첸 정 선물 친구 상세 daqu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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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진정증친구' 는 당대의 대이백 시인이 창작한 고체시이다. 이 시는 시인이 친구에게 진정을 전하는 것으로, 자신이 모함을 당했다고 말하고, 또 전고를 빌려 친구를 사귀는 길을 말하는데, 눈앞의 가난으로 인해 잘 만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시 언어 전체가 고박박하고, 전고를 이용하여 감정 표현을 시각화하여 일종의 감동적인 효과를 냈다. 기본 소개 작품명: 진정은 친구 창작 시대: 성당 작품의 출처:' 전당시' 문학 장르: 오언고시 작가: 이백작품 원문, 주석번역, 문구주석, 백화번역, 창작배경, 작품감상, 전체감사, 명가 평론, 작가소개, 작품 원문 증정 관풍력으로 나라 2 를 보면 고인이 깊다고 은근히 허락한다. 돌아와서 무덤송을 걸어놓고, 그 마음을 만고에 알다. 겁쟁이감달절 3, 장사는 청사 4 를 자극한다. 바오 학생들은 이순신 우 5 를 추천, 일거에 제나라 상 을 설정합니다. 스리랑카 사람들은 좋은 친구가 없는데, 어찌 청운망이 있겠는가. 임시재도 꼼꼼히 챙기고, 분점을 밀며 사양하며 양보하다. 후세는 그 현이라고 불렀고, 영풍우난은 아직 6 이다. 교분을 논하지만, 만약 그렇다면, 친구 도란 어떤 구름이 상할 것인가. (공자, 논어, 친구명언) 다군은 일조류 7 을 타고 당시 사람 8 을 가렸다. 슈문진 퇴폐파 9, 병덕관 이렌 10. 부굴은 이 곳 11, * * * 우물은 이웃 12 이다. 청금은 구름달을 만들고, 술은 겨울봄을 즐겁게 한다. 박덕중은 기부를 보고, 갑자기 먼지 13 을 남기는 것 같다. 영호는 표범이 14 가 되지 않아 예로부터 얼마나 힘들었는가. 다른 사람은 세로로 소홀히 하고, 군은 혼자 친하게 지내야 한다. 첸나이 쳉 (Nai Xiangcheng) 은 15 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바람 부는 구름 네온 16 은 눈을 가리고 말을 할 수 없다. 캐스트 구슬 지 상 보고, 칼 에 따라 17 거리 를 우려하고있다. 생각대로 방란을 채취하니, 징 () 을 사이에 두고 18 을 증정하려 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근심이 술에 취하면 19 가 되고, 쌓인 원한은 비 20 처럼 눈물을 흘린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가짜 동벽휘, 여광빈녀 21 을 기원합니다. 주석 번역문은' 연릉' 이라는 문구에 주석을 달았다. 연릉은 춘추시 오공자계찰의 봉읍이다. 오공자 계찰은 연릉, 호 연릉계자에 봉했다. 서한 유향' 신서' 볼륨 7' 절사': "연릉계자는 서진을 초빙하고 보검을 가지고 서군, 서군관검을 거침없이 * * *, 연릉계자는 상국의 사자로, 바치지 않았지만, 그 마음도 약속했다. 진 () 에서 () 을 일으키고, 반반 () 을 돌아보면 서군은 추 () 에서 죽었다. 그래서 칼을 벗는 것은 사군을 낳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그만 에서 말했다:' 이 우 바오, 그래서 증여하지 않습니다. 클릭합니다 Yanling jizi 는 말했다:' 나는 그것을 주지 않는다. 첫째 날 나는 쑤 6 월 관우 칼, 말할 것도 없이 * * * * * *, 나는 중국 사절 을 가지고 있지만, 내 마음 은 계속한다. 오늘 죽어도 들어가지 않는 것은 마음을 속이는 것이다. 