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인공 겸 조연'은 역사상 가장 주목할만한 스케치 중 하나라고 해도 괜찮을까요?
Chen Peisi와 Zhu Shimao는 좋은 스케치가 많은데, 이 스케치가 왜 그렇게 특별한가요?
즉, Chen Zhu의 작품의 플롯은 대개 둘 사이의 갈등에서 비롯됩니다.
평범한 드라마 작품의 논리에 따르면 늘 두꺼운 눈썹과 큰 눈을 지닌 주시마오는 진페이시를 억압한다.
코미디 작품에는 대비가 있어야 하기 때문에 천페이시는 늘 작은 인물의 시점을 이용해 주시마오의 꼼꼼하고 올곧은 태도와 대조를 이룬다.
여기서 멋진 점은 스케일 밸런스다.
예를 들어 자오리롱 선생님은 소박한 존재로 변신해 고귀한 척하는 공한린을 조롱했다. 예를 들어, 채플린의 코미디 작품에서 그는 항상 자신의 야윈 자아를 강한 남자와 대결시킵니다.
그러나 Chen Peisi의 작품에서 Zhu Shimao는 실제로 패배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Zhu Shimao는 여전히 긍정적인 캐릭터입니다. 꼼꼼하고 정직하지만 약간은 너무 엄격하고 무심코 오만해질 뿐입니다.
Chen Peisi는 인간의 약점을 지닌 작은 캐릭터를 자주 연기합니다. 약간 나쁘지만 크게 사악하지는 않습니다.
약간의 트릭을 원하는 작은 사업가, 카메라에 담다 배우, 테이프 보기를 조직한 처남, 그런 것.
'대변신'은 다양한 스타일이 혼합된 작품인 반면, '고추국수'는 대사가 거의 없다는 점에서 독특하다.
플롯과 대화가 있는 스케치에서 Chen Zhu의 플롯은 일반적으로 세 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Chen Peisi는 "영화 만들기"와 같이 조심하기 위해 고난을 견뎌냈습니다. , "국수 먹기". "양고기 꼬치"도 실제로 여기에 속합니까?
——Chen Peisi는 어떤 방식으로든 Zhu Shimao를 반격했습니다. 예를 들어 "형제"에서는 Zhu Shimao를 죽였습니다. "라며 우체부는 돼지인 척하며 호랑이를 잡아먹었지만 왕자를 물리쳤다. 고개를 숙여라.
놀라운 점은 처남이 누나에게 의지하고, 우편배달원이 라파예트에게 의지한다는 점이다. 둘 다 잠재적인 여성이기 때문에 주시마오는 반격할 수 없게 된다.
특별한 스케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도둑 Chen Peisi는 Zhu Shimao의 스타일에 감탄했으며 자신이 더 이상 도둑이 아니라고 느꼈고 심지어 도둑의 공범을 체포했습니다. 그러다가 주시마오에게 깨어나 등장했다.
"도둑아, 내가 어떻게 도둑이냐?!"
그도 모르게 주시마오의 지갑을 훔쳐갔고, 결국. 외쳤다: "익숙해요!"
- 주제에서 벗어나 이 스케치에는 Zhu Shimao, Chen Peisi, Cai Ming, Gong Hanlin 및 Wei Ji'an이 등장했습니다. 의심할 여지없이 역사상 가장 멋진 캐스트 스케치입니다.
다시 얘기로 돌아가겠습니다.
모두가 더 보고 싶어하는 것은 Chen Peisi의 역습과 Zhu Shimao의 드라마입니다. 이는 정상적인 현상입니다.
Northrop Frye 씨는 코미디가 두 그룹 간의 갈등이라고 말했습니다.
비주류 집단은 정체성을 갖춰야 하기 때문에 자기비하 등 차이를 과장하는 방식을 사용하여 웃음을 유발하고 주류의 어리석음과 위선, 부조리를 부각시킨다.
따라서 고급 코미디는 약한 관점에서 자신을 비웃고, 강한 모든 것을 탈성화하여 대비를 만드는 것입니다.
