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비백산카탈로그
기본 정보
줄거리 소개
이 단락의 기본 정보 편집
[영화명] 혼비백정 [주배우] 천이쉰, 용조아, 셰팅펑, 정희이 국가: 홍콩 유형: 판타지/공포/코미디장: 앙코그: 110min 개봉일: 2002 년 10 월 12 일 홍콩 대사어
본 단락의 줄거리 소개 편집
이 영화의 이야기를 보면 관금붕의' 연지버클' (장궈롱, 메이옌팡 주연), 전생의 인연, 후세의 연채, 다소 비슷한 점이 생각난다. 이 영화가' 연지버클' 과 같은 타입이 아니라는 것을 알면서도 유령이 옛 사랑을 찾는 과정에서 웃긴 성분이 부족하지 않지만, 여귀신이 옛 연인을 찾는 줄거리는' 연지버클' 만큼 애절하다.
썩은 영화가 횡행하고 있다: 천이쉰 용조아' 혼비백치' 2002 년 10 월 17 일 저자: 위군자 출처: 톰 전문원고는 더 이상' 홍콩 영화시장의 침체로 요즘 귀신영화가 횡행하고 있다' 는 비관적인 노조를 반복하고 싶지 않다 올해 도깨비 영화는 여전히 썩은 영화가 많지만,' 이도공간',' 귀신아',' 나는 왼눈에 귀신을 본다 위급한 위기에 처한 홍콩 영화에 직면하여, 그들이 이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은 이미 아주 좋은데, 우리가 더 요구할 수 있는 것이 있습니까? 하지만 최근 영황사가 유령 소재로 다시 출격한' 혼비백치' 는 필자로 하여금 객관적인 평가를 내리기가 어려웠다. 이 영화로 가득 찬 속식 코믹과 극본의 단점을 보면 썩은 영화여야 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감독의 노력으로 조성된 감정 분위기와 배우의 연기 태도에서' 혼비백치' 는 또 상당히 성의있는 작품인 것 같다. 하이라이트와 패필이 이렇게 * * * * 한 영화에 존재하는 현상은 사실 올해 많은 홍콩 영화에서 드러난다. 아마도 감독의 재능과 창작 야망이 정비례할 수 없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분명히,' 혼백불치' 에서 30 년대 광동극 명령자운비의 유령은 전생의 인연이 채 끝나지 않았기 때문에 현재 홍콩에 와서 소원을 이루는 이야기의 구조는 관금붕의' 연지버클' 과 매우 유사하며, 여귀촉경생정을 교묘하게 이용해 지난날의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시공간을 엇갈리는 수법으로, 감독 양백견은 지난해' 야수의 눈동자' 에서 이미 사용되었다. 또' 연극반 귀신' 은 허안화의' 아가씨가 귀신과 부딪친다' 와 서크' 화월가기' 를 떠올리게 하는 비슷한 다리도 있다. 자운비와 초팔전생이생은 한 사람의 인물관계였으며, 황백명의' 개심귀' 선례가 있었다. 또한 신기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유환채는 자신을 사모하는 첫 8 대 주먹으로 발로 차고, 심지어 오물을 그의 머리 위에 뱉는 줄거리에 대해, 눈에 띄는 사람은 한 영화' 나의 야만적인 여자친구' 에서 베껴 쓴 것을 알 수 있다. 사실 상업영화가 오늘을 찍는 것은 소위 예술영화보다 조작이 더 어렵다! 이야기 구조, 줄거리 루틴, 선정적, 개그맨에 혁신을 이루기 위해서는 마스터가 아닌 천재도 할 수 없다! 그래서 필자는 지루하게 계란에서 뼈를 고르는 가혹한 기준으로' 혼백이 고르지 않다' 는 모방을 찾아내거나 다른 영화를 반복하는 점을 찾아내며, 이 새로운 아이디어가 많지 않다는 증거로서, 학식을 과시하는 의미를 더 많이 간직하고 있다. ᄏᄏ 사실, 필자는' 혼비오치' 가 정말 마음에 들지 않는 것은 코믹한 요소가 너무 많다는 점이다. 두 시간 반 동안 모두 천이쉰 귀신마 공연이었고, 영화 본욕이 자운비와 도련님의 처량한 사랑을 중력으로 렌더링하게 하는 것 외에는 총 타이틀옥에 대한 광채가 눈부시게 빛날 뿐, 나머지는 오히려 간단하고 황급하고 무미건조해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로 인해 영화 전생에 이생의 두 가지 이야기 스타일이 다소 어울리지 않고 매우 조화롭지 못하다. 또한, 천이쉰 제작을 너무 중시하는 코믹한 디테일을 연출해 관객을 끌어들이고 상업박스오피스를 얻는 이유일지도 모른다. 두 도련님이 왜 자운비' 청당회' 를 관람하지 않았는지, 심지어 참극의 맥락까지 빚어냈는지 설명하지 않았다. 그리고' 두 도련님이 죽은 지 여러 해' 라는 이유로 이 중요한 감정단서를 대충 끝냈다는 이유로' 연지버클' 끝 12 년