검을 좋아하고 마음을 위조하는 자는 하지 않는다.' 을 (를) 클릭합니다 그런 다음 칼을 벗는 사군, 사군은' 선군은 생명이 없고, 고독은 칼을 받을 수 없다' 고 말했다. ♫ 그래서 계자는 칼로 서군 묘수를 데리고 갔다. 서인가는' 연릉계자는 지금 잊지 않고 천금의 검을 벗고 무덤을 걸었다' 고 노래했다. \ "\" 역사 기록 우 taibo 가족 \ "은 \" 우 시 지 삿포로 루, 북쪽 쑤 을 통해 고용 했다. 쑤 6 월 좋은 계찰검, 입버가 감히 말한다. 지찰은 중국을 만들기 위해, 바치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또한 쑤, 쑤 6 월 죽은, 그래서 그 칼, 멀리 쑤 6 월 마운드 나무 의 부서 를 해결하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말했다:' 쑤 6 월 죽은, 여전히 누가 평화? 클릭합니다 계절자는 말했다:' 그렇지 않습니다. 시우 마음은 이미 약속했는데, 어찌 내 마음을 두 배로 죽일 수 있단 말인가!' 을 (를) 클릭합니다 위 두 가지 설은 모두 계찰이' 중국' 이라고 하고, 춘추시대의 루의 국군에 따라' 왕' 이라고 부르고, 진의 국군은' 공' 이라고 부르며, 계찰은 루를 예로 한다. < /p>
중국: 노국입니다. < /p>
겁쟁이: 약하고 무능한 사람. 다절은 관례에 구애받지 않고 절의와 일치하며, 세정을 분명히 하고 시무를 알고 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좌전 성공 15 년'' 성달절, 차수절, 하절절.' < /p>
청위: 고대 학생이나 학생복을 위해 학생, 제생, 벼슬하지 않은 문사 또는 독서인을 대표하는 경우가 많다. 시경 정풍 자위: "청청자위, 유유히 내 마음." 마오 전: "청위, 청영도, 학생들이 복종한다. 클릭합니다 < /p>
"보생" 문장: 보생, 보숙아. 이순신 우 즉 관우. \ "역사 기록 튜브 얀 전기 \": "관우 이순신 우, 에이지 사람들. 보숙아와 자주 여행하지 않고, 보숙은 그 현자를 안다. 관중빈곤, 늘 보숙을 업신여기고, 보숙은 결국 잘 만나 말을 생각하지 않는다. 이미 바오 삼촌 제나라 아들 흰색, 관우 일 공자 보정.
그리고 Huan 의 흰색 리, 아들 보정 죽음, 관우 포로 연. 바오 슈 는 관우 에 들어갔다. 파이프 무게 모두 사용, 제나라 에 어떤 정부, 제환공 헤게모니, 구합 제후들, 천하, 관중도 도모한다. 관중은 말했다:' 내가 졸릴 때, 늘 보숙자, 분재리도와 함께, 보숙은 나를 욕심으로 삼지 않고, 나도 가난하다는 것을 안다. ...... 나를 낳은 사람 부모, 나를 아는 사람 전복. 클릭합니다 < /p>
상: 초과. < /p>
일조류: 초일문조류. < /p>
마스크: 여전히 가려져 있습니다. 이것은 명예의 미사여구이며, 그 친구의 문채가 빛나며, 당시 사람 위에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 /p>
슈웬: "문선" 권 26 안연년 "증여왕태상": "서문광국화, 찜질말은 멀리 열거되어 있다." 이선주: "왕일" 초사주 "는 말했다: 문서 () 를 보내니, 엉망인 장이다." 장 밀링 참고: "슈치 기사. 클릭합니다 < /p>
병덕: 주간주: "병덕, 집덕도." 여전히 덕을 지키다. 이렌: 유상륜. < /p>
부거: "초사 부거 서순": "심지어 태브의 집까지, 신에게 묻고, 거북이를 결정하고, 스스로 세상에 살고, 무엇을 해야 하는가." 이후 범칭으로 택지에 정착하다. < /p>
