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푸시: 즉 푸시 촬영, 렌즈를 밀어서 피사체가 움직이지 않고 촬영 기계가 앞으로 이동하여 촬영합니다. 빠른 푸시, 느린 푸시, 맹렬한 푸시로 구분됩니다. 푸시 슈팅과 줌 푸시 슈팅에는 근본적인 차이가 있습니다.
2. 당기기: 피사체가 움직이지 않고, 촬영기가 뒤로 당기는 동작을 합니다. 관찰 범위는 작은 것부터 큰 것까지 변경됩니다. .
3. 패닝(Panning): 카메라가 고정되어 있고 카메라 본체가 삼각대의 섀시에 의존하여 상하, 좌우, 회전 등을 움직이는 사진을 말합니다. 주변의 사람들을 마치 같은 곳에 서 있는 것처럼 바라보세요.
4. 시프트: 모바일 촬영이라고도 합니다. 대체로 말하면, 모든 형태의 스포츠 사진은 모바일 사진입니다. 그러나 일반적인 의미에서 모바일 사진은 특히 차량에 사진과 카메라를 배치하고 수평면을 따라 이동하면서 물체를 촬영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동과 패닝의 조합은 패닝 촬영 방식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5. 팔로우: 추적 촬영을 말합니다. 팔로우업은 한 종류로 팔로우업, 팔로우업, 팔로우업, 팔로우업, 팔로우업 등이 있습니다. 풀업, 팬업 등 20가지 이상의 촬영 방식을 결합한 후속촬영입니다. , Shift, Up, Down 등을 동시에 수행할 수 있습니다. 요컨대, 사진을 따라가는 기법은 유연하고 다양하여 관객의 시선이 추적되는 인체와 사물에 고정된다.
6. Sheng: 떠오르는 사진 및 비디오그래피.
7. 내림차순: 사진 및 비디오 촬영.
8. 오버헤드: 오버헤드 샷은 환경과 행사의 전체적인 모습을 거시적 수준에서 보여주기 위해 자주 사용됩니다.
9. 올려다보기: 위에서 촬영하는 것은 흔히 높고 엄숙한 의미를 갖습니다.
10. 던지기: 카메라를 던지는 행위(패닝이라고도 함)는 한 피사체에서 다른 피사체로 던지는 것을 말하며, 장면의 수단으로 사용될 경우 편집의 흔적이 전혀 드러나지 않습니다. 변화. .
11. 일시 중단: 일시 중단된 촬영(때때로 공중 촬영 포함). 폭넓은 표현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12. 빈(Empty): 빈 쇼트(Empty Shot), 씬 쇼트(Scene Shot)라고도 하며 극중 인물(인간이든 관련 동물이든) 없이 촬영한 순수한 장면을 말한다.
13. 컷: 컨버전 렌즈의 총칭. 모든 샷의 편집은 "컷"입니다.
14. 종합: 종합 촬영, 종합 촬영이라고도 합니다. 밀기, 당기기, 흔들기, 이동하기, 따라가기, 오르기, 내리기, 피치, 틸트, 스핀, 던지기, 매달기, 에어 등 여러 가지 촬영 방법을 하나의 렌즈에 결합하여 촬영합니다.
15. 쇼트: 쇼트샷을 말합니다. 영화는 일반적으로 30초(초당 24프레임)를 말하며 이는 약 15미터 이하의 영화에 해당하며, 텔레비전은 약 750프레임 이하의 연속 영상에 해당하는 30초(초당 25프레임)를 의미합니다.
16. 롱(Long): 롱샷을 의미합니다. 영화와 텔레비전은 30초가 넘는 연속 영상으로 정의할 수 있습니다.
장거리 렌즈와 단거리 렌즈의 구별에 대해서는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규모'가 없으며, 위의 기준은 일반적인 것입니다. 히치콕의 <로프>에는 책 한 권 분량(철 상자에 담긴 사본을 말한다) 길이의 10분 길이의 롱 쇼트가 있고, 전쟁 영화에는 두 프레임 정도의 짧은 그림자를 묘사하는 쇼트 쇼트가 있다. 화재, 총격, 포병.
17. 반격: 두 사람이 함께 있는 장면을 촬영할 때 카메라가 서로 다른 방향으로 촬영하는 것을 말한다. 예를 들어, 남자와 여자가 앉아서 이야기를 나누는 장면을 촬영할 때 먼저 한쪽에서 남자를 촬영한 다음 반대쪽에서 여자를 촬영합니다(클로즈업, 클로즈업, 반신 모두 가능). , 마지막으로 교차 편집하여 완전한 클립을 만듭니다.
18. 줌 촬영: 사진 촬영 시 카메라가 움직이지 않고, 렌즈의 초점 거리의 변화를 통해 멀리 있는 사람이나 물체가 선명하게 보이거나 가까운 장면이 선명한 장면으로 변경됩니다. 흐리게.
19. 주관적 촬영: 주관적 촬영이라고도 하며, 극중 인물의 주관적인 시각과 시각을 표현하는 렌즈로, 종종 시각적 심리적 묘사 역할을 합니다.
