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스켓은 10명의 총사와 9가지 요리가 있는데 그 중 1명은 정말 연습을 하고 있는 영웅이라고 합니다. 저도 신인이지만 초기 장비 선택에 대한 이해로 볼 때 머스킷에 필요한 의족의 속성과 공격 속도는 일반적으로 2가지 플레이 방식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나는 갱라인을 밀어붙이는 괴롭힘 흐름이다. 핵심장비인 히든소드는 매우 강력한 싱글킬 갱킹 능력과 좋은 인명 구조 능력을 갖고 있다. 두 번째 유형은 스탠스 출력 흐름으로, 라인 밀기 및 팀 전투에서 출력이 강한 클론 액스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후 신의상 클론, bkb, 나비, mkb, 대포 등은 모두 상황과 취향에 따라 달라집니다.
중간 플레이 스타일도 꽤 완성도가 높습니다. tp를 가져오세요. 일반적으로 미니맵에서 바쁜 농장에 대해 낙관적으로 생각하세요. 기회가 있으면 주도적으로 갱킹을 할 수 있지만 병이 있으면 최대한 적게 걷도록 노력하세요. 에프. 일반적으로 R을 사용하여 타워를 연마할 때마다 비용이 120 파란색이라는 점에 유의하세요. 머스켓의 지능을 사용하면 여전히 관대할 수 있습니다. R의 지속적인 데미지로 인해 타워 획득이 쉬워지고, 더 나은 경제성을 축적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타워를 방어하고 교착 상태에서 그룹을 붙잡을 때 소총의 R도 매우 강력하므로 팀 전투가 다가오면 혼자 파밍하지 마세요. 평소에는 파란색에주의를 기울이고 R을 붙이고 파란색만큼 크지 않다는 것을 알고 당황하지 마십시오.
빠르게 농사를 짓고, 더 많이 지원하고, 덜 죽고, 게임 후반에는 갱처럼 플레이하세요. 당신은 순수 후반 플레이어가 아니며, 게임 후반에는 다른 순수 후반 플레이어를 이길 수 없습니다. 그러나 당신의 장점은 초반과 중기의 범위 제한, 후반의 헤드샷, 그리고 중기적으로 특정 갱킹 능력. 경기 후반에 정면으로 맞서지 말라. 그것은 자신의 장점을 합리적으로 활용하여 상대의 진형을 제압해야 하며, 장비가 상대와 A를 이끌어 주기를 바라야 한다. 상대를 이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타워를 사용하거나 갱킹하거나 상대방을 제압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