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과 양 가십은 풍수를 본다
< /p>
와 마찬가지로 풍수의 좋고 나쁨을 팔괘로 보는 것, 즉 건조, 칸, 고건, 지진, 시, 거리, 곤, 환전이다. 건조는 북서쪽, 칸은 정북, 고공은 북동쪽, 진동은 정동, 순다는 동남, 거리는 정남, 곤은 남서쪽, 정서방을 나타낸다. 옛날 후인들은 또 팔괘를 오행으로 나누었다. 건금, 칸은 물, 고공은 흙, 진동은 나무, 순마는 나무, 이별은 불, 곤은 흙으로, 금은 금으로 나누었다. 또 팔괘를 남녀노소, 즉, 남자, 남자, 그 중 노인, 즉 아버지, 진동이 종자, 칸이 중성자, 건곤이 소자, 곤이 여자, 그 중 가장 나이가 많은 사람은 어머니, 순다가 장녀, 중녀, 처녀로 나뉜다. 가십을 음양, 즉 건조, 칸, 부르고뉴, 진동으로 나눕니다. 시, 거리, 쿤, 음험한, 그리고 남녀노소가 차지하는 방향에 따라 문에 따라 64 괘로 줄을 서서 길흉을 정한다. < /p>
< P > 풍수괘도 가십도는 복희가 만든 선천적인 가십 (약 7 천여 년 전) 에서 나온 것으로, 음낭과 양지의 조합으로 천지에서 가장 원시적인 8 가지 물질을 설명한다. 후세 도교는 복희를 신으로 모셨다. 모레 가십은 주문왕에서 나왔는데, 그 후천적인 가십은 복희의 선천적인 가십 위치와는 다를 뿐이다. 그 의미는 변하지 않는다. 공자가 유가를 창설할 때까지 주문왕의 이경을 유교 고전 (즉 유교 교과서) 으로 수록하였다. 한나라 때 도가는 이경의 음양, 가십, 오행 등에서 무수한 술수를 만들었다. 주역' 에 사용된 8 가지 기본 도형, 일명 가십,'-'와'-'기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름은 다음과 같습니다: 건조 (qibai n) 건조 천괘상: 건조 순양괘 위 건조; 간괘가 강건하고 강건하며 자강불식하다. 마른 여섯 위안 모두 흑자 방울, 그래서 비료 정원, 원만함, 정자통, 성공, 중대함. 그러나 금방 많이 접어서 안일한 형상을 포함하고 있다. 인물은 상급자, 지도자, 관직, 법 집행자, 부유하고 부귀한 사람, 운전자로 표기된다. 쿤 (k) 쿤이 지괘상: 상곤하곤 순음괘; Kungua 명나라 부드러운, 정통 현생; 만물을 후재하고, 운행이 쉬지 않고 전진하고, 무한하며, 매끄러운 모습이 있다. 곤육은 모두 허무하고, 깨진 이미지, 명암, 액자, 정지, 여행 안 가고, 행인은 돌아오지 않는다. 인물은 소인을 나타낸다. 지진 (zh ì n) 은 천둥 구아 이미지로 진동했다: 지진 8 순수한 구아; 진괘 중뢰가 겹치고, 서로 왕래하며, 진동하여 움직이기 시작했다. 진동, 충격 짹짹, 경각심, 재삼 생각하고, 움직이기 좋다. 공을 세우고 사업을 시작하니 명성이 크게 높아졌다. 숲, 숲. 팔순괘, 길순은 우여곡절이 있고, 간은 화를 잘 내고, 공황, 간병, 경련을 일으키고, 비위를 상하게 한다. 순다 (x-n) 는 풍괘상이다: 상장하팔순괘; 순괘는 "부드럽고 부드럽고, 앞바람이 뒷바람이 되살아나고, 끊임없이 따라다니며, 봄바람처럼 부드럽고, 바람에 따라 순조롭다" 고 말했다. 