 않다. 걸음걸이에 활보, 허보, 걸음걸이,

만 잘 할 수 있다면

발걸음을 거두고, 방위를 알면 된다. 어깨받이 팔꿈치, 횡기 가슴 메우기, 전화

와 같은 불가피한 결점은 피할 수 없다.

숨쉬기, 손발떨림 등의 현상은 깊이 따져서는 안 된다. 그러나 운행 방향, 각도, 순서는 절대적으로 정확해야 하며 자세가 부드럽고 대범하게 따라야 한다.

매일 10 회 정도 꾸준히 연습하면 두 달 만에 일상을 익힐 수 있다. 이때 동작 요구 사항을 더 고려해야 합니다.

처음부터 발끝까지, 일거수일투족으로 시정하다. 동작 속도에서 가능한 한 느리게 하여 사고 동작

을 가늠하는 데 도움이 된다

옳은지 아닌지를 알 수 있습니다. 하루에 10 번 주먹을 견지하고 한 번 더 연습하면 이 단계를 통해 2 단계로 들어갈 수 있다.

(b) 신체 방법 조정

이른바' 신체법' 이란 권투를 연습할 때 온몸의 각 부위에 대한 요구 원칙을 가리킨다. 몸놀림을 조정하려면 먼저

를 해야 한다

긴장을 풀고 공을 들이다. 뼈를 느슨하게 하기 위해 힘줄을 뻗어 뼈를 뽑고,' 금강탬핑',' 손을 가리고 주먹을 가리는 것',' 발을 휘두르는 것' 등과 같은 동작을 선택적으로 연습할 수 있지만, 되도록 긴장을 풀고 졸력을 쓰지 않도록 해야 한다.

이 단계 연습의 주요 문제점은 입신 부정, 횡기 가슴 채우기, 어깨와 팔꿈치 따기 등이다. 이런

결점의 주된 원인은 두 가지이다: 하나는' 릴랙스' 라는 의미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다는 것이다. 두 번째는 다리의 지지력이

가 아니라는 것이다

발, 긴장을 풀기 어렵다. 주먹론은 "몸은 반드시 단정을 근본으로 삼아야 한다" 고 말했다. 온몸의 자연을 묘하게 하다. " 즉

입니다

올가미식 연습을 할 때, 신체법상 입신정위를 근본으로 삼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건강명언) 말하는' 단정함' 도 두 가지

가 있다

의미: 하나는 몸통 사지와 머리의 위치, 즉 몸이 편파적이라는 뜻이다. 다른 하나는 몸

입니다

비스듬히 기울어진 경우 상대 균형을 유지합니다 (예: 걸음을 뗄 때의 위-아래 동작). 이른바' 릴랙스' 는

이다

다리의 지탱 아래 온몸의 각 부가 자연스럽게 조화롭게 파나소닉, 기가 가라앉았다고 한다. 초학할 때 이런 질문들 때문에

문제는 이해와 주의가 없고 공력이 얕기 때문에 불가피하게 이런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를 통해

연습 복싱 횟수를 늘리고 몸을 낮추는 방법을 늘리고 운동량을 늘리고 한쪽 다리나 두 다리 스쿼트 운동과 역주

를 한다.

공을 들여 상술한 결점을 극복하다. 동시에 가랑이, 무릎 구부리기, 둥근 가랑이에 주의하여 입신정위를 유지하다. 다리 힘에 따라

양적 증가, 몸법의 이완은 가슴, 등, 옆구리, 옆구리를 자연스럽게 가라앉히고, 체내의 기체가 오르내리고, 호흡이 자연스럽고, 폐활량이 높아지면 그 결점이 해소된다.

이 단계의 연습은 3 ~ 4 개월이 걸린다. 그 때 몸법이 조정되고 자세가 기본적으로 올바르며 연습의 질이 향상됨에 따라 내기 활동감이 느껴졌다.

