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심자 카드가 있는 주술과 기사는 잘 연습한다.
따로 말하다:
주술: 임무 주술은 이런 임무에 도전할 때 매우 유용하다. 임무 주술이 형성된 후 민첩함과 전사가 많지 않으면 된다. 마법사보다 약간 낮아 합격하기 쉽다. 레벨 100: 만혈, 120-130 민, 다른 악마. 이런 종류의 점, 민족함, 피가 많아 오래 서 있을 수 있고, 주문을 걸고, 청결하고, 팀원과 어울리기 쉽고, 두루마기도 충분하다. 초심자 카드가 있으면 세탁하기 전에 마법으로 가득 찰 수 있고, 민혈이 평균적으로 더해져 주로 연소 기능이 편리하고, 보통 작은 임무혈과 민첩함으로도 충분하다.
기사: 많은 사람들이 임무 기사가 피로 가득 차 있다고 제안하고, 내 자신의 임무 기사 백급은 180 공격, 108 민, 138 피를 추가할 계획입니다. 나는 시뮬레이터로 100 급 속성을 시뮬레이션한 적이 있는데, 이렇게 하면 100 급은 거의 1800 혈, 650 좌우 공격 (흰색 10 총 포함), 300 좌우 민첩함, 악세사리의 속성이 아니다. 기사가 방패를 가져올 수 있고, 몸에 번쩍이는 바다를 가볍게 쌓고, 항마를 다시 설치해도 낮지 않기 때문에, 나는 피를 가득 채울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다. 초심자 카드가 있으면 세탁하기 전에 만공점, 대혈소민을 추천합니다. 두 가지 이유가 있다. 첫째, 기사의 총과 공격이 적고, 만공점은 소가 개를 자르는 데 유리하며, 너무 멸시당하지 않는다. 둘째, 총은 민첩함을 잃지 않고 방어를 감소시키지 않기 때문에 도끼처럼 너무 많은 알레르기를 가할 필요가 없다. 소민은 부츠에 맞춰 민첩하게 임무를 합칠 수 있을 만큼 민첩하다.
결론적으로, 임무의 원칙은 합격이 가능하고, 지속력이 강하며, 쓰러지기 쉽지 않다는 것이다. 아주 표준적이고, 매우 공식적인 점이 없다. 개인의 취미와 이해에 따라 큰 원칙에 따라 유연하게 조정할 수 있다. 한 가지 더 말씀 드리겠습니다. 액세서리의 역할은 무시할 수 없으며 일반, 중간, 고급 세 가지로 스스로 계산을 참고할 수 있습니다 (보통 크리스마스 인형, 방울 등, 중간 등 해양 스카프, 고급 예: 관성 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