순순, 순종, 진입, 하복. 중순신령, 기공, 쌍상 쌍상이 잇닿아 장사를 하면 세 배의 이익을 얻을 수 있고, 머리카락이 적고 초목이 무성하다. 활발하고, 앉을 수 없고, 가만히 있을 수 없고, 일과 길비를 측정할 수 없다. 간담질환, 좌골신경통, 대퇴부 통증, 류머티즘 뇌졸중, 비위가 좋지 않다. 칸 (k n) 칸은 물괘상: 중칸팔순괘; 칸구아 는 두 칸 상 무게, 양 트랩 음중, 위험 트랩 의미, 위험 플러스 위험, 무거운 위험 어려움, 하늘 위험, 땅 위험 이다. 험양은 길을 잃고, 깊고 예측할 수 없고, 수로가 휘어지고, 인생 여정이 우여곡절이다. 절대 총명하고, "마음이 성실하고 행동이 유공하다." 화괘보다 모사는 원활할 수 있지만, 안에는 우여곡절이 있다. 신장, 비뇨기과 질환, 혈병, 부인과병, 시력 저하, 심장병. 불 구아 이미지에서 (lí) 멀리: 무거운 여덟 순수한 구아; 점괘를 떠나는 것은 밝은 빛과 현란함, 불성염상, 단결에 의존한다. 이산, 출발, 분리. 무릇 팔순괘는 서로 도움을 받지만, 또 동성상견성을 가지고 있다. 비화적이지만, 안에 충돌이 있어 일을 도모할 수 있지만 우여곡절, 눈병, 심장질환, 고혈압, 폐허증이 있다. 부르고뉴 (gé n) 부르고뉴 산괘상: 부르고뉴 팔순괘; 부르고뉴 산 밖에는 산이 있고, 산은 연결되어 있다. 움직이지 말고, 멈추고, 멈추고, 자제하고, 침착하고, 안정되고, 원하는 것을 멈추고, 무거운 짐을 짊어지다. 두 테이블, 두 침대가 연결되어 있고, 상하 점포, 침대, 책상 아래. 외출을 측정하면 나갈 수 없고, 행인은 돌아가지 않는다. 암, 여드름, 포자, 종양, 종기, 비위병, 신장병, 결석증.
택괘상 (du) 에 대하여: 상하 8 순괘; 점괘의 기쁨은 환희를 볼 수 있다. 기쁨은 사람을 비추고, 입이 위태로워지고, 좋은 말은 기쁘고, 늪지, 동굴, 폐혈, 벽을 무너뜨리고, 집을 부수고, 구덩이를 움푹 패이고, 도랑을 가로지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일이 뜻대로 되어 마음을 기쁘게 하다. 구병, 기관지질환, 폐병, 마면, 간담질환, 대통증, 혈광재해, 수술. 하늘, 땅, 레이, 바람, 물, 불, 산, 택팔의 자연현상을 상징하여 자연과 사회의 변화를 추측하다. 음과 양 두 세력의 상호 작용이 만물의 근원이라고 생각하는데, 건곤양괘는' 팔괘' 에서 특히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태극과 가십이 결합되어 태극팔괘도가 되었는데, 그것은 또 이후의 도교에 이용되었다. 도가 () 는 태극팔괘 () 가 신통이 광대하고, 읍이 사악함을 억제한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생각한다. < /p>
풍수가십도식상식 < /p>
1, 오행풍수팔괘도 < /p>
팔괘는 우리나라 고대의 상징적인 기호이다. "-"는 양, "-"는 음, "-"는 이런 기호 세 개로 8 가지 형식을 구성하는데, 이를 가십이라고 한다. 만물은 모두 음양의 구분이 있고, 일음과 일양의 양만이 조화되고, 만물이 조화를 이루기 때문에 우리는 풍수가 음양의 조화를 추구한다. < /p>