(c) 경락을 소통시켜 내기를 유발한다

경락은 온몸에 퍼져 있고, 내련장부, 외계근표, 인체의 상하 표계와 소통하는 것은 기체와

를 조절하는 것이다

내기 운행의 통로. "가스" 는 인체의 생명활동을 구성하고 유지하는 미세한 물질로, 매우 작다

물질적 입자로, 직관적으로 알아차리기 어렵고, 인간의 감각 기관을 통해서만 사물의 다양한 변화에 따라

그것의 존재를 구현하다. 인체의 기운은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측면이 있는데, 하나는 선천적인 부모의 정기에 타고난 것이다.

둘째, 식이물화생의 물곡의 정기와 사람의 체내에 존재하는 정기가 비장, 폐, 신장 3

더러운 생리 기능 복합작용이 생겨나다. 주먹론' 은 "화난 자, 태어난 자, 경전, 화난 길,

통하지 않으면 화가 나지 않는다. 또 "내 자신의 원기로 내 몸을 운행한다", "기운형으로

단숨에 관통하다. " 가스를 설명하는 것은 그 자체의 고유한 원원 물질로 경락이 막힘이 없는 상황에서만 움직이고 북돋워 단숨에 관통하여 방병 헬스와 격격 효과를 낼 수 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몸조절 방법, 전신이완' 단계 후반에 체내에는 이미 내기유동감

이 있었다

수면, 권투 연습도 흥미가 있다.

하지만 이 느낌은 파도처럼 기복이 있고, 때로는 없고, 시시각각 나타난다. 1

한동안, 심지어는 전혀 없을 것이다. 이것은 경락의 공기가 원활하지 않고, 기체의 운행이 불리하며, 내기가

를 유도한다.

부실한 까닭. 따라서, 이 단계에서, 이 단계에서

는 뇌 의식의 지휘 아래

를 유도하는 것에 중점을 두어야 한다.

의운형으로 내기가 계속 관통되게 하다. 불편한 점이 있다면, 스스로 신체법을 조정해 득력을 기준으로

。 연습 속도는 느리면 안 되고 빠르면 안 된다. 일거수일투족은 정력에 집중해야 하고, 활발하고 정체되지 않아야 한다. 외형은 가능한 내의와 잘 어울린다

식견이 일치하다. 이렇게 좀 더 연습하면 내기가 자연스럽게 잘 통하고 경직력이 약해질 수 있다.

천천히 극복하고, 차츰차츰 온몸을 따라다니며, 끊임없이 이어지고, 내기가 권세의 요구에 따라 규칙적인 드럼을 만들어 단숨에 관통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d) 고리처럼 모양의 결합이 터무니없는가?

이른바' 모양' 이란 형체, 즉 주먹 동작의 외적 표현이다. "가스" 는 내기를 가리킨다. 의학

에서

각도에서' 모양' 과' 기' 는 통일되어 있고, 상호 의존적이며, 서로 쓸모가 있다. 주먹론' 은 다음과 같이 말한다:

"마음으로 행세하고, 침착하고, 뼈에 사무칠 수 있다." 또 "가스로 몸을 수송하고, 명령을 따르라" 고 말했다

모든 움직임을 요구하며, 숨을 내쉬고, 기운으로 몸을 움직이고, 자연에 순응하고, 외형을 재촉해야 한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통과

과형기 결합의 반복적인 연습은 내기가 반복될 수 있게 한다. 예를 들면 고리가 무리하게 체내에서 운행하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열심히 해,

몸 전체가 일치하고, 안팎이 하나가 되고, 외형이 내기의 재촉하에, 움직이면 온몸이 움직이고, 조용해지면 온몸이 전부

정적, 정적 및 동적 개방, 이륙 및 착륙 회전, 모든 자연. 연습 도중 몸과 손, 안팎 모

한 부위가 조화되지 않으면 어떤 부위가 갈등을 일으키면 내기의 관통에 영향을 주어 의기와

를 하게 된다

형체가 결합하기 어렵다. 동작 실행 속도, 몸법 위치 각도 파악이 부족해

그 중에서도, 일상 랙 연습에서는 몸이 느리고, 손이 빠르며, 눈이 어지럽지 않고, 안

가 된다.

솜씨 일가를 할 수 있고, 동작이 조화롭다. 잠언 구름: "손이 몸에 닿지 않으면 적을 치는 것이 좋지 않습니다. 손이 몸에 이르러 적을 쳐부수는 것은 풀을 꺾는 것과 같다. ". 형기 결합, 팔다리 순응의 중요성을 설명하다.

