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미: 감정이 어디서 시작되었는지는 모르지만 점점 더 깊어지고 사랑에 빠졌습니다. 그 원한은 어디로 갔는지 모르지만, 언젠가는 자연스럽게 사라질 것입니다. 우리는 서로를 바라보며 웃습니다.
원문: 사랑은 유래를 알 수 없으나 산 사람은 죽을 수 있고, 죽은 사람은 살 수 있다. 살아도 죽지 않고, 죽어도 부활하지 못하는 것은 사랑의 결과가 아닙니다. ——Tang Xianzu의 "The Peony Pavilion"
번역: 사랑은 무의식적으로 일어나서 점점 더 깊어집니다. 살아있을 때 사랑을 위해 죽을 수 있고 죽어도 사랑을 위해 살 수 있습니다. 사랑을 위해 죽고 싶지 않은 삶, 죽음에서 부활할 수 없는 삶은 사랑의 극단이라 할 수 없다.
추가 정보
창작 배경
당현조는 어릴 때부터 밝은 마음과 뛰어난 재능을 가지고 있었지만 불운과 권력에 대한 공격으로 인해. 탕현조는 과거 과거제도의 단점과 권력을 이용해 남을 억압하고 악의적인 복수를 하는 추악한 면모를 명확하고 깊이 인식하고 있었습니다. 당현조는 자기 주장과 도덕성을 중시하는 생활 원칙을 바꾸었고, 오히려 확고한 의지와 성실성과 인격을 강조하는 스타일을 발전시켰다.
곧, 관직의 위험한 길에 있던 당현조는 세상에서 유용하겠다는 야망을 점차 줄여갔다. 상수 강등 사건 이후 당현조는 관직과 작별을 다짐하기로 결심하고, 오페라 창작에 국가에 봉사하려는 열정을 바쳤습니다.
사랑과 의로움을 중시하는 탕현조는 늘 '감정'과 '야망'을 밀접하게 연결하며 '모든 것에는 고유한 감정이 있다'고 지적하며 로맨스를 주제로 한 오페라를 전개하기 시작했다. 매우 초기에 핵심입니다. "꿈은 사랑에서 태어난다", "사랑은 건강에서 태어난다"는 Tang Xianzu와 그의 친구들의 우정 상호 작용은 그에게 특별한 감정 경험을 가져왔고 궁극적으로 Tang Xianzu는 "사랑은 꿈이 되고, 사랑은 꿈이 된다"라는 창의적인 여정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꿈은 연극이 된다.".길. ?
만력 28년(1598), 당선조는 관직을 그만두고 고향인 장시성 린촨현으로 돌아와 유유히 생활했다. 올해 나이 49세입니다. 그는 자신의 삶에서 몇몇 젊은 남녀의 사랑의 만남을 듣고 목격했으며, 이러한 경험은 그의 창의적인 감정을 불러일으켰습니다. 그는 고향으로 돌아온 후 곧 『모란정부활』을 쓰기 시작했다. "모란정귀환"은 명나라 소설 "두리니앙귀환"을 각색한 작품입니다. ?
명나라 초기에는 지역 언어, 관습, 전통 음악의 차이로 인해 전설적인 드라마는 다양한 스타일의 지역 음악이 다수 포함되는 등 다양한 노래의 경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명나라 중기까지 난취에서 가장 인기 있는 4가지 곡은 "해연곡", "어요곡", "이양곡", "곤산곡"이었습니다. Jiajing과 Longqing 시대에 Wei Liangfu가 대표하는 오페라 음악가 그룹은 Kunshan 곡을 포괄적으로 개선했습니다.
반얀, 궁중곡, 반주창법, 매력과 평탄함의 활용 측면에서 곤산곡을 재기획, 편성해 신선하고 우아한 보컬 스타일을 탄생시켰는데, 이는 때로 ''라 불리기도 한다. "Shui Mo Diao"와 "Leng Ban Qu". "모란정부활"은 해연곡에서 파생된 이황곡을 바탕으로 한 작품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