소위 오행이란 금, 나무, 물, 불, 흙이며, 점괘처럼, 이 몇 글자도 모두 자주 듣습니다. 이 몇 글자는 전통 기호이므로 너무 심각하게 보지 마세요. 이른바' 금' 은 금이 아니다.' 물' 도 컵에서 마시는 물과 같지 않다. 오행이 바로 5 가지 물질이라고 생각해서는 안 된다. < /p>
오행괘도 각 괘형은 일정한 것을 나타낸다. 그림의 부호는 시계 방향으로 내려온다: 쿤 (땅), 지진 (천둥), 거리 (불), 교환 (늪), 건조 (하늘), 시 (바람), 칸 (물),. 가십은 서로 어울리고 또 육십사괘를 받아 각종 자연현상과 인사현상을 상징한다. 위는 곤괘, 아래는 칸구아, 아래는' 지하에 물이 있고, 스승괘' 라고 부르고, 위는 칸구아, 아래는 곤괘,' 땅에는 물이 있다' 는 비괘라고 한다. < /p>
둘째, 오행팔괘도 < /p>
팔괘도를 어떻게 보는가
< P > 팔괘도는 선천적인 팔괘도이다 둘째, 후천문왕 팔괘도: 진동동대 서쪽, 남칸북, 순동남쿤 서남, 고건 동북간 서북. < /p>셋, 오행팔괘도는 어떻게 < /p>
팔괘도는' 선천적',' 후천적' 의 구분을 가지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선천적인 팔괘도는 몸이고, 모레 팔괘도는 쓰는 것이다. 천간, 지지, 오행생크 등의 구성은 모두 나중에 천팔괘도를 배경 참고로 삼는다. 선천적으로 팔괘도는 복희팔괘도라고도 불리며, 건곤으로 천지를 대표하여 중축 경선을 형성한다. 칸이 물과 불을 경계로 하여 가로축 위선으로 삼다. 상대 이괘 음양 () 은 반대 () 로, 서로 잘못된 점을 이룬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모레 팔괘도는 문왕 팔괘도라고도 하는데, 즉 진괘를 시작점으로 하여 정동에 올랐다. 시계 방향으로 순괘, 동남을 차례로 합니다. 점괘, 정남. 곤괘, 서남. 점괘, 정서. 간괘, 북서; 칸구아, 정북. 부르고뉴, 동북. 절기를 상징하면 춘분, 시는 입하, 거리는 하지로, 곤은 입추, 추분, 건조는 입동, 칸은 동지, 고공은 입춘으로 진동한다. < /p>
팔괘도를 이용해 양택풍수 < /p>
를 양택에 붙여 풍수를 보는 것은 음택풍수를 보는 것과 비슷하기도 하고 다른 곳도 있다. 같은 점은 나침반으로 양택의 좌향을 확립하고 가십과 그 24 산의 위치를 정하는 것이다. 그런 다음 외외 각 구아 자리의' 대응물' 의' 기세' 와' 대응물' 의 음양오행 속성과 각 구아 자리의 음양오행의 생자제화 상황을 대조한다. 길흉을 논하다. 논법은 음가와 같다. < /p>
와는 달리, 양택은 집 안의 각 구아 위치에 놓인 물체의 오행 속성과 각 구아 자리의 음양 오행의 생자제화 상황을 중점적으로 살펴본다. 전반적인 원칙은 태극을 세우고, 팔괘의 방위를 정하고, 각 점괘의 자리가' 모든 것을 다 쓰고, 최선을 다하고, 그 자리를 얻고, 사람이 얻은 것' 과' 하늘에 복종하고, 사람이 하늘에 순응한다' 는 것이다.