이 단계의 연습은 마음과 형체 자세의 결합, 즉 심지, 의식, 기대,

에 집중해야 한다

모양을 만들어 내기를 단숨에 관통시키다. 동시에 어느 부의 개폐는 전신의 전체 개폐의 이국

이라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부의 표현, 전신의 전반적인 결점도 국부적으로 반응할 수 있다. 따라서 로컬 포즈를 조정할 때

반드시 전반적인 조정에 주의를 기울여 의기투합에 도달해야 한다. 이 단계의 구체적인 표현은 피부가 부풀어 오르고 손가락이 저리고 발뒤꿈치가 무겁고 단전이 무거워지는 느낌이다.

(5) 온몸이 안팎과 일치합니까?

"온몸이 따라다니고 안팎이 도착하는 것" 이라는 뜻은 전신이 완전한 운동 체계를 형성한다는 뜻이다. 진장흥은

에 있다

"10 대 요론" 구름: "태급 권투자, 천변만화, 힘없는 기세, 기세는 그리 크지 않지만, 힘은

에 귀속된다

。 카디프 소위 사람, 정상에서 발, 내장 뼈, 피부 피부 피부 피부, 사지 백해, 연결 및

한 사람을 위해, 깨져도 열리지 않고, 부딪쳐도 흩어지지 않는다. 위, 아래, 아래, 아래, 위, 위, 아래, 아래, 아래, 아래, 아래, 아래, 아래, 아래

위아래, 중부는 응당, 중부는 움직이고 위아래, 안팎은 서로 연결되어, 앞뒤 상, 이른바 일관하는

그 사람, 그 스리랑카 는 오늘 밤 이라고! 이 논술은 전신이 함께 있고, 안팎이 일치하며, 단숨에 관통하는 전체적인 표현을 구체적으로 천명하였다.

온몸 안팎이 한결같은 이 단계에서 내기가 이미 관통되었지만 매우 약하다. 권투를 연습할 때

를 조금만 주의하지 않는다

의미나 운동이 부적절하면 (예: 피로나 정신이 좋지 않은 경우) 내기의 관통과 운행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전

몸, 손, 내부, 외부와 같은 단계에서 갈등이 생기면 몸가짐을 조절하는 방법으로 해결할 수 있어 자세

따라오고 내기가 관통하다. 이 단계에서는 몸을 조절하는 방법으로 해결할 수 없다. 이 단계,

온몸을 따라다니도록 요구하고, 내기독촉 외형을 요구하다. 화가 나지 않아 외형이 적적하게 움직이지 않는다. 가스가 도착하면 모양이 가스와 함께

움직이다. 마음으로 행세를 하고, 기운으로 몸을 움직이다. 각 트릭 각 잠재력, 댄 티안 가스 시작, 내부 오장 백해, 문외한근

피부 털끝, 온몸을 운행하고 단전으로 돌아가, 왕래를 감아, 자업자득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동작은 얽힌 힘을 핵심으로 한다,

내기를 통조로 하여 완전한 운동 체계를 형성하다. "얽힌 힘" 은 신장에서 유래, 단전에서 시작,

온몸에 퍼져 있고, 곳곳에 있고, 항상 그렇지 않고, 네 몸 안에 넘쳐, 백해 사이에 스며들어, 네 끝

에 이른다.

아홉 가지 요령을 터득하고, 내기가 무궁무진하여, 내심이 뼈에 사무치게 되었다. 스트레칭, 기혈순환, 소화 음식, 주병 연년, 모두 실크 내신의 효능을 감는다. "얽힌 실크 힘" 은 첸 태극권의 본질입니다.

이 기간 동안 매일 연습식 루틴을 고수하는 것 외에 연습으로 손을 밀어서 접착을 느낄 수 있다

따라, 압착하는 힘별, 권세 운동의 옳고 그름을 바로잡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권세, 권세, 권세, 권세, 권세) 매일 몇 번 더 연습할 수 있습니다.

지구력과 폭발력을 향상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칼과 칼봉 등의 기구를 연습하여 손과 눈의 몸짓의 조화를 검사하다.