*** * * 우물: 주시행정차제,' 주례 지관 사제': "구부는 우물이고, 사정은 읍이다." 우물 ("맹자 텐문공 위" 는 8 개) 으로 9 개 * * * 입니다. 이웃: 비율, 가까운, "주례 지관": 다섯 가지를 비유하여 서로 보증한다. 5 대 5 는 루 () 로, 그 상을 받게 한다. 이웃보다 가까운 이웃. < /p>
"박덕" 두 문장: 이백자유, 온유. 중 제왕은 모두' 중' 인데, 이는 당도 장안을 가리킨다. 참조, 이 청중, 청중 입니다. 기부, 즉 기부. 이 두 문장은 이백이 장안에 가서 현종의 헌부를 뵈었다는 것이다. < /p>
표범 변화: "주역 혁괘": "군자 표범 변화, 그 문울도." 문선' 권 5 4 유효표' 분별명론': "팽 () 한 () 한 () 한 (편지) 의 표범을 보면, 인걸을 일으킨다고 한다." 이 비유는 사람의 지위가 바뀌어 빈천에서 귀귀귀함을 나타낸다. < /p>
출발: 거처를 떠나 유랑하다. 어출' 상서 반경' 아래: "오늘 나는 민용인데, 스윙 분석은 집을 떠나, 극이 없다." 공영달소: "방송 스윙 분석, 그 집에서 멀리, 안정의 극이 없다." 이탈은 또한' 흩어진 곳' 별거라는 뜻으로, 사람 곳곳이 있는 곳이라고 한다. 좌전 문공 16 년':' 백푸 이별, 각자의 읍을 갈 것이다. 누가 사람을 찾을 시간이 있는가.' 이백시운에 따르면, "어쩔 수 없이 이거하고, 서로 얼마나 차이가 나는가?" " 이' 이탈' 은 집을 떠나는 뜻일 것이다. 이백이 이 이 시를 지을 때, 혹은 다시 집을 떠날 계획이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 /p>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초사 리소": "바람과 바람이 서로 떨어져 있고, 잘생긴 네온이 왔다." 왕 이순신 주석은 말했다: "환기는 떠 다니는 것입니다. 바람과 무상한 바람. 악을 일으키는 코끼리도 있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 구름 네온, 악기, 구루한 사람을 비유하다. 클릭합니다 < /p>
"투주" 두 문장: "이백전집 교주 회주석집 평론" 주석: "'투주' 두 문장,' 사기 루중련 추양열전': 조양은 옥서에서' 신하가 명월주' 를 들었다 무엇 규칙? 그래서 앞으로 나아가는 것도 없다.' \ "이 솔루션은 이백 \" 진정 선물 친구 \ "시의 문의와 일치하지 않는 것 같다. 이백시운에 따르면' 구슬' 은' 구슬' 이' 구슬' 이나' 복숭아보' 를 의미한다는 것을 이해한다. "시경 다야 억제": "나에게 복숭아를 던지고 이씨에게 보답하라." 설은' 구흥' 시에 따르면, "진주는 의심을 보고 옥을 안고 흐느껴 울까 봐 두려워한다. 도재군은 움직이지 않고, 성공으로 한탄하며 어찌 할 수 있겠는가. (서양속담, 성공속담). " 이로부터 알 수 있듯이' 구슬 던지기' 는 친지나 장관에게 선물을 주는 것이다. 검을 누르는 것은 일반적으로 손으로 칼자루나 칼을 잡는 것으로 해석해야 한다. 이백시가' 검에 따라 팔극이 맑다',' 검심에 따라 날다' 는 것도 마찬가지다. 때때로 혹은 비유적으로 상대방과 적의를 품고 있다. 왕비시' 참주 배디' 처럼: "백수상아는 여전히 검을 누르고, 주문선다 웃음탄관입니다." 그 "여전히 검을 누르다" 는 것은 이 뜻을 의미한다. 이백의' 진정증친구' 라는 시를 자세히 읽다 보면, 전편은 그 내용을 통회하여' 검에 따라 거절한다' 는 말 중의' 검에 따라' 라는 단어가 이백이 이 이 시를 지을 때의 일과 경지와 매우 일치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표현도 매우 조화롭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친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친구명언) 이' 칼별' 이 잘못되었다고 의심하는 것은 원래' 탄검' 이어야 한다. 검을 치고, 유탄을 튕기다. 이 이백은' 폰 탄환' 이야기를 사용한다.
