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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셈블리 계정 리뷰가 '우수'입니다

영화 '어셈블리 넘버'를 보고 가장 느낀 점은 무엇이었나요? 아래에서는 어셈블리 번호를 보고 느낀 점을 소개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집회에 대한 고찰 1

"나팔 소리가 들리지 않으면 맨 마지막 사람을 이기더라도 계속 싸워야 한다." 영웅이 영웅에게 내린 명령, 3대대 9중대 47명이 모두 전사하고, 구자디만 살아남은 영웅적인 희생을 보면서 많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9중대 병사들은 47명의 병사들이 세 차례의 적의 공격을 격퇴하면서 계속해서 충격을 받았다. Jiao Dapeng은 화염병으로 불에 타 죽었고 Lu Kuangou는 중대장의 시계를 찾기 위해 저격수의 총에 맞아 사망했습니다. 왕진춘은 약한 학자에서 싸우는 영웅으로 변했다.

생각해보면 이 영화는 '마음'으로 볼 수 있는 영화다. 중국군이 대단하다는 것.

영화 말미에 펑 감독이 말했듯이, 현재 중국의 두 세대는 주제에 있어서 다소 소외되어 있는 상황이다. 실제로 이번 집회가 두 세대를 연결하는 역할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 , 공평하게 말하면 이렇게 됩니다.

'어셈블리 넘버'의 오프닝은 골목 전투로, 구자디가 대대 병사들을 이끌고 더 많은 비용을 들여 소규모 전투를 벌이는 전장의 긴장감과 거칠음을 시뮬레이션했다. 무자비한 포격 속에 줄지어 달려가는 무심해 보이는 폭탄을 소수의 영웅들이 기적적으로 막아내는 미국의 블록버스터와는 전혀 다른 희생이다. 조치나 우발적인 실수는 사상자 증가의 기본 요인이다. 전쟁의 잔혹성은 초반의 전쟁 장면이 확실히 국제적 수준이라고 할 수 있다. 거친 질감이 없는 일종의 미국 블록버스터라고 할 수 있다.

어셈블리 넘버의 더빙 효과는 확실히 중국에서 비약적이다. 저음의 터지는 소리는 심장이 뛰는 소리를 일부러 울리는 것 같다. 매번 심장을 관통하는, 파편이 터지는 느낌과 총알이 윙윙거리는 느낌도 그야말로 무기의 원음을 모아낸 결과입니다!

두 번째 전투는 대다수 병력의 퇴각을 막기 위한 봉쇄전투였는데, 이는 확실히 중국 전장에서 처음으로 벌어진 군인과 전차의 전투였다. 비극적입니다. 탱크는 더 이상 수류탄 한두 개로 해결할 수 있는 그런 종류의 철 상자가 아닙니다. 전장에서 탱크의 역할은 확실히 막을 수 없고 절망적인 괴물입니다! 그리고 이어진 한국전장에서도 적진 뒤로 잠입해 포병 공격을 유도하는 장면에서 미군 탱크가 등장했다. 특히 미군의 위장을 간파하지 못했다. 군인들이 외교로 떠날 때 탱크가 남긴 검은 연기. 그것은 사람들에게 무책임한 느낌을 줍니다. . . 이 부분은 꽤 흥미롭기 때문에 스포는 안 하셔도 됩니다.

많은 영화 평론에서 후반부가 매우 흥미로웠다고 하는데, 개인적으로 감성적인 묘사가 아쉽습니다. 영화 전반부의 캐릭터의 굵기가 별로 좋지 않다. 감독의 전체적인 이해도와 관련이 있을 수 있지만, 배우들의 문제는 아니지만, 감동을 줄 수 있는 세밀한 묘사가 늘 아쉬운 부분이었다. 국내영화는 전후에 충분한 디테일한 묘사와 복선이 이루어지면 문학영화 전반의 서사가 긴장감을 더해주겠지만, 전반의 빠른 전개에 비해 후반은 매우 팽팽하다. 영화의 최종적인 감정승화에 큰 영향을 끼치는 느리고 불편한 영화, 많은 내레이션을 거쳐 전례 없는 전투의 추억의 단편으로 영화가 끝난다면, 다른 사람들은 이것이 충분히 충격적이지 않다고 느낄 수도 있다. 영화는 반드시 '태극기'를 뛰어넘어 아시아 1위 전쟁 블록버스터가 될 것이다!