부터

권투를 연습할 때, 생각하지 않고, 의구심을 범하지 않고, 예기치 않게, 안팎이 일치하고, 온몸이 뒤따르는 정도를 할 수 있게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태극권의 요구와 운동 법칙을 완전히 파악하다.

이 단계 연습을 통해, 이미 스스로 시정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 선생님의 지도로부터 벗어나 굽지 않고

길. 계속 깊이 연구하면 점차 오묘한 경지로 들어갈 수 있다.

첸 신화 (Chen Xin) 는 "이치가 불분명하다, 연명사; 길

불분명, 좋은 친구 방문; 도리는 길이 분명하지만, 여전히 실패하고, 하루 종일 하는 공을 더하고, 그 이상, 오랜 시간이 지나서야 도착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VI) 내부 가스를 풍부하게하기 위해 견고한 기초를 가지고 있습니까?

이른바' 견고한 기초, 내기를 풍성하게 한다' 는 것은 이전 단계를 기초로

를 한 단계 더 묶는 것을 의미한다

내기의 충실함과 포만함을 촉진하기 위해 접시를 안정시키다. 주먹론' 구름: "근본적으로 견고하고 가지와 잎이 영광스럽다." 배그

뿌리는 가지와 잎이 무성하고, 그 근원을 윤택하면 맥이 길어진다. " 권투를 연습하는 것이 베이컨 윤원의 방법이다. 여기

가리키는 "뿌리" 는 뿌리의 의미, 즉 하판을 가지고 있다. 권투 이론 "구름:" 다음 접시는 견고하고 상지는

자연 경령. " "하판" 이란 몸의 하반부 "다리" 를 가리키며 "다리의 가지

버팀목은 바이페드를 기초로 하며, 가랑이가 힘차게 둥글고 자연스럽고 차분합니다. 또 다른 하나는 조수 "근본" 이 원기를 의미한다고 말한다. 위안

가스 저장고는 신장에 있고, 신장기발은 정력이 왕성하다. 바로' 근본적 고체' 이다. 소위 "소스 실행", 소스는 근본 원인,

바로 본원이다. 원기는 제기의 본본으로, 신장이 단전에서 통하고, 타고난, 일명 선천적인 본으로,

오장육부의 뿌리. 신장장원음원양, 원음은 오장 () 의 음음 () 을 기르고, 원양은 오장 () 의 양 () 을 기르고, 몸 () 은

태양은 온기와 음양을 키울 수 있기 때문에 생기가 왕성하고, 오히려 신장기를 도우며 단전을 가득 채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렇게 서로 이득이 되고, 주순환이 반복되어 근본이 견고하고, 원류가 윤택하게 된다.

위 몇 단계를 거쳐 권투를 연습할 때 온몸이 이미 완전한 운동 체계를 형성하였다. 하지만 호흡에 맞춰

적절하고 자연스럽고 섬세해서는 안 된다. 1 ~ 4 단계에서는 동작 자세의 경직과 부조화로 인해 내기

외형이 결합되지 않아 동작과 호흡을 요구하는 것은 할 수 없다. 5 단계에 이르면, 온몸이 따라다니지만,

안팎의 결합은 일치하지만 동작이 빨라지거나, 급변하거나, 속도가 느리면 동작과 호흡이 잘 맞지 않는다.

합치다. 이 단계에서 연습할 때 복싱 훈련의 질이 향상됨에 따라 동작과 호흡이 밀접하게 맞아야 한다.

특히 이 단계의 복식 호흡 형식은 의학상의 복식 호흡과는 정반대로

를 해야 한다는 점을 지적해야 한다

역식 호흡. 정상적인 생리조건에서 사람들의 호흡방식과 과정은 폐, 흉막, 옆구리

로 이뤄진다

내부 및 외부 근육, 격근 등이 완성에 참여합니다. 주로 흉부 호흡을 위주로 하고 복근에서

를 맞추고 있습니다

하필하다. 흉곽장기병변시 흉부호흡이 제한되면 대체적으로 복식 호흡

을 하게 된다

강화 강화. 이 복식 호흡의 운동은 숨을 들이마실 때 횡격막이 수축하고, 복강 장기가 아래로 내려가고, 복부

내부 압력이 증가하고 복부가 바깥쪽으로 돌출됩니다. 숨을 내쉬면 횡격막이 완화되고, 복강 장기가 위로 올라가고, 복벽이 수렴한다.