< /p>
주택안을 보면, 가족들이 각자 여러분' 인지, 즉 사람이 하늘에 순응하는지 아닌지를 알 수 있다. 예를 들어, 장남은 진괘위의 방에서 살아야 한다. 소녀는 점괘를 타는 방에 묵어야 한다. 집 안의 각 구아 자리가 "땅에 하늘에 복종한다" (물건이 그 자리를 얻는다). 각 구아 자리의' 대응물' 의 오행 속성과 구아 자리 오행 속성의 생크 관계에 따라 가족의 길흉을 판단한다. 예를 들어, 건조 구아 자리 주방 또는 화장실, 그의 아버지가 먼저 어머니, 또는 가족 경제가 부자가 아닌 경우, 큰 지출 을 깰 수 있습니다; 동방진위에는 큰 원시계 (또는 큰 거울) 등 오행금속 물체가 있어 가족 (특히 장남) 의 머리에 문제가 있거나 잠을 잘 못 잔다고 할 수 있다. 쿤구아 자리에는 큰 나무의 그림이 붙어 있는데, 어머니가 위병을 앓고 있거나 몸이 좋지 않은 등이 부러질 수 있다. < /p>
팔괘 명리 10 단계는 집 풍수 < /p>
가 집 앞문에 서 있는 것을 보고 < /p>
이웃의 위성 안테나, 거리의 전봇대, 교회 첨탑, 혹은 긴 길이 당신 집 대문을 마주하고 있습니다. 이것들은 모두 이른바' 암화살' 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만약' 암화살' 이 될 수 있는 것이 너의 집 대문을 마주하고 있다면, 이런 해로운 영향을 해소하기 위해서는 현관문 위에 거울로 대외적인 방식으로 가십경을 걸어야 한다. < /p>
2 단계는 각각 집 뒷문과 각 주요 창문에 서서 < /p>
를 밖을 내다보는 것과 같은 첫 번째 단계입니다. < /p>
3 단계 다시 한 번 당신 집 앞문에 서서 나침반으로 당신 집 ... GT; Gt; < /p>
음양팔괘는 풍수 낙태 소녀가 남의 집에 살 수 있는지 알아보는 것이 좋다. < /p>
는 음양사에게 눈에 띄지 않는 것이 좋다. B 가 흐리다고 해도 흩어지지 않는다. 태아가 모양이 있는 것 같다. 그럼 너는 음령을 위해 초월해야 한다. < /p>
, 불교의 낙태에 대한 견해 불경 GT; 낙태는 살인죄, 오역죄 중 하나이며, "이렇게 악업을 하면 죄가 소멸되기 어렵다" 고 분명히 기재되어 있다. 많은 사람들이 무지로 이 잘못을 저질렀기 때문에 평생 고통을 겪었는데, 낙태는 불임, 각종 질병에 얽매여, 운명이 험난하다는 등의 내용을 담고 있다. 또 이생에서 참회하지 않으면 죽은 후에 지옥에 떨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낙태 문제는 매우 심각하다! 부처는 자식과 부모가 깊은 인연이라 인연이 없으면 너의 집에 오지 않을 것이라고 우리에게 말했다. 네 가지 인연이 있다: 보은, 원망, 빚 독촉, 채무 상환. 은혜를 갚으러 온 것이라면, 네가 그를 죽였으니, 은혜가 없어질 뿐만 아니라 원한도 맺혔다. 다음에 다시 만날 때, 그는 복수를 하러 왔다. 원한을 갚는 것이라면, 네가 그를 죽이고 원망을 더하면 할수록 더 깊어지고, 생세불의 상보가 끝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보통 사람들은 믿지 않는다, 믿지 않으면 없다, 믿지 않는다, 있다; 네가 믿든 안 믿든, 이 사실은 존재를 결정하는데, 이 원한을 푸는 것은 매우 번거롭다. 낙태는 네 원수를 죽인 것이다. 모두 원수, 적이 된다. 그는 반드시 너에게 보복하고, 다음 생에 태어나거나, 너의 손자가 되고, 살아서 네 형제의 아들이 되고, 자라면 절대 번거로움을 찾을 수 있다. 네 집은 망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세상은 매우 혼란스럽고, 많은 여성들이 불명예스러운 낙태사를 가지고 있다.' 인' 이 무엇이든 낙태가 사실이라면, 낙태아는 결국 어디로 갈 것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일반적으로 여성이 임신한 지 20 ~ 45 일 정도 되면 태심이 주입된다. 이른바 태심이란 태아의 신식이다! 그래서 엄밀히 말하면, 그때부터 새로운 생명이 이미 존재했다. 인도로 환생할 준비가 된 중생은 지상부 제 10 전에서 환생을 기다리고, 환생문이 열리자마자 잇달아 떠나서, 황후에 들어간 후 타락하면, 그는 양간도 저승으로 돌아갈 수도 없고, 저승으로 돌아갈 수도 없다. 