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직업 분석
불춤과 얼린 두 직업은 모두 수출위치이고 좋은 원격능력을 갖추고 있지만, 두 가지 표현은
와 다르다.1, 얼음 정신
빙령, 통제와 수출 위주의 직업, 개인은 일정한 보조 특성을 겸비하고 있다.
작전 단계에서 빙령은 자신의 다양한 빙계능력을 통해 목표에 대해 다양한 제한을 가할 수 있으며, 느린 냉동 등의 통제 효과에 맞춰 목표에 일정한 조작과 위치가 없다면, 정말 빙령에 의해 죽을 때까지 쉽게 놀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마찬가지로 이는 프로가 PK 경기 단계에서 매우 우수한 출력량을 낼 수 있다는 것을 예고하고 있다. 결국, 빙령 직업은 수출량이 최고는 아닐지 모르지만, 통제를 통해 폭발하는 직업보다 더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물론 직업의 단점은 바삭해서 게이머가 상당한 조작과 기교의식을 가져야 한다는 것이다.
2, 불춤
빙령과 본질적인 차이가 있는데, 불춤은 불 원소에 특정되어 있다. 그리고 우리는 불 원소가 극단적인 수출과 상해를 나타낸다는 것을 알고 있다.
작전 단계에서 화무는 대응 범위와 수확량을 쉽게 칠 수 있고, 연대전과 브러시 단계에서 눈에 띄는 폭발을 할 수 있는 표준 폭력당이다. 물론, 그 출력량은 빙령보다 높지만, 균형으로 볼 때, 불춤은 통제 방면에서 강세가 없다. 즉, 이 직업은 연대전에 더 적합하고, 경기장에서의 성과는 비교적 일반적이다.
둘째, 직업 추천
앞서 살펴본 바와 같이, 우리는 빙령과 불춤의 차이점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플레이어는 어떤 직업을 선택하는 것이 더 좋을까요? 여기 제안:
플레이어가 PK 경기 노선을 택한다면 우선 빙령을 추천한다. 결국 개인의 통제가 거기에 놓여 있어 전반적인 내결함률이 높아 적에게 직접 죽임을 당하기 쉽지 않기 때문이다. 반대로, 플레이어가 순수한 출력을 하고 매커니즘의 타격감을 얻고자 한다면, 불춤을 선택해서 사본과 군전에서 모두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물론, 이것들은 단지 개인적인 관점일 뿐이며, 구체적인 친구들은 필요에 따라 구성을 선택할 수 있다.
왕의 마음 2 클릭 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