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개인적인 견해는 뿌리지 마십시오:
LOL 의 경우 DOTA 플레이어가 다양한 스프레이를 자주 받지만, 풀숲, 재능, 룬 등과 같은 독특한 장소를 가지고 있으며, 놀이도 DOTA 와 구별되어 있어 시작하기 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폭풍영웅에 관해서는 폭설이 dota2 개발권을 취득하지 못한 뒤 자체 개발한 제품이다. 보병이라는 개념을 제거한 것 같다. 도타, lol 과는 달리, 이는 놀아야 알 수 있지만, 결국 나온 게임이다. 열기는 lol, dota2 가 높지 않고, 각종 놀이법, 코스는 아직 개발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DOTA2 에 관해서는, 이것은 가장 정통적으로 dota1 을 계승하는 게임이지만, 나는 그가 dota1 에 갇혀서 혁신에서 발전하기 어렵다고 느꼈고, 게이머도 오래된 dota1 플레이어를 위주로 하는 것이 더 어려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요컨대, 놀아야 알 수 있고, 자신의 리듬을 따라가며, 표류하지 마라.
이는 2014 년 10 월 18 일의 대답이다. 당시 폭풍이 막 나온 지 얼마 되지 않아 LOL 이 중천에 이르렀고, 도타 2 는 여전히 감정을 팔고 있었다.
지금 보면 폭풍 2.0 은 약간의 환혈 중생의 의미를 가지고 있다. 노는 법은 1 보다 훨씬 강하다. 지도가 많고, 일상이 번잡하며, 영웅놀이가 참신하고, 그 주요 특색인 * * * * * * * * * 경험을 유지한다 다른 지도의 다른 메커니즘 때문에, 또한 다양 한 영웅의 특성 때문에, 그래서 일반 초보자 플레이어는 알 수 없는 승리 또는 알 수 없는 손실 (1v5 또는 1v9 플레이어는 기본적으로 우회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조작은 매우 간단 하지만, 게임에 대 한 충분 한 이해와 큰 국면이 없다면, 그것은 기본적으로 놀 때 조금 당황 합니다. 일반적으로 플레이어는 폭설 온 가족 배럴 플레이어, 폭설 한 무리의 deadgame 에서 왔기 때문에, 묘지 허브는 불을 지펴야 한다는 일반적인 말을 차용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LOL 저는 내리막길을 걷고 있는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주로 죽은 사람 농약의 영향을 받는다고 생각합니다. 망자는 PC 측의 모바 게임에 충격을 주었고, MOBA 은 가장 먼저 돌진했기 때문에 영향이 커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놀다 보면 여전하다. 너무 많이 바뀌고 너무 큰 변화가 많은 게이머의 손실을 초래할 수 있기 때문에 1 년에 한 번 바뀌는 지도 매커니즘 변화와 새로운 영웅의 가입은 게임 유지열과 참신함을 보장하는 것이다. (파수꾼 엉덩이 플레이어의 손실이 좋은 예이다.) (파수꾼 엉덩이 플레이어의 손실이 좋은 예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 입문은 간단하다. 일부 영웅들은 몇 가지 정수를 가지고 있다. (눈 R 플래시 등) 연습을 해야 매끄럽게 사용할 수 있고, 지도 메커니즘도 비교적 쉽게 시작할 수 있다.
Dota1 는 감정을 파는 동시에 변경했다. 육산 위치 변경은 잠시 말하지 않고, 샤브샤브와 천부적인 나무를 넣어서 게임 플레이성이 많이 향상되었다. 난이도가 여전히 높다. 잘 치면 1v5, 심지어 1v9 의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다. 왜냐하면 나는 도타 1 플레이어, 도타 2 가 많이 놀지 않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은 함부로 논평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전반적으로 입문은 여전히 어렵고, 지도 메커니즘 연구도 일정한 시간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