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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풍영웅은 어떤 놀이이고, 도타, dota 과는 어떤 차이가 있나요?

Heroes of the Storm 은 올해 폭설 카니발의 하이라이트로, 우리 앞의 보도자들이 제때에 게임의 시범촬영을 보내준 것을 보면 작은 세부 사항을 볼 수 있다.

영웅은 네 가지 주동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다.

네 가지 기술에 대한 단축키는 Q/W/E/R (유사)

영웅은 탈 수 있다 (dota 와 lol 과 다름)

게임의 작은 지도에는 카운트다운 (특징 중 하나)

귀성의 단축키는 "B" 이고, 아이콘은 갑자기 난로석 (LOL 과 유사)

시범놀이는 모두 3V3 모드 (다른 패턴이 있어야 하고 여러 지도가 있어야 함)

영웅은 피부가 있다.

영웅 분류:

Warrior Heroes: 적을 기절시키거나 봉쇄하고 동맹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Assassin Heroes: 대량의 피해를 입히고, 상대의 영웅을 죽이고, 맞은편의 반격을 억제할 수 있다.

Support Heroes: 우방 단위를 치료하고 우방의 생존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Specialist Heroes: 많은 특별한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주로 성을 공성하는 능력과 동시에 전세를 역전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Heroes of the Storm 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스타크래프트 2',' 디아블로 3' 등 16 명의 영웅을 포함해 현장에서 시범을 펼쳤다.

시간은 보통 20 분 모습입니다. 물론 네가 더 오래 놀아도 상관없다.

추가 정보 정리:

1: 보검 없음

2: 경제 시스템 없음

3: 장비 시스템 없음

4: 추가 경험 없음, 경험 팀 전체 * * * 즐거움

5: 지도의 요소 영역, 점령 후 당신의 진영을 새로 고친 병사는 밀선을 돕고, 점령 과정은 WOW 개기와 비슷하며, 사람이 더 빨리 운전한다. (WOW 에는 광동 전쟁터가 있다. 안에 있는 광차와 같다.)

결론적으로: 이 게임은 건조, 장비 구입을 강조한다. 칼? 너무 귀찮아! 그냥 마른 거야!

게임 스타일은 WOW 의 전장에 더 많은 요소를 가지고 있는 것 같다. WOW 전장보다 영웅 양성과 기술 선택 과정이 있다. 하지만 이 과정은 장비 배양에서 벗어났다.

게임의 관건은 처음의 연대전과 처음으로 지도 요소를 통제하는 것이다.

처음엔 LOL 과 같았고, 영웅당 3 개의 기술과 1 개의 수동이 있었지만, 이 세 가지 기술을 한 번에 다 할 수 있었다. 업그레이드도 기술의 등급을 올릴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