"전국 정책 제나라 정책 4": "제나라 펭 펭, 가난한 자존할 수 없다, 그래서 사람들은 mengchang, 음식 문 을 보낼 용의가 있다. Mengchang 는 말했다:' 손님은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고 말했다:' 손님은 좋지 않다. 클릭합니다 고 말했다:' 손님은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고 말했다:' 손님은 무능하다. 클릭합니다 Mengchang 웃으면 서 말했다:' 약속. 클릭합니다 그대에게 비천한 것에 대해, 잔디에 음식을 먹는다. (서양속담, 음식속담) 잠시 살고, 기둥에 기대어 그 칼을 튕기고, 노래는 말했다:' 긴 유로퓸이 돌아오니! 먹을 것이 없으면 물고기가 없다.' 좌우로 알리다. Mengchang 는 말했다:' 음식, 문 아래 손님보다. 클릭합니다 잠시 머물다가, 그 귀뚜라미를 다시 튕기고, 노래는' 긴 귀뚜라미가 돌아오니, 차가 없다' 고 말했다. ♫ 좌우 모두 웃으며 알리다. Mengchang 는 말했다:' 문 아래의 차보다 운전하기 위해. 클릭합니다 그래서 그 차를 타고 칼을 들추어내고, 그 친구를 지나' 맹시군객 나' 라고 말했다. ♫ 잠시 후, 그 검을 다시 튕기고, 노래는 말했다:' 긴 유로퓸이 돌아왔다! 집에 갈 줄 모른다.' 좌우가 모두 악한데, 욕심이 많고 만족할 줄 모른다고 생각한다. Mengchang 질문:' 펭 공공 프로 평화? 클릭합니다 대답했다:' 노모가 있다.' Mengchang 사람들이 아무것도 부족 하지, 먹을 수 있도록 합니다. 그래서 펭 은 더 이상 노래를 부르지 않는다. "이후' 탄환' 으로 처지가 곤궁하다는 뜻으로 또 부탁을 했다. 이백 "옥진공주 별관 고우 위위 장경 2 수": "검사공자를 튕기고, 물고기가 없으면 애통해할 수 있다." 바로' 탄검' 이라는 뜻이다. "탄검" 은 이백이 "진정이 친구에게 증정" 을 할 때의 실정에 딱 들어맞는다. 이 문장은 이백이 펭 (Feng) 을 본받으려는 뜻으로, 친구가 칼을 튕겨 문하에 놓기를 바라며, 친구가 거절할까 봐 두려웠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이것은 공손한 인사치레로, 실제 손가락이 없는 것 같다. < /p>
"생각" 두 문장: 채방란: "악부 채란가": "채방란이가 군자에게 증여하는데 군자가 보이지 않아 서글프다." 소잉은 "자거봉사를 낙으로 보내 도서를 가져오면 경배한다" 며 "문정궐 제인을 남기고, 방란도 채취한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서명언). " "채방란" 은 시문으로 비유한다. Jingzhu: "Jing", Hu Ben 은 "수리" 를합니다. "징" 은 징 추 (Jing Chu) 지역의 주 (Zhou) 로 해석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수리' 는 풀 수 없고, 심지어는 말하지 않는다. 통행에 따라 이백집은 시이다. "생각하는 대로 방란을 채취하고, 가시를 갈라놓고 () 을 증정하고자 한다." 이 특수는 문의와 통하지 않는다. 