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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법을 발명한 사람은 누구인가요?

중국 마술은 오랜 역사를 갖고 있으며, 고대에는 '환상' 또는 '현명'이라고 불렀고, 현대에는 '마법'으로만 불렸다고 한다. 중국 최초의 마술은 하왕조에 등장했다.

"샤걸은 예절을 버리고 우월한 난쟁이를 장려하는 것이 위대함을 과시했다. "유향련 전기

증국전 선생은 자신의 저서 《중국 마술》에서 "여기서 언급하는 연극은 원시무용도 아니고 한나라 이후의 연극도 아니고 신흥 재주와 곡예이다.

춘추전국시대에 왕자들이 서로 싸우고 수백 가지 학파가 다투었습니다. 여기서 '선비' 계층이 등장했습니다. 당시의 많은 왕자와 왕들은 불멸의 기술을 추구하는 사람들 중 많은 사람들이 특별한 기술을 가진 유능한 사람들이거나 환상의 대가들인 연금술사와 마술사의 말을 깊이 믿었습니다. 연금술사들은 사람을 곳곳에 숨길 수 있고, 심지어 웃을 수도 있다고 한다. 춘추시대와 전국시대에는 남자를 여자로 변신시켜 '위아래로' 날아다닐 수도 있다고 한다. 서부 지역:

"주(周)나라 무왕(穆王) 시대에 서쪽 나라 사람들이 물과 불로 변했다. , 금과 돌을 통과하고 산과 강을 거슬러 도시를 옮겼다. 마을은 약자를 이용하여 넘어지지 않고, 단단한 것을 만져도 넘어지지 않느냐? 그것은 끊임없이 변화하고 무한합니다. 그것은 사물의 형태를 변화시켰고 사람들의 관심을 변화시켰습니다. 무왕은 그를 신처럼 존경하고 왕처럼 행동했다. "열자? 주나라 무왕. 한나라에는 중국 마술이 번성했다. 마술은 한나라 이후 궁중 연회와 향락의 중요한 프로그램이 되었다. 한나라는 장건을 서역에 사신으로 보내 중국과 외국의 문화교류를 촉진시켰고, 한나라의 무제는 한나라의 막강한 국력을 과시하기 위해 '술'을 창설했다. 연못과 고기 숲'을 장안성 '상림완'에 두고 사상 최초로 기록된 중국 마술쇼 '어룡만연', '동중국해' '황공' 등 전례 없는 마술과 곡예 공연을 선보였습니다. (참고: '중국 마술사전'에는 '옥룡 만년', '동중국해 황공', '교동 오페라' 등에 대한 소개가 더 있을 예정입니다.)

"봄에 3년차에 나는 멋진 쇼를 선보였고, 300마일 안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관람했습니다. "한수

바유, 두루, 해중, 당지, 만얀, 옥룡, 교대 오페라를 위하여" 한수? 서부 지역의 전기

이 백 편의 오페라 공연에는 파르티아 왕국(고대 페르시아)에서 파견된 마술사로, 칼을 삼키고, 불을 뿜고, 사람을 죽이는 등의 마술 쇼를 선보였습니다. 불교는 한나라 때부터 중국에 전해져 중국 문화에 큰 영향을 미쳤다. 유명한 승려 '구마로시'와 '포투청'도 요령을 알고 있었다고 합니다.

중국에서는 불교 외에도 도교가 발전하기 시작했습니다. '콩 따기 선인', '동굴로 돌아가는 세 선인' 등 중국 전통 마술에는 도교의 색채가 많이 담겨 있습니다. <바다를 건너는 팔선> 등 송나라의 "Lin Yuxian", "Shi Banxian", "Wang Xiaoxian", 현대의 "Mo Feixian"과 같이 자신을 불멸의 존재라고 부르는 마술사도 많이 있습니다.

