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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상이 아닌 답답한 게임은 어느 회사입니까

코이 영광게임.

영광주식회사는 초기에 역사 모의게임을 제작했다. 시간이 지날수록 경영 범위가 확대되고 있다. 전략, 동작, 연애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시리즈에 이르기까지 영광스럽고 가장 잘하는 게임이 있다. 어떤 유형이든 역사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연애게임이 먼 시간과 같은 시간에도 고아한 역사적 느낌을 담고 있다. 이 역사의 진미는 영광의 독특한 특징이라고 할 수 있다. 영광의 세 가지 때문이다 초기 영광회사는 중국 지역에서의 인지도가 일본 본토를 능가하기도 했다.

영광회사는 매년 한 편의 속도로 과거의 유명 게임 네트워크화 (예: 2003 년 신장의 야망 온라인, 2005 년 대항시대 온라인, 2006 년 진삼국 비쌍 BB, 2007 년 삼국지 온라인) 를 실시한다. 영광은 일본 게임 제조사라고 할 수 있다. 온라인 게임에 열중하는 기업들, 인터넷 전개는 비교적 이르지만, 다른 대부분의 일본 기업들은 여전히 독립 실행형 게임에 공을 들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