저승에서 그는 이미 출입국 수속을 마쳤기 때문에 나온 것과 같지만, 결국 양간에 갈 수도 없고, 양쪽에 갈 수도 없다 일반적으로, 낙태 아이들은 여전히 아이들의 생각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부모에 의해 사랑 받기를 열망하고, 다른 아이들처럼 맛있는 음식을 먹고, 잘 입고 싶어 합니다. 아마도 그들은 오랫동안 기다려야만 이렇게 사람을 투생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인신이 희귀하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러나 여러 가지 이유로, 그들의 어머니는 그들을 버리고, 그들을 이 세상에 오게 하지 않았다. 이 순간, 그들은 증오하고, 심지어 부모에게 화를 낼 것이다. 갈 곳도 없기 때문에, 그들은 어머니를 따라 아버지를 따라갈 수밖에 없다. 이런 식으로, 분노에 대한 증오로 인해, 부모는 매우 불편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분노명언) 1. 혜율법사는 임신 49 일 이하, 낙태범 중 하품 살인죄, 임신 49 일 이상, 낙태범 상품살죄, 오계나 보살계자가 근본계를 깨는 것으로 간주된다. 이것은 매우 심각한 살인업이다. 절대 낙태를 피해야 한다! 2. 선화인개시: 저는 여러분들에게 부부의 길을 지키라고 권고합니다. 이혼하지 말고, 자신의 자녀를 잘 보살펴주세요. 가정이 모두 즐거워요. 자연국가는 태평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그리고! 나는 모두에게 다시는 낙태를 하지 말라고 권하고 싶다. 한 생명이 태어나기도 전에 원혼이 되고, 곳곳에 목숨을 걸고 있는 꼬마들이 있는데, 사회가 평안할 거라고 하셨나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제 우리는 불법을 듣는 인연이 있기 때문에, 우리는 이 문제의 심각성을 인식하고 불법을 이용하여 그들을 구해야 한다. 1. 참회는 먼저 자신이 범한 잘못을 이해해야 한다. 낙태는 일반적으로 사음과 생명 무시로 인한 것이므로, 표적으로 참회해야 한다. 이야기처럼 자신이 과거에 했던 여러 가지 일을 이야기하고, 왜 당시 그를 요구하지 않았는지, 자신의 무지를 참회하고, 자신의 모진 마음을 참회하고, 아이를 부드럽게 하고, 당신의 마음을 미워해야 하는지 설명해 주십시오! 2. 법공양은 아이와 소통한 후 원래의 증오에서 사랑으로 바뀌었을 때, 당신은 경경을 외워 서방극락세계의 이야기를 들려주며 그들을 화나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개인의 인연으로 경서 (지장경, 아미타불경 등) 를 아이에게 들려주고, 경서를 낭독할 때는 반드시 입이 분명해야 하고, 공덕은 아이에게 고락을 떠나 왕생극락세계를 알려주어야 한다. 공양 의궤를 잘 모르면 절에 아기 영패를 모시고 아이에게 모모 절에 가서 경문법을 들으라고 말할 수도 있다. 요컨대, 자기가 하든 그가 하든, 방법은 반드시 적절해야 한다. 아이가 천천히 부양해야 증오심을 없앨 수 있다. GT; Gt; < /p>
풍수, 오행, 가십, 음양 등 현학은' 소극적' 을 잊지 말아야 한다. < /p>
< 팔괘/풍수에 대한 과학적 근거가 있는가? 여전히 그런 것들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오행음양직설입니다. 예를 들어, 집의 음기가 너무 심하면, 일반적으로 습기가 너무 심하여 장기간 거주하면 병에 걸리기 쉽다. < /p>
< P > < P > < P > < P > < P > 팔괘 < /p>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받아들여 주시기 바랍니다! < /p>
음양오행팔괘 같은 풍수 이론에 관한 중국의 영화드라마 다큐멘터리 애니메이션은 슈퍼맨 (2003) 을 행할 수 있습니까? 나침반 < /p>
대한천자 (2002)? 동방삭 조사자 < /p>
부안? 이순풍 < /p>
신포청천의 협골신산? 소강절 매화 이수 < /p>
옷감 신상 (2006)? 마의상 < /p>