태극권의' 복식 역호흡' 은 상술한 상황과 정반대이다. 숨을 들이마실 때, 아랫배 내접,

횡격막 상승, 단전의 가스는 아랫배에서 올라가고, 위는 자연스럽게 융기되고, 흉곽은 자연스럽게 확장되고, 폐활량은 증가한다.

숨을 내쉬면 아랫배가 튀어나오고, 횡격근이 떨어지고, 내기가 단전으로 가라앉고, 위와 흉곽이 자연스럽게 가라앉는다. 허리 때문에

신장회전, 기침단전과 단전 내전이 일치한다. 힘을 낼 때 호흡하는 호흡은 짧은 호흡으로 완성된다.

호흡이 일치한 후에, 정상적인 일상 연습 외에 약간의 보조공을 더 연습해야 한다. 예: 연습소

말뚝, 대마보, 활보, 정보를 사용해도 되고, 주먹 연습 전후에 20 분 동안 버티고, 견고한 말뚝 걸음걸이를 연습하고,

를 호출한다.

숨을 들이마시고, 힘과 지구력을 발전시키다. 장대를 떨고 뒷꼬리 직경 6-8cm, 길이 3m 의 백랍

나무 막대기, 매일 가로막고, 들고, 찌르는 방법으로 100 번 떨다. 또한 주먹 안의 단세 발력을 따로 뽑아 기초 견고함, 내기 충만 상황에서의 저축력을 늘려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자신감명언)

(7) 촉각이 예민하여 이미 서로를 알고 있는가?

이 단계는 주로 전신공영, 신체 피부감각의 민감성, 즉 정보전 수락

을 연습하는 것이다

행동을 취하는 호응 반사. 태극권을 연습하는 사람은 쿵푸가 깊어짐에 따라 이 스트레스가 반사되었다

번개와 같은 정보 전달과 천둥과 같은 스트레스 반사가 이루어질 때까지 그 과정도 강화된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인체의 반사 활동

기본은 반사호라고 불리며 수용기, 수신 신경, 신경 중추, 발신

의 다섯 가지 기본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경과 이펙터. 간단히 말해서, 반사 과정의 진행은 일정한 자극이 일정한 수용기에 의해

되는 것이다

수용, 수용기가 흥분하고, 흥분은 신경충동적인 방식으로 신경에 전달되어 신경중추로 전달된다.

신경 중추의 분석을 통해 종합활동을 하면 흥분된다. 흥분은 또 특정 발신 신경 도착 효과

를 거친다

장치. 이 단계는 주로 이 반사 과정을 강화하는 연습을 하는 것이다. 이런 쿵푸를 잘 연습하려면

를 충실히 해야 한다

내기가 중류기둥을 만들어 내기가 단전을 가득 채우고 온몸을 관통하고, 내장부 경락에, 피부 밀리

머리, 온몸의 각 부분이 충전과 같이 촉각이 매우 예민하다. 격투할 때만 할 수 있다: "급급하면 급하고, 완만하면 완만하다." "그는 미동, 이미 먼저 움직였고, 뒤이어 먼저 왔다."

이 단계에서는 여전히 앞 단락에서 루틴과 보조공을 연습해야 하며, 항상 추수경기를 연습해야 한다. 실제로

듣기, 정신, 온몸의 힘을 단련하다. 권투를 연습할 때, 공로는 내수해야 하고, 기행은 바깥의 표현

얽힌 외형 동작도 경내접과 축소입니다. 즉, 큰 동그라미에서 중간 동그라미까지 연습하는 방법이다. 주먹

선반 연습은 느리고 부드럽고 부드럽게 펴야 한다.

