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커'는 일반적으로 고대 중국 봉건 사회에서 부유한 가문이나 정부에 고용된 하인이나 추종자를 지칭합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서예, 음악, 무술 등과 같은 특정 문화적 자질과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소유자가 자신의 생활 및 오락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사용하며 일부 가족 문제 직책을 맡을 수도 있습니다.
멘케는 봉건 사회에서 만들어진 특수 집단이다. 봉건사회의 심각한 계급차별로 인해 계층간 지위, 권력, 자원분배의 차이가 뚜렷했기 때문에 부유한 가문과 정부는 스스로 다양한 서비스와 보장을 제공해야 하는 경우가 많았다. 이러한 서비스와 보증을 제공하는 고객은 상위 계층으로 이동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며, 어떤 경우에는 호스트로부터 인정받고 홍보될 수 있습니다.
손님은 가족, 종, 좌우 종, 추종자 등 여러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가족 구성원은 주인 집의 친척을 말합니다. 종은 주인이 고용한 종이며, 좌우에는 주인을 섬기는 상급 종이 있고, 종은 집안일과 허드렛일을 주로 담당하는 하급 종이다.
봉건 사회 외에도 일부 문학 작품이나 역사 전설에도 가신 개념이 등장한다. 예를 들어, "붉은 저택의 꿈"에서 Jia Baoyu의 가족은 많은 가신을 고용하는데, 그중 가장 눈에 띄는 사람은 Xi Ren, Zhi Zhi 등이며 소유자의 일상 생활을 책임지는 것 외에도 가족을 관리해야 합니다. 주인을 위한 일. "Water Margin"에서 Liangshanbo의 순교자들은 종종 스스로를 "menke"라고 부르며 각계 각층의 영웅들에 대한 존경심과 충성심을 보여줍니다.
사회의 변화에 따라 봉사 활동에 종사하는 '멘커'라는 직업은 점차 쇠퇴하고 있지만, '멘커'라는 단어는 여전히 중국어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풍부한 문화적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현대 한자에서 "men"과 "ke"라는 두 글자는 각각 출입구와 여행자를 의미하며 도어맨, 컨시어지, 호텔 객실 등 서비스 및 리셉션과 관련된 여러 단어로 결합될 수 있습니다.
식객의 유래
식객의 유래는 고대 중국 봉건사회까지 거슬러 올라간다. 이 사회에서 부유한 가문이나 권력을 가진 사람들은 자신의 삶과 오락, 업무를 섬길 사람이 필요합니다. "멘커"라는 개념은 고대 중국 봉건 사회의 산물이며, 역사의 발전과 사회 발전과 함께 "멘커"라는 직업은 점차 사라졌습니다. 그러나 현대 중국어에서는 '멘커'가 여전히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문화적 의미와 역사적 중요성을 갖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