발코니 바닥에서 음양팔괘도를 만들 수 있나요? 침우가 풍수에 놓인 역할? 대답은 모든 장식품, 가짜 산 모양, 서화, 표본, 조각, 장표, 장식, 양어, 양거북, 꽃 심기, 나무 심기, 신성한 신성한, 불상, 침우소와 같은 풍수 효과 의리가 동일하다는 것이다. 침우소가 풍수에 진열되어 있는 것이 효과가 있습니까? 대답은' 아니오' 입니다. 침우가 풍수에 진열되어 있는 것은 정말 효과가 없나요? 대답은: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닙니다. 그러면 침우가 풍수에 놓인 역할은 도대체 어디에 있는가? 본인의 대답은 다음과 같습니다: 침우들이 놓여져 있는지, 침우들이 놓여져 있는지, 침우소가 놓인 역할은 심상과 감사에서, 상을 위해 상을 줄 수 없고, 식견을 위해, 심상과 감사에서 인생의 참뜻과 인생 깨달음을 얻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첫째, 심상과 감사 과정은 한 사람의 성품을 키우고 단련하는 과정이며, 심상과 감사의 의미이며, 한 사람의 지속성, 자주, 균형, 깨달음, 상징성을 키우고, 한 사람의 성급함, 초조함, 오만함, 마비, 게으른 마음을 억제할 수 있는 것은 한 사람의 사람됨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둘째, 심상과 감사는 물품이 어떤 효과를 가지고 있느냐가 아니라, 당신의 마음속에 깨달음이 있어야 하고, 심상과 인식을 통해 인생의 진리를 의심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심상과 감사의 물건이 아무리 좋고, 사랑의 역할이 더 크며, 마음이 깨닫지 못하고, 심상과 감사의 진정한 의미를 잃게 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당신의 마음속에 깨달음, 계몽, 생각, 그리고 미래 세계의 새로운 아이디어가 싹트고 있어야만, 보상과 감사로 성공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심상과 감사의 진정한 의미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금산은산도 사라지고, 진정한 가치로 돌아갈 수 있으며, 때로는 일종의 사상적 관념의 싹트고 쇄신에 기인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이야말로 심상과 감사물품이 환적, 읍택퇴사, 보배효과, 풍수 효과를 주는 진정한 의미다. < /p>
신불에 대해서도 올바른 사유가 있어야 하고, 신불을 숭배하는 것은 신불의 내면정신을 존중해야 하며, 마음 속에 신불정신이 있고 모범으로 여겨야 예불만이 의미가 있다. 어려움에 부닥쳤을 때, 당신의 마음 속의 모범적인 신불은 어둠의 앞이 빛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당신이 갈등의 불쾌한 일에 부딪힐 때, 당신의 마음 속의 모범적인 신불은 당신을 경계하고, 냉정하고 선하며 복음입니다. 등등, 마음속의 악마를 제거하고, 세상은 영원히 빛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신불의 의미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만약 신불의 정신 경지에 대해 조금도 이해하지 못한다면, 단지 부처를 위해 부처를 제물로 바치거나, 신을 위해 신을 위해 신을 제공하거나, 일률적으로 부정하는 것은 미신이다. (조지 버나드 쇼, 믿음명언) 미신, 무지하고 맹종하고, 이해하지 못하고, 못된 짓을 하고, 이해하지 못하고 일률적으로 부정하는 것은' 미신' 이다. < /p>
대문이 대문에 오제돈을 걸어 어떻게 걸어요? 대답은 다음과 같습니다. 미술의 눈으로 어떻게 걸어야 할지 생각하고 생각해 보면 틀릴 수 없습니다. 미관과 내견은 정리이다. 풍수는 사실 사람의' 심향' 이고, 대문은 대문에 대고, 오제돈을 걸고, 핵심 문제는 사람들의 사고주의를 돌리고, 사람의 심리상태를 조절하는 것이다. 이런 방향으로 생각하면 미술은 사람들의 주의력을 끄는 데 대체불가의 역할을 한다. < /p>
