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믹 색상의 생산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재료: 배합표 주문에 따라 창고에 해당 번호의 재료를 수령합니다. 혼합: 수령한 자재를 프로세스 요구 사항에 따라 지정된 기계와 시간을 사용하여 혼합합니다. 가마를 담다: 혼합한 재료를 일정 수량 등에 따라 지정된 가마차에 태운다. 가마를 담은 생재료를 셔틀 가마에 밀어 넣고 일정한 가열 속도와 시간에 따라 지정된 온도까지 태우고 보온한다. 가마 내리기: 고온을 거쳐 구운 생재료를 자연 냉각시킨 후 단발봉투를 붓는다. 황삭: 가마를 제거한 후의 발톱 기계 파우더 균질화 과정과 같은 예비 가공; 마무리: 초보적으로 가공된 제품을 추가로 가공하여 다듬어 가공하다. 유약용 제품의 수밀 공정과 같은 창고에 포장: 마무리된 제품을 건조시켜 분말을 고르게 한 후 일정한 무게에 따라 체질하여 라이브러리와 같이 포장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우리가 도자기를 볼 때 가장 눈에 띄는 것은 그것의 외관 모양이다. 도자기에 유약을 달지 않으면 모양이 아무리 아름다워도 이 도자기의 매력을 잃는다. 그래서 도자기는 불의 예술이며 불의 작용으로 여러 가지 변화를 일으켰다. 주로 도자기 유약이 불 속에서 변화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도자기 유약, 도자기 유약, 도자기 유약, 유약, 유약, 유약, 유약, 유약) 유약과 가공물은 암석이나 흙으로 만들어졌으며, 가공물과는 달리 불에 녹기 쉽다. 가마 안의 불길이 가공물을 반용융시킬 때 도자기 유약의 원료를 액체 상태로 녹여야 한다. 냉각 후 이 액체는 일종의 유리로 굳어진다. 이것이 유약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유약, 유약, 유약, 유약, 유약, 유약, 유약, 유약, 유약) 고무제비 공예: 천연 접착제, 합성접착제, 기타 화공 원료가 공예 배합에 따라 각각 자동 계량된 후, 카본 블랙은 기력 수송 시스템을 이용하여 밀련기로 운반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