하지만' 혼비치' 에서 지난 두 단락의 사랑 이야기는 너무 많은 상업 코믹에 의해 조금 맛도 나지 않았지만, 이 영화는 다른 감정 분위기 조성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특히 마지막 문천 세의 아내 우영웨이와 황추생에 대한 사심 없는 배려, 딸 양기의 부녀와의 정, 그리고 용조아' 원하는 것을 맛보라' 는 것이 인상적이었다. 이에 따라' 혼혼이 고르지 않다' 극본의 사랑의 주선은 별로 흥미진진해 보이지 않지만, 곁가지에 대해 궁리하는 것은 지극히 공력이다. 예를 들어, 마지막 문천세가 연극반 주귀신으로 출현한 지 오래전부터 이미 복선을 묻었다. (우영웨이는 남편이 1 월에 돌아오지 않았다고 불평하여 황추생과 연정을 가졌다.), 늙은 샤오해는 이도련님과 초팔동성의 다정과 황추생을 위조했다. 사실 필자가' 혼백이 고르지 않다' 고 생각하는 것은 다소 성의가 있다. 개별 줄거리를 배정하고 어떤 감정 분위기를 조성할 때의 노력을 인정하는 것 외에 영화 속 배우들을 위해 열심히 공연하는 체면을 인정받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천이쉰 (WHO) 는 이번에 시전 잘하는 귀마 코믹한 쿵푸를 이어가며 과거 수준을 잃지 않고 용조아 남성복 차림으로 자신의 한계를 돌파하기도 어렵지만, 화려하지는 않다. 그러나 진 () 용두 () 는 이 영화를 찍기 위해 몇 달 동안 명가 문천세 () 를 경배하고, 홍선녀 () 를 스승으로 삼아 광동극 () 을 배우는데, 공연에서 가창공을 하는 것은 프로의 경지에 이르지는 못했지만, 오히려 판에 눈이 있어, 그 성의가 대단하다. 또 문천 세가 직접 연극반 주인을 카메오했다. 경극의 명가인 노배우 류소가 노년 소해 역을 맡았고, 이미 감초극정이 된' 영화제' 황추생이 홍패천 출연을 더욱 빛나게 했다. 셰팅펑 카메오의 부잣집 도련님 도련님, 그 유두가루의 파벌도 영화 속 인물의 이미지와 맞먹는다. 다만 지금 옥중의 초라한 처지를 대조하고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한편, 샤오 샤오 (Xiao Xie) 가 연예계를 그만두고 감옥에 들어가기 전의 마지막 연극이기 때문에,' 혼비백치' 의 개봉 홍보에 무형의 판매 포인트가 더해졌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예상하지 못했던 것 같다. 보충 자료:
"아직도 나와 잘 어울리는 연인을 만나지 못했는데, 너는 전혀 나타나지 않았느냐, 아니면 이미 죽었느냐." 자운비는 반문무생을 부르는 연극이다. 장호풍은 연극반 사장의 둘째 아들이며 부잣집 도련님이다. 연극자가 도련님을 사랑하게 되면 비극이 될 것이다. 게다가, 큰 등, 양복바지, 조끼, 남성 코트가 그녀의 성별을 가리고, 두 도련님의 시선을 흐리게 하는 등 어린 학생을 부르는 반꼬였다. 둘째 도련님은 노름으로 산업을 잃었고, 빚쟁이들은 몇 번이나 총을 쏴서 그를 죽이려 했다. 이때 구름이 총을 가로막고, 연극을 한 편 부르고, 연극반을 구하려 한다. 호풍은 그녀의 의리에 감격했다. "내가 무엇으로 당신에게 감사할 수 있습니까? 돈? 집? 아니면. 솔선수범하다? " 그녀는 시원하게 웃으며 말했다. "안녕! 칼을 뽑아 서로 도우니, 이를 걸 만한 것이 못 된다. " 연극반의 일등 장난꾸러기가 그의 옆에 질려서 그에게 과일을 먹였다. "그 자운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 그는 담배총을 들고 천천히 그윽하게 말했다. "어떻게 말할까요? 때때로 그녀가 남자일 때도 있지만, 때로는. "그도 그녀에 대한 느낌을 잘 모른다. 솔선수범하다' 는 말은 그저 아무렇게나 하는 것일 수 있다.