풍수, 게발란은 집에서 기르기에 적합합니까? 대답은 독성, 유해, 위험, 뾰족함, 가시식물이 아니라면 모두 집에서 재배하기에 적합하다는 것이다. 하지만 몸집이 너무 큰 식물을 집에서 키우는 것도 현실적이지 않다. 게다가 풍수는 집에서 식물을 키우는 것에 대해 더 특별한 금기가 없다. < /p>
새집은 큰돈 몇 푼을 사서 지하에 묻혀 풍수를 높이는데 어떤 게 좋을까요? 고대인들은 집 밑에 물건을 묻었는데, 더 많은 의미는 글과 물기념품을 남기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집에 현존하는 동전이 있으니 몇 개 넣어도 되고, 현존하지 않으면 살 필요가 없다. 예쁜 술병이나 큰 도자기 그릇을 몇 개 넣으면 300 년 후에 당신의 자손이 나왔는데, 아마도 값진 골동품일지도 모릅니다. 이것이 바로 선인들이 물건을 넣는 풍수의 진정한 의미이다. 자손이 발달하기를 바라며, 후대가 선인의 마음을 감증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 /p>
사촌집에' 김룡선물보' 편액을 걸어도 될까요? ----매달릴 수 있습니다. 플라크의 역할은 1, 길조, 축제, 아름다움, 축복입니다. 2. 현패인의 신분에 따라 현패의 가치 의미를 결정하고, 읍택안신의 역할을 한다. 황제가 보내준 편액은 태양의 높은 사진, 대대로 영창을 위한 것이다. 지위가 있는 사람이 보내준 편액이 귀인을 위해 임하고, 가택 핑안. < /p>
그림을 걸어요. 그림에 말이 성공하고, 말머리가 문 쪽으로 향합니까, 아니면 안쪽으로 향합니까? 대답은 다음과 같습니다. 말머리가 문 방향이나 안쪽으로 향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관건은 말이 성공대표에 이르는 의경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말머리가 안쪽이든 바깥쪽이든 아닙니다! 말에서 성공대표에 이르는 의경에 대한 이해만 자연히 어떻게 끊을지 알 수 있다. < /p>
풍수학에서 소족이 새집에 소를 넣을 수 있는 공예품을 볼 수 있습니까? -놓을 수 있어. 소는 인류의 많은 적극적이고 상서로운 정신적 내포를 대표하며, 아주 좋은 상징의 뜻을 가지고 있다.
< /p>
대문이 창문 바로 앞에 떠 있는 창문에 화분을 하나 놓아도 될까요? 대답은 다음과 같습니다: 창문에 화분을 놓으십시오. 안전 문제가 가장 중요합니다. 높은 고도 추락으로 인한 사고로 인한 국내 뉴스는 예가 아닙니다. 이로 인해 ... GT; Gt; < /p>
누가 음양오행, 가십, 풍수에 관한 책을 가지고 있고, 또 어떤 음양택이 지금 이런 것들에 관한 책과 이론이 많지만, 음양오오오오오행팔괘 등 이론이 오늘로 발전하여 역사에 생겨난 유파가 많고, 주역의 기치를 내걸고 기만하는 파벌이 많다. 내 자신의 경험으로 볼 때, 각 파벌의 이론은 많지만, 동일은 거의 없다. 많은 이학 명가들이 종종 스스로 일문하기 때문에 초보자에게 많은 어려움을 초래하고, 배울수록 더욱 미혹되는 느낌이 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하지만 이학 자체는 대단한 끈기가 필요한 일이기 때문에 몇 년 동안의 고공은 이학의 문에 들어갈 수 없으므로, 이학의 문에 들어가지 않았을 때 가능한 한 많은 이학 명가의 책을 골라서 가장 기본적인 개념과 정의부터 알아보고, 이해한 후에 익혀야 한다고 조언해 보십시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그런 다음 다시 생각하고 이해하고, 더 높은 수준의 책을 읽고, 자신이 이해할 수 있도록 하면서 각 집의 이학의 유사점과 차이점, 변증적인 흡수 학습을 비교해야 한다. 물론, 이학은 확실히 매우 심오하고 심오한 학문이다. 각고의 노력 외에도 유연한 두뇌가 필요하다. 현재 학과 범주 중 어느 한 가지와는 달리 정확한 법칙이 따라야 한다. 주역은 개인의 이해력이 더 많이 필요하다. 불가가 깨달은 것처럼 시기와 노력이 필요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배우기 쉬운 성공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