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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성에서 마노의 출발을 방해하지 않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원본]

첸 웬 친구 파티 는 고대부터 가지고 있지만, 다행히 renjun 는 신사 악당 을 구별 했다. 거의 모든 군자와 군자는 같은 길을 친구로 삼는다. 소인과 소인은 같은 이익을 친구로 삼는다. 이 자연의 이치도.

그러나 장관은 소인에게는 친구가 없다고 말하지만 군자는 그것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무엇 자이? 악당 좋은 사람, 리 루 도; 욕심 많은 사람, 재물도. 그 동익할 때, 잠상당은 친구, 위선으로 인용한다. 그리고 이익을 보고 앞다투어, 또는 이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성소하게 지내면, 반대로 도둑이 해를 입게 된다. 비록 그 형제의 친척은 서로 보증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그래서 첸 악당 친구, 일시적으로 친구, 의사 도 없다고 말했다. 군자는 그렇지 않다. 지키는 자는 도의이고, 행인은 충실하며, 아끼는 자는 명절이다. 자기 재배 로, 같은 길 과 혜택; 그 일로 국가는 한마음 한뜻으로 * * * 구제한다. 시종일관 하나같이, 이 군자의 친구도. 그러므로 군주가 되는 자는 소인의 위선을 물리고 군자의 진정한 친구를 쓰면 천하가 사람을 다스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번역]

신하들은' 붕당당' 에 대한 설이 예로부터 있었다고 들었는데, 우리 군이 그들이 군자인지 소인인지 알 수 있기를 바랄 뿐이다. 대체로 군자와 군자는 이상적인 목표로 동당당을 결성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소인과 소인은 일시적인 이익으로 일제히 붕당을 결성했다. 이것은 매우 자연스러운 이치입니다.

그러나, 첸 은 악당 친구 파티, 오직 신사 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무슨 까닭이냐? 소인이 좋아하는 것은 이로이고, 탐내는 것은 재물이다. 그들의 이익이 일치할 때, 잠시 서로 결탁하여 당으로 삼는 이런 당파는 위선적이다. 그들이 이익을 보고 각자 앞을 다투거나, 이익이 없고 친분이 갈수록 멀어질 때, 오히려 서로 잔인하게 대하며, 그의 형제 친척도 돌볼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그래서 신하들은 소인이 붕당도 없다고 생각하는데, 그들은 잠시 붕당으로서 위선적이다. 군자는 그렇지 않다. 그들이 근거하는 것은 도의이고, 봉행하는 것은 충실함이며, 아끼는 것은 명예와 절개이다. 그것들로 덕성을 수양하면 서로의 목표가 같고 서로의 장점을 취하여 단점을 보완할 수 있다. 이들을 이용해 나라를 효력을 발휘하면, 진심으로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그래서 왕이 되는 것은 소인의 위선적인 붕당만 폐지해야 하고, 군자의 진정한 붕당들을 임용해야 비로소 천하대치를 할 수 있다.

신하들은 붕당에 관한 말을 듣고 고대부터 있었지만, 국군이 군자인지 소인인지 구분할 수 있기를 바랄 뿐이다. 일반적으로 군자와 군자는 취향이 같기 때문에 당으로 결성되고, 소인과 소인은 이익이 동일하기 때문에 당으로 결성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이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그러나 신하들은 소인이 당당이 없다고 생각하는데, 군자만이 있다. 무슨 까닭이냐? 소인이 좋아하는 것, 탐내는 것은 봉급이고, 돈이야! 그들의 이익이 같을 때, 잠시 서로 끌어당기고 결탁하여 붕당이 되는 것은 거짓이다. 그들이 이익을 보고 앞을 다투거나, 이익이 사라지고 친분이 멀어지거나, 심지어는 서로 상처를 입히기도 하고, 형제친척이 이렇게 가까운 사람이라도 서로를 보호할 수 없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래서 신하들은 소인들이 당당이 없다고 생각하는데, 그들은 잠시 당직을 맺었지만 가짜야! 군자는 이렇지 아니하고 그들이 견지하는 것은 도의이며, 그들이 이행한 것은 충실함이요, 그들이 아끼는 것은 명절이며, 이것으로 자신을 수양하면, 같은 의욕을 가지고 서로 도움이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것으로 나라를 위해 일을 하면 마음이 같고 서로 도우며 한결같다. 이것은 군자의 붕당이다! 그래서 군주가 되는 사람은 소인의 가짜 붕당들을 물리치고 군자의 진정한 붕당으로 들어가야 한다. 그러면 천하가 태평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당요시 때 소인 * * * * 공, 환주머니 등 4 명이 한 당으로 결성되고, 군자 8 원, 팔개 등 16 명이 한 당으로 결성되었다. 순 보좌관 야오, 사흉한 악당 붕당에서 물러났고, 원, 카이의 군자 붕당으로 들어가니, 요의 세계는 이로 인해 크게 다스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순 자신이 천자를 할 때, 가오 타오, 퀘, 직조, 증서 등 22 명이 동시에 북한에 위치하여 서로 칭찬하고 서로 양보하고, 하나 * * * 22 명이 한 명의 친당이 되고, 순은 모두 그들을 중용하고, 천하도 따라서 크게 다스린다. "서경" 은 "주왕은 수억 명의 대신이 있지만, 수억 개의 마음이 있다" 고 말했다. 주에는 3 천 명의 대신이 있지만, 오직 한 마음밖에 없다.

\ "저우 왕, 수많은 사람들의 마음 은 서로 다른, 그것은 친구가 되지 않았지만, 저우 왕 때문에 망국했다. 주무왕의 대신은 3 천 명이 큰 붕당으로 결성했지만, 주왕조는 이 사람들을 이용해 흥성했다. 한 시안 (西安) 황제 후, 전 세계의 유명 인사들을 투옥하고 그들을 당원으로 대했다. 황 jinzei 반란, 한나라 대란, 나중에야 각오를 뉘우치고 모든 당원을 석방했지만, 국가는 이미 구제할 수 없었다. 당나라 말, 점차적으로 당소종 에, 법원 의 유명 인사 를 죽이고, 황하 에 던져 넣어, 친구 당 의 논쟁 이 있었다, 그리고 말했다: "이 사람들은 qingliu 허세, 그들은 탁류 에 던져 넣을 수 있습니다! \ "당나라 는 멸망 했다.

전대 군주는 모든 사람의 마음을 다르게 하고, 당으로 맺지 않는 자는 아무도 주왕에 비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좋은 사람이 붕당이 되는 것을 금지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한헌제보다 못하다. 청류를 죽일 수 있는 붕당을 누구도 당소종 때와 비교할 수 없다. 그러나 (이 사람들) 결과는 국가를 혼란에 빠뜨렸습니다. 서로 칭찬하고, 서로 양보하고, 조금도 자기 의심도 하지 않고, 누구도 순의 22 명의 대신과 비교할 수 없다. 순도 의심의 여지 없이 그들을 사용했다. 그러나 후손들은 순이 22 명의 붕당에게 속았다는 것을 비웃지 않고 순을 총명하고 슬기로운 성군이라고 칭찬했다. 군자와 소인을 구분할 수 있기 때문이다. 주무왕 때 전국 모든 신하 3 천명 * * * 이 함께 동당으로 결성되었는데, 예로부터 펑당으로서 크고 큰 것은 지난 주조보다 더 큰 것은 없었지만, 주조는 이로 인해 흥성했다. 이는 선한 사람이 많지만 그리 많지 않기 때문이다.

전대가 난흥을 다스리는 과정에서 군주가 된 사람은 정말

를 본보기로 삼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