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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두금의 전설은 어떤 이야기인가요?

마두금의 전설은 어떤 이야기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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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두금의 전설: < /p>

오래전에 몽골 초원에는 수와 라는 목동이 있었다. 어느 날 그는 어머니가 없는 작은 백마 한 마리를 안았다. 소백마는 스와의 먹이로 아름다운 준마로 자랐는데, 그것은 뛰어오르면 발굽 아래 바람이 불어서 사슴을 따라잡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소백마와 수는 그림자가 떠나지 않아 좋은 친구가 되었다. < /p>

어느 봄날, 한 왕자가 경마대회를 열고 1 위를 차지한 기수는 양 떼를 얻을 수 있었다. < /p>

수와 그의 백준마를 타고 경마대회에 참가해 1 위를 차지했다. < /p>

왕자님은 이 아름다운 백마를 좋아하셨고, 기수 수와 어린 목동인 것을 보고 무지막지하게 말했다. "원보 세 개 주세요. 소백마를 남겨 주세요!" " 수와 화가 나서 말했다. "나는 경마에 온 것이지, 말을 팔러 온 것이 아니다!" 왕자님은 부하들에게 수와 때려눕히고 작은 백마를 빼앗으라고 명령하셨다. < /p>

하지만 왕자님은 백마를 타자마자 떨어졌고, 작은 백마는 고삐에서 벗어나 쏜살같이 달려갔다. 왕자님은 무사들에게 독화살로 작은 백마를 쏘라고 명령했고, 독화살에 맞은 작은 백마는 수와 몽골 가방 앞으로 달려가 죽었다. 수와 슬프게 울기 시작했다. < /p>

< P > 스와는 작은 백마를 그리워했다. 밤에 그는 작은 백마를 꿈꾸며 그에게 말했다. "네가 내 근골로 거문고를 만들면 나는 영원히 너와 함께 할 수 있을 거야." < /p>

스와는 작은 백마의 말에 따라 예쁜 피아노를 만들었다. 그는 백마의 뼈로 말머리를 조각하여 거문고를 만들고, 힘줄은 현을 만들고, 꼬리는 거문고를 만들었는데, 이것이 바로 첫 번째 마두금이다. < /p>

그 이후로 아름다운 마두금 소리가 대초원에 퍼졌다. < /p>

확장 자료: < /p>

마두금 이름 유래: < /p>

마두금 청사원고' 에는 "후금, 오동나무를 품질, 이현, 용수, 네모난 손잡이" 가 실려 있다. < /p>

< P > 슬롯은 타원으로 날카로워지고, 가죽이 솟아오르고, 홈 주변은 머리핀처럼 줄을 묶고, 용은 고개를 산 입구로 하고, 빈 나현을 뚫고, 장단은 양축으로, 좌우로 각각 한 개씩, 목계 포니테일 81 줄기로 묶는다. 알다시피, 마두금에도 원래 용수가 있었다. < /p>

이는 일찍이' 원사' 권 71' 예악지' 에 실린 바 있다 < /p>

암화와 일부 역사 자료에 따르면 고대 몽골 사람들은 요구르트 숟가락을 가공하기 시작한 뒤 소가죽을 가리고 포니테일 두 개를 당겨 악기로 연주해' 숟가락형 후금' 이라고 불렀다. < /p>

현재 많은 전문가들은 이것이 마두금의 전신이라고 생각한다. 숟가락형 후금은 당시 가장 긴 것도 2 피트 정도였고, * * * 명나라 상자가 비교적 작았고, 소리도 훨씬 작았다. < /p>

지금까지 몽골 서부에서도 마두금을' 숟가락형 후금' 이라고 부르는 사람들이 있다. 당시 거문고는 반드시 마두일 필요는 없었고, 어떤 사람은 머리, 해골, 악어머리, 갑갑갑, 수도꼭지 등이 있었고, 또 이런 거문고의 거문고는 원숭이 머리나 마트르의 머리 모양이 있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었다. < /p>

마트는 용처럼 생겼고, 얼굴은 원숭이처럼 생겼으며, 악마를 진압하는 신물을 상징한다. 관련 학자들의 고증에 따르면, 마두금 한 명은 19 세기 말부터 20 세기 초까지, 거문고는 수도꼭지나 마텔에서 마두로 바뀌었다. < /p>

그 외에도 피후, 삽후, 사후, 해금, 거문고 등 많은 거문고가 당시 유행악기였다. 원나라 시절 궁정 생활이 부유해짐에 따라 궁정에는 전문 연주, 노래, 춤을 추는 사람들이 있었고, 마두금도 서서히 궁정 음악의 주요 내용 중 하나가 되었다. < /p>

별칭 < /p>

는 유통 지역에 따라 이름, 모양, 음색 및 연주 방법이 다릅니다. < /p>

는 내몽골 서부 지역에서는 모린 후우르 (Morin Huwuer) 라고 불리며 내몽골 동부에 있는 후렌베르, 철리목연맹, 소우다 () 는 조르 () 라고 불린다. 훌',' 후금',' 말꼬리 후금',' 활현 후금' 등의 명칭도 있다. 내몽골 외에 요녕 길림 흑룡강 간쑤 신강 등지의 몽골족도 유행하고 있다. < /p>

기원: < /p>

마두금은 중국 소수민족인 몽골족 현악기로, 거문고 윗부분에 말머리가 새겨져 붙여진 이름이다. 마두금은 역사가 유구하여 당송 시대 현악기 해금 발전에서 진화했다. 칭기즈칸 (1155-1227) 은 이미 민간에 전해졌다.

"마커 폴로 여행기" 에 따르면 12 세기 타타르족 (몽골족의 전신) 중 하나의 이현금이 유행했는데, 아마도 그 전신일 것이다. 명나라와 청 왕조는 법원 밴드에 사용되었습니다. < /p>

마두금은 몽골 민족의 대표적인 악기로 중국과 세계 악기 가문에 자리를 잡았을 뿐만 아니라 민간 연예인과 목축민들이 좋아하는 악기이기도 하다. 마두금이 연주하는 악곡은 깊고 거칠고 격앙된 특징을 가지고 몽골 민족의 생산, 생활, 초원 스타일을 보여준다. < /p>

출현: < /p>

산림 사냥 문화 시대부터 초원 유목문화 초기까지 몽골인들이 사용하는 악기는 마두금이 아니라 불필스, 토브수 등 악기를 연주하며 오락성 가무와 댄스 반주에 많이 쓰인다. < /p>

' 몽골 비사',' 원사' 의 기록으로 볼 때 칭기즈칸부터 쿠빌라이 시대까지 몽골 민족 악기는 여전히 악기를 연주하는 것을 위주로 하고, 원대의 몽골 군인과 목축민은 불을 잘 튕기고 집단 나들이를 즐겼다. < /p>

초원 유목 음악이 급격하게 발전한 후 마두금 이 현악기는 탈태해 널리 보급되고, 결국 악기를 연주하는 자리를 대신하며 몽골 민족의 가장 초원 특색이 있는 민간 악기가 되었다. < /p>

분명히 현악기는 악기를 연주하고, 불은 점점 쇠퇴하고, 마두금은 자연스럽게 몽골 악기의 주인공이 된다. < /p>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마두금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