Chen Peisi는 항상 이렇습니다. 작은 사람의 관점에서 보면 서민의 승리이며 정직하고 성스러운 Zhu Shimao에 대한 약간의 농담입니다.
'주인공·조연'은 멋진 역습 드라마다.
여기서 놀라운 점은 천페이시 자신이 나쁜 놈도 아니고 원죄도 없으나 초반에는 반역자로 간주되는 주시마오가 긍정적인 캐릭터로 등장한다는 점이다. 이런 정체성 고정은 자연스럽게 관객이 약자에게 공감하기 쉽게 만든다.
천페이시는 불만스러워하며 "나한테 반항!"이라고 제안했다.
그리고 Zhu Shimao는 고개를 높이 들고 걸었고 그의 말은 낭랑했습니다. "나는 긍정적 인 캐릭터입니다, 주인공입니다!"
—— 막연하게 청중의 마음을 축적하기 시작했습니다. Chen Peisi에 대한 동정심과 Zhu Shimao에 대한 불만.
그래서 첸 페이시가 "무대에 오르면 누가 쇼를 하느냐에 따라 달라진다"고 말하자 관객들은 박수를 보냈다.
이는 평범한 사람들의 공통된 염원을 표현한 것이다. 사람들.
이후 천페이시와 주시마오가 문제를 일으켰다.
예감이 들어서 다들 재미있고 조금은 안도감을 느꼈다.
그리고 Chen Peisi는 드라마 중에 계속 자신을 비웃었고 모두가 자신이 옳았다고 느꼈습니다.
"물러서세요!" "너는 조연이다! 조연은 오직 조연. 얼굴 반만 보여줘!" 더 이상 내 얼굴을 원하지 않는데 어쩌겠습니까?”
이것은 평범한 사람들의 궁극적인 자기 비하입니다.
나중에 Zhu Shimao의 설득은 불에 연료를 추가했습니다.
"당신의 상태는 얼마나 좋습니까? 이 코, 이 눈, 이 머리, 하나에 몇 천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아! 이미지상으로는 좀도둑, 악랄한 상인, 깡패. 연기할 필요 없이 그냥 찔러보세요!
연기 포인트부터! 보기에 이 문장은 잘못 계산된 것이라고 말할 수는 없지만 분명히 오만과 편견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래서 Chen Peisi는 너무 화가 나서 목소리가 질식했습니다.
"이런 게 나오려면 수천 년이 걸렸죠?" Zhu Shimao는 "당신은 아무것도 아닙니다!"라고 태연하게 대답했습니다.
이것은 정말 극도로 오만한 것입니다.
천페이시에 대한 관객들의 공감과 주시마오에 대한 불만은 거의 한계에 이르렀다.
첸 페이시가 마침내 전신주를 건드린 후, 두 사람의 갈등은 완전히 발발했다.
천페이시가 연기를 그만둔다.
그래서 Zhu Shimao는 "당신이 조연을 원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위로했습니다.
Chen Peisi는 "나는 10년 넘게 연기를 해왔고 나는 말해요!” 그러자 사진에는 “내가 당신 옷을 입었다면 당신보다 더 나은 배우가 됐을 텐데!”라고 적혀 있다.
이에 주시마오는 타협을 선언했다. Chen Peisi가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현재까지 반격 성공, 서민의 승리, 서민의 승리였다.
직설적으로 말하면 드래곤을 죽인 것은 젊은 드래곤 슬레이어였습니다.
'형제와 형부'는 여기서 끝납니다. 형부는 형부를 놓아줄 수밖에 없습니다.
<왕자와 우체부>는 여기서 끝납니다. 우체부가 주인공이 되고, 왕자도 그에게 “네가 먼저 가세요!”라고 묻습니다.
하지만 “주인공과 우체부” 조연" 우수성은
역전됐지만 아직 끝나지 않았다.
옷을 입으면서 주시마오는 "이 옷을 입는 사람이 나뿐이라고 생각하는구나, 그 사람도 지하노동자야! - 다시 봐봐"라고 말했다.