첸 푸원 (Chen Fuyuan) 은 "학습은 느리고, 느린 것은 치매가 아니며, 배우는 것은

빨리 후, 빨리 혼란 할 수 없다; 빠른 뒤 회복은 부드러움을 위한 것이고, 부드러운 바깥은 강함을 위한 것이며, 강유와 구제를 위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

이 연습은 "빠른 후 느린" 단계입니다. 오래 쌓으면 산처럼 고요할 수 있고, 번개처럼 급할 수 있다

。 양궁처럼 천천히 활줄을 당겨 보름달을 열고, 힘을 모아 활등을 모으고, 송활현을 풀고, 화살이 질주하고, 위력이 크며, 그 속도는 비할 데 없다.

이 단계 후반에 할 수 있다: 눈빛은 쥐를 잡는 고양이와 같고, 동작은 이 독수리를 날고, 체형은 경쾌하고, 의식 반응과 가죽 팔다리는 촉각이 매우 예민하며, 운동은 무심코 생겨나고, 영감은 무의식적으로 태어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스포츠명언)

(8) 득세한 득세자가 이미 사람을 따랐는가?

"득기" 는 가장 적절한 시기를 이용하는 것이다. 득세' 는 이미 남에게 등을 돌리는 형세이다. \ "집 은 이미

사람' 이라는 말은 자신을 버리고 다른 사람에게 복종하고, 순순히 해결하고, 저항할 수 없다는 뜻이다. 상대방이 나를 통제한다

손 (끝 축제), 나는 팔꿈치 어깨로 해결한다. 팔꿈치 어깨를 잡고, 나는 가슴과 허리로 해결한다. 가슴 허리 잡아, 나

가랑이 힘과 팔로 화해하다. 진신은' 단채찍' 한 세력에서 "시작과 끝, 끝

첫 번째 맥락이 통하고, 중간에 일격으로 앞뒤가 움직이고, 상하 사방이 활처럼 채워져 있다. 있습니다. \ "몸 모양

따라서, 저장 머리 상전이, 집에서 이미 사람, 순순히 화해했다. 이른바' 힘으로 사람을 때리다' 또는' 4 ~ 2 파운드',

지렛대, 풀리, 원심력, 구심력, 마찰 등의 역학 원리를 이용하여 상대의 힘을 상대의 몸에 더하고 나의 작은 힘으로 상대를 쓰러뜨리는 것이다.

이 단계는 중간 서클에서 작은 서클까지 진행됩니다. 주먹론' 구름: "권투를 잘하려면, 동그라미가 작지 않으면."

이 단계에서 연습할 때 외형은 가볍고 자연스럽고 대범하게 해야 한다. 내심은 구름처럼 흐르는 물처럼 이어지지 않는다.

부러지다. 응용할 때 힘이 내부에서 바뀌니, 보통 사람들은 보기 어렵다. 이러한 내력은 체내에서의 표현인데, 마치 한 줄기의 열

과 같다.

단전에서 흘러나오고, 의식의 유도에 따라 뿌리에서 끝까지 흘러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안팎으로 끊임없이 온몸을 뒤덮고 있다.

시시각각 피부가 부풀어 오르고, 손가락이 저리고, 발뒤꿈치가 무거워지고, 주먹이 걸려 있고, 단전이 무거워지고, 방광이 뜨거워지는 느낌이 든다. 적에 대하여 기득권을 얻었을 때, 이미 사람에서 왔기 때문에, 사람을 기준으로 하여, 보이지 않는 것이 묘하다. (서양속담, 원수속담)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수명언)

(IX) 화약처럼 즉시 발신합니까?

"몸은 화약 같고, 일거수일투족" 은 내기가 충만한 단계에서의 공격의 형식이다. 이 단락은 태극권

입니다

의 기본 성공 단계, 쿵푸는 이미 기본적으로 강유상제에 이르렀고, 온몸의 피부는 내기가 충만하여 이미 강한 반발력을 가지고 있다. 상대방의 힘이 내 몸을 더하기만 하면 화약이 불을 보는 것처럼 타올랐다.

이 쿵푸에 이르자 주봉 안팎은 이미 혼원일체가 되었다. 마치 태극과 같다.