이백이 이 친구와' * * * 우물이 인접해 있다' 고 할 수 있는데, 그 사이에 어떤' 가시추의 주렁' 이 있는가? 절도는' 징' 과' 수' 가 모두 잘못되었다고 생각한다. "텅스텐" 과 "차단" 자형이 비슷해서 쉽게 혼동되어 와전된다. 이 시의 ""글자는 막혀야 한다. 소위 "징" 은 실제로 징 (Jing Zhu) 입니다. "막히다" 는 사람, 벽도 "관람자가 막히다" 와 같은 "막히다" 는 말은 관람자가 벽과 같다는 뜻이다. 여기에 "징" 을 징 차단으로 바로 잡는 것은 울타리 벽을 의미합니다. 대신 수리 막힘, 즉 높은 벽, 둘 다 시와 통한다는 뜻이다. 교정에 따르면 이 두 구절은 "생각하는 대로 방란을 채취하고, 가시덤불을 증정하려고 한다" 고 한다. 이런 식으로, 이해할 수 없고 스스로 통한다. < /p>
심우:' 문선' 볼륨 삼육기' 의행중행': "서 있으면 만 리를 생각하고, 근심은 내 마음을 돋운다." 장 밀링 참고: "쉔, 깊이. 클릭합니다 "시경 왕풍 기장리": "행매가 퇴폐적이고 중심이 취한 것 같다." < /p>
눈물 비: 조조' 선재표 행행': "가난한 자는 가난하고, 눈물은 비 같다." < /p>
"소원 휴가" 두 문장: 전작' 열녀전 변통전': "제녀 서우, 제동해 상빈부인도. 이웃 여자 이우 (Li Wu) 와 함께 촛불을 켜고 밤을 이어갈 것이다. 서우 () 는 가장 가난하고 촛불수는 속하지 않는다. 리 우 는 그 속 이 말했다:' 쑤 wuzheng 수 는 아니다, 제발 밤과 함께 하지 마십시오. 클릭합니다 쑤 우 는 말했다:' 무슨 말과? 첩 가난한, 촛불 은 이유 가 아니다. 자주 먼저, 휴식 후, 첸 시 를 소탕하여 오는 사람, 자기, 은폐얇은, 자주 앉아 있는 곳, 빈궁한 사람, 촛불은 옛 것이 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남편 의 방 중, 이익 한 사람 촛불 이 어두운 되지 않습니다, 손해 한 사람 촛불 이 명확하지 않습니다, 왜 동쪽 벽 의 여광 을 사랑 하지, 가난한 여자 가 사랑의 은혜 를 볼 수 있도록, 첩 서비스 의 긴 것, 그래서 군주 는 종종 첩 에 혜택을, 그렇지 않을 수 있습니까?' 리 우 (Li Wu) 는 응당 할 수 없다. 다음 번복과 밤, 결국 뒷말이 없다. \ "이 두 문장은 이백이 빈녀 서우 () 의 비유로 이웃 친구의 빛을 빌리려고 하고, 이웃 친구의 은혜를 받든다. < /p>
백화역역역인 연릉계자는 진귀한 보검을 가지고 있으며, 가치는 천이금까지 높다. 그는 관풍을 출사해서 보검을 입고 상국으로 가야 하는데, 마음속으로는 친구 서군에게 검을 은밀히 약속했다. 돌아올 때 그는 보검을 서군 묘두의 나무에 매달았는데, 만고이래 그의 숭애우우의 마음을 다 알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나약한 남편은 이렇게 명절을 맞아 부끄러움을 느낄 것이고, 장렬한 사병은 동창들의 우정으로 격분할 것이다. Baoshuya 는 제나라 Huan 의 에 관우 (Guan zhong) 를 밀어, 일거 사이에 제나라 상 이 된다. 이 사람이 좋은 친구가 없다면, 어디서 청운 위의 생각이 날 수 있겠는가. 재물에 직면하여 절대 함부로 얻지 않고, 더 필요한 사람에게 자신의 몫을 양보하라고 핑계를 대다.