한마디로 '어셈블리 넘버'는 우리에게 많은 놀라움을 안겨준다. 이것은 또한 경쟁과 일치하며 영화의 스타일이 매우 일관성이 없습니다. 하지만 전체적으로 봤을 때 신년영화로서는 조금 덜 불쾌하다. 따라서 이번 펑 감독의 답변은 전쟁의 비극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에게 희미한 인간미를 선사하는 데에 여전히 적합하다. 그러므로 기회가 된다면 연인이나 심장 기능이 좋은 가족 중 어른을 초대하여 영화관에 와서 가족과 함께 팝콘을 먹는 것이 더 좋습니다.

'어셈블리 넘버2'를 본 소감

피는 책임감과 용기를 담고 있고, 눈물은 애정과 감동을 담고 있으며, 나팔은 생존에 대한 기대감을 담고 있다.

그 슬픈 외침은 멀리 있고, '이전'은 더 이상 그의 우여곡절을 요약할 수 없다. 오직 역사, 역사의 회색기, 차갑고 낯선 기억만이 갑작스럽고 조심스럽게 감정의 파문을 불러일으킨다. .

『집회』를 읽은 후, 인민의 행복을 위해 싸웠던 전쟁 시절이 떠올랐다. 해방전쟁 때 9중대장 구자디가 47형제를 이끌었다. 중대에서는 사령관의 명령에 따르도록 했다. 저격수 위치는 집합 소집에 따라 후퇴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그러나 연대장은 전쟁의 전반적인 상황을 숙고하기 위해 집결 신호를 울리지 않았다. 그 결과 구자디를 제외한 9중대 병사들은 세 차례의 적의 공격을 격퇴하고 영웅적으로 전사했다. 없어진. 구자디는 오지율의 이름을 바로잡기 위해 집요한 수색에 나섰고, 마침내 47명이 늘 듣고 싶어했던 순교자의 묘 앞에서 집회를 외치다가 듣지 못하고 목숨을 잃었다.

스토리는 너무나 단순하지만, 이 단순함 뒤에는 잊혀진 영웅들이 있습니다. 영웅으로 태어나는 사람은 없습니다. 그들은 모두 자신의 시대를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그들은 혁명의 승리와 인민의 행복을 위해 목숨과 피를 서슴지 않았습니다.

장수는 죽겠다는 의지가 있고, 선비는 삶에 욕심을 내지 않는다'는 것이 이 영화의 가장 완벽한 해석이다. 중대장 고자디(孫子idi)는 집회 소집이 들릴 때까지 후퇴하지 말라는 상관의 명령을 준수하고 47명의 형제를 이끌고 펜허 요격 참호를 방어하여 대부분의 군대가 후퇴할 귀중한 시간을 얻었습니다. 회사의 누군가가 집회 소집을 들었다고 말했을 때, 구자디는 포격으로 인해 귀가 먹먹해진 것을 의심하고 왕진촌 대리교관에게 집회 소집을 들었는지 물었다. 이 연약한 선생은 이때 자신의 영웅적 성격을 드러냈는데, 집회 나팔 소리가 전혀 들리지 않아서 듣지 못했다고 한다. 그는 구자덕의 말을 들으면 중대 전체를 후퇴시키라고 명령할 수도 있고 제9중대가 씨앗을 남겨둘 수도 있다는 것을 알면서도 양심적으로 말하지 않았습니다. 결국, 상사가 맡은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9중대는 47명에서 43명으로 늘어났고, 결국 중대장만 남게 되어 성공적으로 임무를 완수하게 됐다. 웃음계곡