이 충전에서 너무

극권 안에는 순두툼한 진기를 기초로 하고, 왕성한 기능기를 동력으로 하고, 12 경락 연계 내

가 있다

또한, 의기양양한 작용으로, 모든 현장의 힘이 자신에게 더해지지 않도록 한다. 이것을 혼동해서는 안 된다

동그란 태극 전체가 조금도 파괴되지 않고 오히려 태극 내기의 무한한 위력으로 강력한 반등을 일으켰다

역할, 공격자가 반대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이것은 마치 공기가 가득한 공을 치러 가는 것처럼 힘이 커질수록

그것은 높이 뛴다. 다른 하나는 태극이 동그란 구형의 매끄러운 작용으로, 외력이 몸에 닿으면

회전하는 공처럼 그것을 허사로 끌어들일 것이다. 진발과가 베이징에서 권투를 가르칠 때 제자들이 잇달아 전설을 했다.

진 선생님의 등에는 석궁이 있다. 어느 날, 커뮤니케이 터들은 몇 가지 호기심

제자는 흔쾌히 말했다. "자, 너희들은 한번 만지면 알 수 있다." 면벽에 서서 두 명의 건장한 제자를 내세우다

동생, 각각 등을 누르고' 하' 소리만 듣고 두 사람을 2 미터 이상 보냈다. 발과는 우뚝 솟아 있다

서서, 발걸음은 조금도 움직이지 않았다. 이어 제자들에게 그에게 부딪히라고 했다. 그를 전혀 부딪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반대로

그는 두 발이 움직이지 않은 상태에서 제자들을 3 미터 이상 보냈다. 이것은 태극 내기가 충만하면 "어디서 맞았는지, 나도 현현과 현현함을 알 수 없다" 는 것을 보여준다.

이 단계에서 연습할 때 적당한 운동량을 유지하는 것 외에 주로 원원을 양성하는 것을 위주로 한다. 진신은

라고 말했다.

: 마음은 한 몸의 주이고, 신장은 생명의 근원이며, 반드시 마음과 과욕을 맑게 하고, 그 근본을 배양하며, 상처를 입히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루트

본고는 가지와 잎이 영광스러우니, 만사가 할 수 있고, 스는 가장 중요한 것이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이른바' 청심과 과욕',' 근본을 배양하라',

"무사손상" 등은 모두 이 단계에서 더욱 주의해야 한다는 것을 설명한다: 심경, 신안, 정결. 오직 그

만 배양할 수 있다

부족하니, 여유가 있으면 안 된다. "옛 순진한 이론을 묻다" 고 말했다. "고요하고 허무하며, 진기가 그것에서 나온다. 정신 내에서 병안은 여태까지. 한가하고 소욕으로 마음이 편해도 두려워하지 않는다 ... "

(10) 변화무쌍한 귀신은 예측할 수 없는가?

변화무측하고 신귀신은 예측할 수 없다' 는 것은 권술이 이미 난로불 조청에 도달하여 최고조에 달하는 경지를 묘사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배송

동적 변화와 공격 표현은 보기 어렵고 예측하기 어렵다. 현오해박함이 모두 그 안에 있다. 사람은 나를 모르고, 나는 혼자 사람을 안다.

이 단계에 이르러 쿵푸는 이미 성숙하고, 넋을 잃고, 오묘하고, 손을 들어 발을 들여놓으면 모두 음양평

이 될 수 있다

균형, 팔면 지지; 내기가 이미 피부 밖, 털끝 사이, 외력이 가죽사지에 닿지 않았지만, 털끝

즉 감각이 있고, 즉시 힘을 발휘하여 위력이 무궁무진하다.

진신에는 시 짱 구름이 있다. "신무무, 용모 황황, 가스

혼락, 가상 영구일심, 만상장오윤, 적막하게 움직이지 않는 ruoyu 사람, 음양이 이 몸에 결합되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그의 사방팔방 사람들이 접근하기 어렵더라도, 그 용감한 사람이 갑자기 침입하여, 기울어진 사람이 쓰러지고, 떨어지는 사람이 넘어져서 예측할 수 없는

하나님, 그리고 더, 가기 어렵고, 들어가기가 어렵습니다. 둥근 석두 위에 서서 불안정하게 서 있는 것처럼, 정말 험준하고, 후회는 운운을 피할 수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어찌 다른 법문이 있겠는가. 쿵푸만 순수하면 된다. 일개일합으로, 한 획으로 천인군을 휩쓸었다.

출처: 중국 태극포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