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읽기-"고치에서 나비가 되기: 사용자 경험 디자이너의 성장 경로"

읽기-"고치에서 나비가 되기: 사용자 경험 디자이너의 성장 경로"

예술은 창작자의 개인적 의식을 표현하는 것이고, 디자인은 사용자의 특정한 문제를 해결하는 것입니다.

사용자 경험 디자인은 첫째로 사용자의 실질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고, 둘째로 문제를 해결하기 쉽게 만들고, 마지막으로 사용자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는 것입니다.

귀하의 솔루션이 사용자의 실제 문제를 해결하고 좋은 느낌을 줄 수 있다면 사용자는 쉽게 만족할 것입니다.

디자이너는 본능이 있어야 해요. 그의 아이디어는 너무 "편향"될 수 없으며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을 이해할 수 있지만 동시에 그는 대중의 아이디어보다 앞서서 새로운 디자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디자이너가 수년간 우수한 디자인 작품을 많이 연구했다면 디자인의 질은 당연히 나쁘지 않을 것이다. 거인의 어깨 위에 올라서야만 우리는 더 멀리 볼 수 있습니다.

인터페이스 디자이너(UI 디자이너): 디자이너는 사용자가 작업을 잘 수행하도록 안내하는 동시에 사용자가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도록 일정한 상호 작용 지식과 좋은 미적 감각을 모두 갖추고 있어야 합니다. , 다음에도 귀하의 웹사이트를 방문할 의향이 있습니다.

귀하는 자신의 지식을 축적하고, 제품을 이해하고, 사용자를 이해하고, 디자인을 이해할 수 있도록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중요한 경우에는 자신의 의견과 이유를 체계적으로 정리하세요.

기초가 탄탄하면 남들이 쉽게 바꾸고 또 바꾸도록 놔두지 않을 것이고, 당신도 정말 훌륭한 작품을 만들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사용자 연구자가 직면할 수 있는 문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연구 주기가 너무 길고 제품 진행 상황을 따라잡을 수 없습니다. 사용자 연구 보고서가 연구 프로세스와 데이터 결과에 너무 집중하고 가독성이 낮습니다. 제품 등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지 않습니다.

훌륭한 사용자 연구원으로서 연구를 수행할 수 있어야 할 뿐만 아니라 적응력이 뛰어나고 프로젝트 상황과 시간의 긴급성에 따라 다양한 방법을 채택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읽기 쉽고, 지루하지 않으며, 실용성이 높습니다.

좋은 사용자 경험 디자이너는 삶을 사랑하고, 열정이 있고, 꿈이 있고, 문제 해결을 좋아하는 사람이어야 합니다. 그의 마음은 항상 새롭고 흥미롭고 신뢰할 수 있는 온갖 종류의 아이디어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는 이성적인 사고뿐 아니라 사려 깊은 마음을 갖고 있으며, 아름다운 아이디어를 실제 제품으로 만들어내는 강력한 실행력을 갖고 있습니다.

약간 제품 관리자처럼 들립니다. 실제로 사용자 경험 디자이너와 제품 관리자의 작업에는 겹치는 부분이 많지만 둘 사이에는 차이점도 많습니다. 디자이너는 창의성, 논리 및 세부 사항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더 순수한 디자인 목표를 갖고, 사용자를 더 많이 고려할 수 있으며, 작업이 더 정확해집니다. 제품을 담당하는 주요 담당자로서 디자인 방법이 더 전문적이므로 제품 관리자는 더 많은 거시적 문제를 고려하고 더 넓은 범위에 집중하며 비즈니스 목표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합니다. 또한 그는 프로젝트에서 많은 사소한 문제도 고려해야 합니다.

열정적이고, 꿈이 있고, 문제 해결을 좋아하는 사람들. 그의 마음은 항상 새롭고 흥미롭고 신뢰할 수 있는 온갖 종류의 아이디어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는 이성적인 사고뿐 아니라 사려 깊은 마음을 갖고 있으며, 아름다운 아이디어를 실제 제품으로 만들어내는 강력한 실행력을 갖고 있습니다.

유저들과 소통할 수 있는 '사람'을 만들어 보세요. 이 '사람'은 예의 바르고, 소통을 잘하고, 똑똑하고, 유저들의 생각을 생각하고, 유저들의 고민을 고민하며, 유저들과 소통해왔습니다. 좋은 경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

전체에서 부분으로, 세부적으로, 그리고 다시 전체로 돌아가는 사고 과정인 사고 습관이 포함됩니다.

사용자 요구를 해결하고 사용자 이해 및 운영 비용을 줄이며 사용자에게 아름답고 깊은 인상을 남깁니다.

스케치 위에 정보 아키텍처를 정리하고, 작업 프로세스를 설계하고, 인터페이스를 디자인한 후, 문제가 없는지 확인한 후 전문 소프트웨어 도구를 사용하여 디자인 계획을 제시합니다.

작은 문제는 시간 내에 해결하고 신속하게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더 크고 시간이 많이 걸리는 문제는 다음 최적화 반복에서 균일하게 해결되도록 남겨 둘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