후대의 사람들은 보생의 현명을 매우 칭찬하는데, 영명 고풍이 이미 멀어졌으니 정말 다시 만나기가 어렵다. 사람을 만나는 한, 이렇게 하면 친구를 사귀는 길은 누가 이미 전락했다고 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친구명언) 친구여, 미문미사를 질주하시고, 꽃이 모여서 잎이 무성하게 높이 솟아올라 당시 사람들을 가린다. 안건필작작 문장 스트레칭력은 문풍의 퇴폐파를 진작시키고, 도덕을 고수하는 것은 상대보다 높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점치는 집을 택하면 이곳에 사는 것이 결정되고, 당신과 * * * 이웃과 인접해 살고 있습니다. 운면월탄으로 거문고를 분명히 하고, 좋은 술과 좋은 포도주로 겨울 봄을 즐기다. 덕성이 얕고 중도가 버려지고 경멸은 먼지를 버리는 것과 같다. 영호한 사람은 시운의 지위가 변하지 않아 예로부터 얼마나 힘들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비록 다른 사람이 나에게 소홀하고 멀어도 당신만이 나에게 더욱 가까워져야 합니다. 무엇 때문에 지금 이별을 하기 위해, 이 이별은 또 얼마나 많은 시간을 거쳐야 하는가? 무상한 바람이 불어와 악기 구름을 골라서 눈을 가리면 말을 얻을 수 없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사람의 구슬은 보답을 기대하고, 사람은 검에 의한 것을 이해하지 못하고 밀까 봐 거절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마음 에 대한 생각 이 fanglan 을 수집 하고, 증여를 원하고 jingzhu 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침울하고 답답하며 내 마음은 술에 취하고, 가슴에 쌓이고, 내 눈물은 비와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동벽의 거처를 빌어 그 불길이 빛나기를 바라며, 나머지가 나의 이 빈천한 직녀를 비추게 하기를 바랍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창작 배경 이 시의 계년,' 이백집교주': "이 시는 베이징에 들어가기 전, 안육시에 지은 것 같다." 안기' 이백전집편년 주석' 이전의' 교주' 는' 간보' 에서 이백개원 25 년 (737 년)' 한가한 안루' 로 여겨져 이 시가 그 해에 있었다고 말했다. 위의 두 가지 말은 근거가 없어 모두 틀렸다. 이백생의 사적과 행적에 따르면 개원 24 년 (736 년) 겨울에 안육에서 항주로 이동했고, 이듬해 늦봄에 새집을 떠나 3 년을 여행했다. 개원 28 년 (740 년) 춘귀가여주. 이 시운은 "부굴은 여기, * * * 우물은 이웃이다. ...... bodezhong 갑자기 먼지 로, 기부 를 참조하십시오. 클릭합니다 따라서 이 시는 이백이이주와 개원 26 년 (738 년) 당현종을 만나 오월, 샤오샹 등지에서 돌아온 뒤 개원 28 년 (740 년) 여름가을간 (740 년) 으로 알려져 있다. 작품은 전반적인 감상을 감상하고 진정을 감상했지만, 여전히 진정성을 진술하고 있다. 친구, 이 시에 따르면: "부굴은 여기, * * * 우물은 이웃이다." 이' 친구' 를 이백의 이웃으로 알고 있다. 시와 구름: "다군이 일조를 타고 당시의 사람들을 가리다. 슈문진은 퇴폐적인 파동으로, 덕관 이륜을 지녔다. " 이백이 진정한 이 친구는 당시 여주 일대에서 덕망이 높은 문화명사나 유명 문사가 되어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필시 두 사람의 우정은 매우 돈독하고, 너무 밀착되어 갑자기 변고를 당하고, 중도에 포기하고, 교제가 끝나지 않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감정의 파열, 이백은 이 때문에 진우적한을 품고 있지만, 여느 때와 같이 우정에 대해 변함없이 충실하며, 시에서 아예 이 우여곡절을 밝히고, 솔직하고 성실하게 자신의 원래 의도를 고백하며, 말이 화해되기를 바란다. 