삼국시대 '좌자'는 '빈 낚싯대 낚시', '잔을 던져 새 변신' 등 멋진 연기를 선보인 바 있다. 그의 업적은 『후한서』와 『수신기』에 기록되어 있다. 『삼국지연의』 제68장은 『좌자가 잔을 던지고 조조와 함께 논다』가 더욱 유명하다. 관심이 있다면 여기를 클릭해 읽어볼 수 있다.

일본의 '신시 고대 음악 그림'

'냄비 춤 입성'은 중국의 '항아리 탈출' 수법

수당 시대에는 아직도 대규모 궁전 마술쇼가 많이 있습니다. 대예 2년, 수나라 양제가 낙양에서 수백 편의 오페라를 공연하여 투르크 칸을 즐겁게 했습니다. 공연 규모는 수만 명에 이릅니다.

당나라 시대에는 중국 마술이 일본에 퍼지기 시작했습니다. 현재 일본 쇼소인(Shosoin)에 소장되어 있는 "노신사이 고대 음악 그림(Noshinsai Ancient Music Pictures)"에는 "냄비 춤", "누운 칼춤", "말배춤" 등 당나라에서 일본에 전래된 일부 마술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송나라 시대에는 외세의 침입이 잦아 많은 궁중 예술가들이 유배되면서 민속주술이 발전하게 되었다. 이 강호 예술가들은 "루치족(Luqi people)"이라고 불리며, 이는 그들이 제나라 길을 떠돌며 그들의 삶이 위태롭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시 예술가들이 거리공연을 펼쳤던 장소는 '와셔(Washe)'라 불렸는데, 이는 고대의 놀이터라 할 수 있다.

송나라에서도 중국에서 가장 먼저 기록된 마술공연단체인 윤지회가 있었다. 윤지클럽은 '임우선'이 이끄는 19명으로 '손채색', '펀칭', '숨겨진 강압' 등 고대 색채 마술을 잘한다. 송나라에도 두기성이라는 유명한 마술사가 있었는데, 그의 '살인 부활' 마술도 꽤 유명했습니다.

명청시대에는 대규모 궁중 마술 공연이 거의 없었다.

민속 마술 공연은 크게 '바닥에 누워'와 '홀'의 두 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랜디'는 주로 소규모 가족 그룹이지만 개인 아티스트('싱글팩 플럼'이라고 함)도 있습니다. 그들은 전 세계를 돌아다니며 거리에서 공연을 하거나 도시와 마을의 사원 박람회에서 공연을 하고, 일부는 약과 기타 물품도 판매합니다.

'홀' 마술을 선보이는 예술가는 고위 인사들의 연회에 참석하여 상서로운 의미를 지닌 고대의 다채로운 마술을 선보입니다. 대부분의 공연이 홀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탕차이'라고도 불립니다.

고대 문헌에는 중국 마술에 대한 단편적인 기록만 있을 뿐이다. 최초의 공식 마술서인 '거위마술집'이 마침내 등장한 것은 청나라 광서시대부터다. 오늘날 정보가 풍부한 세상에는 여전히 중국 마술에 관해 이야기하는 책과 웹 사이트가 거의 없습니다. 아마도 모든 사람들이 이런 저런 마술의 비밀과 이런 저런 마술 제품의 가격에 대해 더 관심을 가질 것입니다. 이 웹사이트에는 어떤 중국 마술도 공개되어 있지 않으며 어떤 마술 제품도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 짧은 기사가 모든 사람에게 중국 마술의 역사에 대한 개요를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중국 마술의 역사적 발전에 대해 의견이 있거나 더 알고 싶으시면 언제든지 토론하고 공유해 주세요. 메시지 보드.

마법은 당시 (지역) 사회의 생활 조건을 반영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나라의 "고대 색 마술"은 중국 전통 마술로 주로 가금류, 곡물 등을 반영합니다. 농경사회에서는 모두가 풍작을 갈망합니다! 서양 마술에서는 크고 화려한 종이, 비둘기, 꽃다발 등이 변형되어 서양인의 사고방식의 낭만적인 면을 반영할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