그러나 그녀는 진지하게 받아들였다. 빨간 옷으로 갈아입고 연지를 발랐고, 그녀가 아사를 끼고 그 앞에 나타났을 때, 그는 아늑하게 누워서 큰 담배를 피우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여자 옷을 입어본 적이 없는 그녀가 눈앞에 서서 그를 놀라게 했다. 그 연극반의 일등 여자는 옆으로 그녀의 두 눈을 훑어보고, 앞뒤로 합심하여 웃기 시작했다.
그녀는 이 여자의 경멸적인 눈빛에 신경 쓰지 않고, 단지 장씨네 도련님을 바라보며 "모레' 망대회' 를 불렀는데, 네가 올 수 있겠니?" 라고 말했다. 헤드 카드는 옆에서 거리낌 없이 크게 웃고, 꽃가지가 떨리고, 거의 과장되어 있다. "우리 연극반은 사람이 부족하지 않고, 좋은 남자는 하지 않고, 무슨 꽃단을 연기할까? 네가 가서' 빌딩회' 를 부르러 가는데, 아직 우리 자리를 망치지 않았니? ! " 그는 그녀를 바라보며 표정이 없다. 그녀는 급히 말했다: "당신은 꼭 와야 합니다! 클릭합니다 일등패의 하찮고 노여움에서 그는 여전히 고개를 끄덕였다. 눈 깜짝할 사이에 100 년이 지난 후, 그녀는 붉은 등롱을 켜고 후세 초 8 을 찾았고, 차라리 그에게 그' 망대회' 를 다 부르라고 부탁했다. 초팔서툴게 무대에 올라, 그녀는 옆으로 숨어서 눈물을 글썽였다. 이 연극은 꼬박 100 년 늦었다. 그해 그 연극은 그녀가 처음으로 단각을 불렀고, 마지막이었다. 연극이 반까지 노래하자, 머리 위의 간판이 바람에 쓰러져 구름이 날아서 뺨의 반쪽을 깎았다.
둘째 도련님은 무대 아래 있지 않습니다. 백년 후, 운비는 후세 초팔의 도움으로 두 도련님의 그 당시의 하인을 찾았고, 그는 초팔에게 그 당시 그' 망대회' 를 알려주었고, 둘째 도련님은 나중에 가셨다. 무덤에 도착하자 구름이 날아와 울음을 터뜨렸다. 묘비에는' 자운비 장호풍의 무덤' 이 새겨져 있다. 도련님은 결코 오래 살지 못하여, 얼마 지나지 않아 이미 세상을 떠났다. 그들은 그를 그녀와 합장했다. 원래 그녀가 원하는 행복은 이미 소원대로 되었지만, 그녀는 아직 모른다. "연인이 1874 년 초반 100 년 동안 고독하게 태어났다면, 한 세기 동안 평생 이렇게 완강하게 우기가 올 때까지 기다렸는지, 왜 적지에서 태어나서 1874 년에 만나지 못했는지, 너와 함께 늙어 죽는 것을 지켜봐라. 같은 시대에도 여전히 함께 살 수 있다. * * * 죽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