집합소집 소리는 임무의 끝과 생존의 희망을 의미하지만 소리는 나지 않는다. 소리가 나지 않았기 때문에 우리 혁명전쟁은 후퇴할 수 없었고, 소리가 나지 않았기 때문에 우리의 영웅은 끝까지 완고하게 버텼습니다. 이것은 군인에게 있어 자신의 생명을 포함해 무엇보다도 중요한 명령입니다. 쾌락에 욕심 많고 게으르고 요염한 우리 젊은 세대를 생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삶과 죽음의 혁명적 과제는 말할 것도 없고, 우리 중 일부는 교사가 할당한 숙제를 진지하게 완료하려는 의지가 없습니다. 반성할 시간이다. 오늘의 행복한 삶은 수많은 혁명렬사들의 피와 목숨으로 어렵게 얻은 것임을 우리는 더욱 소중히 여겨야 합니다. 요즘은 전쟁도 분쟁도 없고, 연기가 도처에 널려 있는데, 부모와 학교와 사회가 보살핌을 받으며 평화로운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우리 젊은 세대, 행복한 세대에게 어떤 임무를 맡겨야 한다면, 지금 우리의 주요 임무는 열심히 공부하고, 더 열심히 일하고, 미래에 조국에 봉사하고, 사회주의에 더 잘 기여하는 것입니다.

"저는 중원 전쟁군 독립 2사단 139연대 3대대 9중대장 구자디입니다." 국민당이나 제2사단군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을 때 구자는 늘 이런 말을 했다고 한다. 그의 생각에는 대중이 가장 중요하고, 대중이 먼저이고 그 다음이 개인이다. 물질만능주의 사회에 살면서 우리는 너무 이기적이고, 너무 자기중심적이며, 대중을 전혀 배려하지 않고, 타인의 감정을 무시하게 된 것 같습니다. 둘째, 사회에서 누구도 다른 사람과 고립되어 있지 않습니다. 우리는 항상 이 세상에 살고 있으며 항상 다른 사람과 교류해야 합니다. 우리는 자신만의 사회적 지위와 정체성을 갖고 있으며 특정 사회 집단에 속해 있습니다. 『누구나 노를 저어서 큰 배를 모는다』는 다음과 같이 노래한다. “대나무 한 푼도 넓은 바다를 건널 수 없으나 정원사들은 다 큰 배를 항해한다. 젓가락 한 개는 가볍게 부러졌고, 젓가락 열 쌍은 한 뼘에 꼭 안겨 있었다.” 공. 당신은 나를 추가합니다. 나는 당신을 추가합니다. 우리는 모두 같은 배를 타고 있고 바다는 길을 가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 젊은 세대는 우리에게 요구되는 매스즘의 개념을 강화해야 합니다. 새 시대 사회주의 건설에서 투쟁하라.

"모든 희생자는 불멸이다." 영화 '어셈블리'의 주제다.

구자디의 끊임없는 노력으로, 잊혀진 47형제의 이름이 마침내 밝혀졌습니다. 그들은 실종자도 탈영자도 아닌 진정한 순교자였습니다. 마침내 제9중대 모든 순교자들의 묘비 앞에서 연대장의 경비병 샤오량이 마침내 집회 나팔을 불었다. 정직한 명언

이날 마지막 집회 소집도 들었습니다. 들어보세요, 정말 귓가에 울려퍼집니다. 평화로운 시대에 태어난 젊은이로서 그 피비린내 나는 시절을 잊지 말아야 하며, 이름을 남기지 않고 민족의 대의를 위해 목숨을 바친 수천 명의 혁명선열들을 늘 기억해야 함을 일깨워줍니다. 민족 해방.

우르릉거리는 총소리와 피와 불의 싸움은 영화가 우리에게 주는 시각적 충격이다. 어쩌면 우리는 곧 잊게 될지 모르지만, 비극적이고 황량한 집회의 부름은 언제나 울려퍼질 것이다. 열심히 일하고, 용감하게 전진하며, 가장 앞선 과학기술과 문화지식으로 무장하여 조국의 지속적인 번영을 위해 우리의 힘을 바칠 것을 마음속으로 촉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