비 오는 장면을 촬영할 때는 다음 사항에 주의해야 합니다.
1. 비 오는 날에는 빛의 변화가 매우 심할 때가 있습니다. 비오는 장면의 밝기는 매우 낮습니다.
둘 사이의 노출은 여러 번 다를 수 있으므로 촬영할 때 노출계를 사용하여 노출을 측정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2. 비오는 날 촬영할 때는 과다 노출이 자주 발생하며, 과다 노출은 비오는 날 장면의 대비가 작아지기 때문에 비오는 장면의 성능에 매우 해로울 수 있습니다. , 그러면 사진이 회색으로 보이기 때문에 대비를 향상시키기 위해 노출을 줄이고 현상을 연장하는 방법이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한 스탑씩 줄일 때마다 일반 노출을 줄일 수 있습니다. 현상 시간을 20%-30% 늘려 사진 대비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추가 정보
사진 촬영 기술:
1. 피사계 심도 기능이 짧은 장초점 렌즈를 주 촬영 렌즈로 사용하십시오(120형 카메라의 경우 약 250mm 렌즈, 135형 카메라의 경우 약 135mm 렌즈).
2. 인물 공식 구도 방식의 원리에 따라 클로즈업, 반신, 3/4신 또는 전신의 구도를 피사체로부터 약 5~8걸음 떨어진 곳에서 직접 구도를 잡아 쉽게 포착할 수 있습니다.
3. 노출 시 인물 사진의 특성에 따라 조리개 보정을 1~2스톱 더 열어야 얼굴 질감이 더 밝아집니다. 사람의 얼굴에 비치는 부드럽고 밝은 빛이 이런 유형의 사진을 찍는 데 초점이 됩니다.
4. 밝은 눈매를 연출하기 위해서는 인물 앞에 반사판이나 화이트보드를 놓아 눈이 밝은 빛점을 반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다.
5. 인쇄할 때 후처리 기술을 따르고 소프트 포커스 처리를 추가하여 피부 질감을 종합적으로 부드럽게 하고 사진 전체에 부드럽고 아름다운 효과를 얻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6. 피사체 캐릭터의 스타일이나 소품을 더 자주 바꿔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진을 많이 찍으면 시각적 초점이 변하지 않고 비슷한 구도, 심도, 촬영 기술의 단점이 노출됩니다.
7. 테마초상화의 스타일을 디자인하고, 전체 공연에 적합한 장면을 선택하고, 예비 테마 및 장면 디자인 작업을 진행합니다.
8. 일상생활에서는 미적 구도 능력을 기르고, 촬영 시에는 인물과 장면 사이의 전체적인 구도를 잘 세워야 하며, 정형화된 인물 구도에 빠져 클로즈업 사진을 찍어서는 안 됩니다.
9. 현장의 조명 상황을 분석 및 활용하고, 가감 방법을 사용하여 촬영 대상 인물의 피사체를 통합하며, 일반 기념사진에서 흔히 발생하는 평면 조명 문제에 빠지지 않고 현장 환경에서 뛰어난 조명 표현을 제어합니다. .
10. 피사계 심도의 길이를 조절하여 감동적이고 높은 수준의 피사계 심도 표현을 구현하고, 평범한 생활 사진의 지저분한 패턴에 빠지지 마십시오.
11. 가장 적절한 사진 기회를 선택하여 셔터를 누르고, 인물의 생생함과 장면의 예술적 감각을 포착하고, 장면과 함께 완벽한 인물 사진을 촬영하세요.
12. 이런 종류의 사진을 찍을 때 가장 중요한 것은 필름의 선택입니다. 흑백 필름을 사용하면 이런 종류의 사진의 톤을 인쇄할 수 있습니다.
13. 촬영 과정에서 배경과 소품의 색상에 주의해야 하며, 회색이 바람직합니다. 배경, 소품, 의상이 너무 어둡거나 너무 흰색이면 인쇄 시 사진이 모두 검은색 또는 흰색으로 나타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흑백 사진에 대한 상식. 그레이 톤이 적절할 경우에만 컬러 프린팅으로 오버프린트된 싱글 톤이 풍부한 그라데이션 표현을 가질 수 있다.
14. 흑백 사진을 촬영할 때 노출을 올바르게 조절하면 아름다운 톤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인물 사진에 사용되는 컬러 네거티브 필름 촬영 방식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 이는 노출 보정을 2스톱 이상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올바른 노출만이 포화톤의 손실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15. 시중에는 ILFORD 제조사에서 생산하는 또 다른 종류의 필름이 있는데, 흑백 솔루션의 수작업 현상 과정을 거치지 않고 직접 컬러로 인쇄할 수 있는 필름으로 촬영 효과는 동일하며 더욱 편리한 필름입니다. .
16. 촬영 및 현상된 네거티브는 흑백 현상 과정을 통해 순수한 흑백 사진으로 현상될 수 있습니다. 또는 컬러 인쇄 공정을 통해 단일 톤의 사진을 현상할 수도 있습니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사전-사진 기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