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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tween Fear의 일부 메커니즘과 게임 플레이에 대한 설명

Between Fear 플레이어는 이 게임의 기본적인 게임 플레이와 메커니즘을 이해한 후 게임에 대한 더 깊은 이해를 갖게 되며, 다양한 상황에 쉽게 대처할 수 있게 됩니다. 아래 플레이어 "Beicheng Snow Piao"를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 모든 플레이어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Fear의 메커니즘과 게임플레이에 대한 몇 가지 설명을 공유합니다.

1. 급한 일은 회의 후 새로고침됩니다

2. 늑대가 불을 끄면 여행자는 지도를 보면서 이동할 수 있습니다

3. .늑대 사람을 죽이면 거의 2초의 페널티 시간이 있습니다

4. 여행자가 반드시 임무 진행도를 높이는 것은 아니지만 늑대가 반드시 임무 진행도를 높이는 것은 아닙니다

5 .긴급미션이 없더라도 임무 완료 후 임무 진행률이 100%라면 바로 승리합니다

6. 로비에서는 누구도 찔릴 수 없습니다

7 말하는 순서는 경찰에 신고한 사람이 먼저 말하고, 그 다음 로비에 나온 사람이 말하는 것입니다.

8. 악령의 스킬은 알람이 울리고 나서 쿨링타임을 갖습니다. , 냉각 중이 아닌 경우 악령 암살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냉각 중이면 냉각 시간이 동결되며, 회의 후에도 냉각이 계속됩니다.

긴급 임무 진행률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시간을 지연시키거나 군중의 주의를 분산시키는 늑대의 기술입니다. 가장 위험한 것은 긴급 임무를 수행하는 지하 전기 상자입니다. 일반적으로 거기에는 아무도 가지 않으며(긴급 임무 제외) 죽기 쉽습니다. 체취가 어디에 있는지 아무도 눈치채지 못했다

3가지 비상상황은 가전제품은 지하 전기함에 있고 1층 수술실, 라디에이터는 2층 화장실에 있다. 1층에는 다용도실이 있고, 약품은 2층 외래실과 1층 수술실에 있습니다. 2층 화장실 라디에이터에 퓨즈가 있습니다. 1층 수술실에 퓨즈가 있습니다. 지하에 있는 전기박스는 누가 다리미를 숨기고 있는지 알 수 없습니다. 그 안에 유령? 창고에 가면 문을 휘둘러야 합니다. 문 뒤에 뭔가 숨겨져 있을 수도 있습니다. 가장 안쪽에서 작업을 하고 있을 수도 있지만, 그 사람이 다가가면 바로 거기로 갑니다. 늑대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9. 조명을 끄는 것은 관찰자의 조명을 켜는 것을 의미합니다. 방향

Between Fear Game Production: SaltyEgg Studio Game 배급사: SaltyEgg Studio 게임 플랫폼: PC 출시 시기: 2021-02-26 게임 태그: Role Play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