시와 구름: "그럼에도 불구하고 집을 떠나, 얼마나 많은 차이가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이백이 이 시를 지은 후, 곧 요산의' 죽계' 로 향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백, 이백, 이백, 이백, 이백, 이백) 구체적인 표현에 있어서 시인은 감정의 형상화와 감정의 구체적인 묘사에 관심이 있다. 이것은 주로 전고의 운용에 나타난다. 계찰의' 칼 걸기' 이야기는 오왕여제 4 년 (기원전 554 년) 봄에 발생했다. 한대 사학자인 사마천의' 사기 오태백가' 와 유향의' 신서' 에서 모두 이번 행사에 대해 기록했다. 보생이 우우를 추천하다' 는 이야기는' 사기 관연 열전' 에서 볼 수 있다. 시인은 관중이 제나라 상, 위치 청운 위, 이는 모두 친한 친구 보숙아가 추천하고, 짱 두 사람이 교제하는 고상하다고 말했다. 이백은 계찰로 검과 보숙아를 매달아 관중의 전고를 추천하는 것은 친구를 사귀는 길을 설명하기 위해서이며, 이를 통해 친구에게 심적을 드러낸다. 이 친구 의 기준 에 기초하여 시인 은 친구 의 도덕 문장 를 극찬하고, * * * 애석하게도 우정은 좋은 경치가 길지 않아 중도가 포기하는 것을 보았기 때문에 시인은 "영호가 표범을 바꾸지 않고 예로부터 얼마나 힘들었는가", "바람에 흩날리며 운네온을 불고, 눈을 가리고 말을 할 수 없다" 고 깊이 느꼈다. 그럼에도 시인은 여전히 우정과 우도에 집착하고 있다. "사채방란을 생각하고, 가시덤불을 증정하려 한다." 그러나 사실 화해하는 것은 이미 불가능하다. 그리운 이 시점에서, "근심이 취하면 눈물이 비처럼 쌓인다" 며 "가짜 동벽휘, 여광빈녀" 라는 한숨을 내쉬고, 원한을 쌓고, 말이 매우 슬프다. 명가 평론호남사범대 교수 양안론 교수: 시 전체가 진실하고, 침울하며, 글이 고박하고, 무겁고, 읽음으로써 마음을 감동시킨다. 이것은 또한 시인의 마음과 기질을 보여줍니다. 저자는 이백 (701 ~ 762), 글자는 태백, 호청련거사를 소개한다.
본적은 산시 () 성기 () 로, 선세는 수말류 서역 () 에서, 이백은 중앙아시아 단편엽 () 에서 태어났다. 어린 시절 아버지와 함께 면주 창롱 (현재 쓰촨 강유) 청련향으로 이주했다. 그는 일생의 대부분을 로밍에서 보냈다. 천보 원년 (742 년), 도사 오윤의 추천으로 장안으로 불려 한림을 모시고 있다. 문장 풍채, 이름 이동 순간, 당현종이 높이 평가한다. 이후 권세 있는 사람을 볼 수 없어, 베이징에서 겨우 3 년 만에 벼슬을 버리고 떠났지만, 여전히 그의 나부끼는 사방의 방랑생활을 계속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지덕원재 (756 년), 안사의 혼란이 발생한 이듬해, 그는 화가 나서 영왕 이규의 막부에 참가했다. 불행히도, 영왕과 숙종은 왕좌를 다투는 투쟁이 발생했고, 실패한 후 이백은 연루되어 야랑 (오늘 구이저우 경내) 을 유배하며 도중에 사면을 받았다. 만년에 동남 일대를 떠돌아다니며, 현령인 이양빙을 칠할 때, 곧 병졸이 되었다. 이백시는 서정을 위주로 한다. 그는 당시의 민간 문예와 진, 한, 위 이후의 악부 민가에서 풍부한 영양을 흡수하여 집중적으로 제고하여 그의 독특한 풍모를 형성할 수 있었다. 그는 매우 심상치 않은 예술적 천재와 웅장하고 웅장한 예술적 힘을 가지고 있으며, 모든 것이 놀랍고, 흥미진진하며, 심사숙고할 수 있는 현상으로, 모두 필두로 돌아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이백은 굴원 이후 가장 위대한 낭만주의 시인으로' 시선' 이라고 불린다. 두보와 함께 이름을 짓고, 세명은' 이두' 라고 부른다. 세시문천여편,' 이태백집' 30 권이 있다. 이백상 < /p >