역시 진페이시가 주인공이 된 뒤 가슴과 배를 드러내며 자랑스러워하며 손을 움직이고, 악당은 얼굴을 감출 수 없었다.
"내가 주인공이다", "이제 연기할 시간이다"라는 도도한 문장!
밝혀진 사실: 이전에 용을 죽였던 소년은 사악한 용으로 변했습니다.
관객들의 분위기는 다시 반전됐다.
물론 Chen Peisi는 여전히 고전적인 문장을 말했습니다. "원래 나 같은 사람 만 반항 할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두꺼운 눈썹과 큰 눈을 가진 남자 Zhu Shimao가 ”
이 문장은 정말 많은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그러나 동시에 주의해야 할 점은 Chen Peisi가 이 말을 했을 때 그도 자신을 잊어버리고 "나는 도둑입니다. 내가 어떻게 도둑이 될 수 있습니까?"라는 역할 위치 지정 모호함에 빠졌다는 것입니다.
여기에 자세한 내용이 있습니다. Chen Peisi는 Zhu Shimao와 이야기를 나누다가 자신도 모르게 주연에서 익숙한 조연으로 옮겨갔습니다.
다음 단계는 논리적입니다.
Chen Peisi는 익숙한 악당 역할에 다시 들어갔습니다. "골든 티켓이 엄청나네요!"
그러자 주시마오가 테이블을 치며 "몽상!"이라고 말했다.
그러자 두 사람은 리듬을 타게 됐다. Zhu Shimao는 일련의 대사를 마친 후 총을 꺼내 "내 총은 어디에 있습니까?"라고 물었습니다.
Chen Peisi는 여전히 그것을 기억하고 재빨리 총을 건네주었습니다. "여기 있습니다!" p>
또 갔다.
그래서 천페이시가 몰락한 뒤 자신의 정체성이 다시 혼란스러워졌음을 깨달았다.
"그렇지 않아, 내가 주인공이다!" 거꾸로 된 짐이 너무 아름다워서 "나는 도둑인데 어떻게 도둑이 될 수 있니? "를 승화시킨 것입니다.
주인공이 되면 성공하면 난폭해질 정도로 오랫동안 조연을 해왔지만, 조연의 리듬에 빠질 수밖에 없다. 용을 죽인 소년이 사악한 용으로 변하는 이야기는 너무나 흥미진진합니다.
마지막에 "너, 그냥 네 할 일이나 해라"라는 주시마오의 진솔한 말이 박수 속에 완전히 묻혀버릴 정도로.
그래서 '주인공과 조연'은 Chen Zhu의 고전적 요소를 대략적으로 모두 결합한 것입니다.
반격, 확립된 다양한 고정관념에 대한 조롱, 반전, 정체성 상실, 현역과 역할이 바뀌는 것입니다. 그리고 수동적.
숨겨진 주요 줄거리는 용을 죽이는 소년이 (습관과 정체성 상실로 인해) 사악한 용으로 변한다는 것입니다.
모든 클래식 대사와 클래식 수하물은 단어 게임이 아닌 줄거리에서 나옵니다.
조연들의 씁쓸함을 잘 살릴 뿐만 아니라, 주인공의 이미지를 훼손하지 않고 전반적으로 섬세한 밸런스를 유지하고 있다.
정말 스승님이십니다.
따라서 이것은 완전한 템플릿이며 다시 설명합니다:
가장 발전된 코미디는 약자를 보호하는 것입니다. 비추천) 목소리를 내고, 차이점을 보여주고,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어리 석음, 위선, 오만함과 부조리를 폭로하러 오십시오.
"늘 생각했는데... 주시마오님, 두꺼운 눈썹과 큰 눈이라니...!?" "싱글은 개다", "뚱뚱한 사람은 에어백이다"라는 촌극을 공격하는데... 그건 정말 심판의 결정이었습니다.
블랙베리 휴대폰 bold 9000 테마 다운로드는 어디에 놓아야 하나요?
금 가격 동향 (금 가격 동향 30 년)
하이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